마늘쫑은 익산간김에 사온거에요
새우넣고 점심으로 냠냠
마늘쫑은 익산간김에 사온거에요
새우넣고 점심으로 냠냠
맛있겠어요.
좀 전에 마른 새우 넣고 마늘쫑 고추볶음 해놨는데^^
남은 것으로 피스타 해 먹을께요. 감사~
저도 마늘쫑 사서 만들어 먹었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아..한그릇음식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재료구요. 연한 마늘쫑 .. 구하면 만들어먹을께요.
마늘쫑을 쫑쫑쫑 잘게 많이 썰어서 넣고
새우 없으면 안넣어도 아주 맛있어요
마늘편과 올리브오일만으로도 충분
저도 많이 기다리는 봄 마늘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