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서콩나물국밥을먹을까하다
차리고나나기귀찬아서
간단하게2가지요리?해서간만에밥해서
아침먹어요
백령도햇까나리볶음
5분전자레인지계란찜
나가서콩나물국밥을먹을까하다
차리고나나기귀찬아서
간단하게2가지요리?해서간만에밥해서
아침먹어요
백령도햇까나리볶음
5분전자레인지계란찜
맛있겠어요
건강밥상이네요~^^
네인스턴트줄이고
자연식반찬먹으려노력중이예요^^
까나리를 액젓으로만 봤지
저렇게 직접 볶음을 한건 처음 봤어요
너무 맛나보여요^^
백령도지인어부께서해마다
고맙게먹고있습니다
멸치보다부드럽고맛있네요
요런 반찬 먹고싶네요. 내일은 멸치볶음좀 해볼까봐요.
당근견과류잘안먹는애들
요렇게해서주니잘먹네요
간단하면서 정갈해 보여요.
본받고 갑니다.
저도 요즘,,나가서 먹느니 집에서 혼자 간단히 차려먹는 중이에요.
까나리 볶은 반찬,,궁금궁금..백령도 라는 생산지 말씀에,,아...........귀한거구나. 했네요.
햇까나리볶음 요리가 있군요 멸치처럼 보이네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