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텃밭에서 호박이랑 가지 등등을 사장님께서 키우세요
이제 하나씩 따 먹을정도로 큰가봐요 저도 하나 주시네요 ㅎㅎ
어제 급하게 했던건데 새우젓 넣고 고춧가루 조금넣고 볶았더니 밥 반찬으로 좋네요
올 여름 호박요리 좀 해야할듯 ^^
회사 텃밭에서 호박이랑 가지 등등을 사장님께서 키우세요
이제 하나씩 따 먹을정도로 큰가봐요 저도 하나 주시네요 ㅎㅎ
어제 급하게 했던건데 새우젓 넣고 고춧가루 조금넣고 볶았더니 밥 반찬으로 좋네요
올 여름 호박요리 좀 해야할듯 ^^
여르~음하면 호박이죠.
아 저거만 있으면 지금 찬밥 물말어 내점심으로 딱인데..
냉장고에 호박 반토막 있는거 볶으러 갑니다..
회사 텃밭이라.. 월급에다 호박 가지는 덤으로..
좋으시겠어요 ^^
ㅎㅎ
농사를 잘 지으셔서 괜히 부담이..
저거에 밥 비벼먹었어요 꿀맛!
호박볶음 너무너무 맛있겠습니다.
점심먹고 또 심흘리고 있습니다.
자주 키톡에 요리사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데뷔인거 어찌아셨나요 ㅎㅎ
반찬가지고 자주 올께요 너무 허접해서 차마 올리기 부끄럽더라구요 ^^
요고 요고 맛있죠
저도 호박 하나 남았는데 오늘 새우젓이랑 볶아야겠어요.츄릅~
요고 요고 맛나죠~
호박도 맛나보이지만 옆에 짤린 상추랑 뒤에 오이지랑
명엽채인가요??? 다 맛나보여요~
miri~ 님 눈썰미 짱!!
제가 한건 호박볶음 뿐이구요
상추는 아들학교 텃밭. 오이지무침은 친정어머니
실채?무침은 시어머니표입니다 맨날 얻어먹기만 해서 죄송하네요 ^^
여름 호박에 새우젓은 찰떡 궁합이지요
쭈혀니 님 맞아요
담에 호박에 두부 넣고 새우젓국?을 끓여보려구요
뜨끈하게 해서 땀흘리며 먹게요~ 굳 저녁되세요~~
정말 맛있겠어요.
저도 호박볶음 무지 좋아해요. 애호박도 맛있지만 여름엔 둥근호박 큼직하게 썰어서 고추가루와 새우젓으로 간하면 정말 맛있어요.
그 위에 오이지도... 추릅...
이야 여름이다!! 진정한 여름 반찬, 호박과 오이지네요
이런 반찬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호박볶음 옆의 오이지 무침에 눈길이 갑니다.
오도독 오도독 짭쪼름하니 맛있겠어요.
호박 볶음도 맛있지만
밥 대신 호박전 해서 초간장 찍어 먹고 싶네요.
데뷔를 축하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기른 호박을 받아서 요리하니 더 맛있겠어요. 달큰 짭짜름한 냄새가 여기까지 납니다.
저도 호박 많은데 내일은 이렇게 볶아봐야겠어요.
데뷔 축하해요 ????
친정엄마가 해주신 반찬 중 가장 사랑하는게 가지무침, 꽈리고추찜, 그리고 호박나물이예요ㅠ
요즘은 식당 하시느라 빨갛게 안하시는데 저는 저 빨간게 그립네요ㅜㅜ 제가 해도 그 맛이 안나요..
밥도둑 크^^
저도 호박 많은데 내일은 이렇게 볶아봐야겠어요.
데뷔 축하해요
색깔이 넘 예뻐요.식용유나 들기름에 볶나요?
기름없이 물반컵에 마늘다진거넣고 호박이랑 끓이다가
새우젓 조금 고춧가루넣고 섞어주다가
참기름 취향에 따라 조금 넣으심되요..굉장히 편한 레시피더라구요
우리 함께 해봐요~
어이쿠 침나와...
진짜 맛있게 보여요.
방금 밥 먹었다는 건 안비밀인데...ㅎ
저 반찬세트와는 한그릇 더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못볼 걸 봤네요. ㅜㅜ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41185 | 대전 두부두루치기 소개 드려요 ! 21 | 챌시 | 2026.06.11 | 3,707 | 2 |
| 41184 | 미국의 졸업 시즌 18 | 소년공원 | 2026.06.08 | 4,971 | 3 |
| 41183 | 올봄 대전 탐방기+양상추 볶음밥 10 | hoshidsh | 2026.06.06 | 4,157 | 2 |
| 41182 | 약속했던 파이 사진들 7 | 고독은 나의 힘 | 2026.06.03 | 4,846 | 4 |
| 41181 | 196차 봉사후기) 2026년 5월 불낙전골, 낙지미나리전,그리.. 7 | 행복나눔미소 | 2026.06.01 | 2,807 | 4 |
| 41180 | 오랜만에 왔어요 8 | juju | 2026.05.31 | 3,727 | 2 |
| 41179 | 아침은먹었나요? 10 | 하얀쌀밥 | 2026.05.25 | 6,387 | 2 |
| 41178 | 마늘쫑파스타 5 | 점점 | 2026.05.16 | 7,302 | 3 |
| 41177 | 떡복이 맛있게 먹는 법 2_사진 15 | 챌시 | 2026.05.15 | 6,873 | 6 |
| 41176 | 제가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14 | 챌시 | 2026.05.12 | 8,043 | 3 |
| 41175 | 195차 봉사후기) 2026년 4월 비빔밥과 벌집삼겹살구이, 문.. 5 | 행복나눔미소 | 2026.05.06 | 5,313 | 8 |
| 41174 | 오월, 참 좋은 계절. 7 | 진현 | 2026.05.05 | 6,180 | 3 |
| 41173 | 가죽과 마늘쫑 6 | 이호례 | 2026.05.01 | 6,093 | 4 |
| 41172 | 보릿고개 밥상...^^ 16 | 은하수5195 | 2026.04.20 | 10,046 | 3 |
| 41171 | 4월의 제주와 쿠킹클래스 15 | 르플로스 | 2026.04.20 | 7,289 | 2 |
| 41170 | 봄나물 밥상 14 | 싱아 | 2026.04.17 | 7,213 | 3 |
| 41169 | 우리도 먹세 5 | 이호례 | 2026.04.17 | 5,828 | 3 |
| 41168 | 솔이생일 & 아들래미도시락 11 | 솔이엄마 | 2026.04.12 | 9,542 | 6 |
| 41167 | 저도 있는 사진 억지로 탈탈 !! 22 | 주니엄마 | 2026.04.11 | 6,299 | 4 |
| 41166 | 탈탈 털어온 음식 사진 및 근황 :-) 63 | 소년공원 | 2026.04.08 | 10,843 | 2 |
| 41165 | 뉴욕에서 발견한 미스터션샤인 글로리호텔 26 | 쑥과마눌 | 2026.04.03 | 9,815 | 8 |
| 41164 | 친구들과 운남여행 44 | 차이윈 | 2026.03.28 | 10,112 | 6 |
| 41163 | 194차 봉사후기) 2026년 3월 감자탕과 쑥전, 감자오징어샐.. 9 | 행복나눔미소 | 2026.03.25 | 8,207 | 9 |
| 41162 | 몬트리올 여행 17 | Alison | 2026.03.21 | 8,512 | 5 |
| 41161 | 이빵 이름좀 알려주세요 2 | ㅂㅈㄷㄱ | 2026.03.12 | 10,798 | 1 |
| 41160 | 193차 봉사후기) 2026년 2월 설맞이, LA갈비구이와 사골.. 7 | 행복나눔미소 | 2026.03.09 | 5,536 | 6 |
| 41159 | 두쫀쿠 지나고 봄동이라길래 4 | 오늘아침에 | 2026.03.09 | 8,074 | 3 |
| 41158 |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 | ilovemath | 2026.03.07 | 6,004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