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통에 밥은 없고...라면은 잘 안키우고...배는 고프고...@@
냉장고를 여니 이건뭐...주식은 없고..ㅡㅡ;;
3일전에 쪄서 먹다남은 고구마..냉동실에 뒹그는 또띠아...ㅋㅋㅋ
그래..막 만들어 먹자...해서 나온 '막피자'예요.ㅡㅡa
+재료+
베이컨,시금치(비싼 바질 구하기도 힘들고 해서 국끓이고 남은 것!), 찐고구마
또는 감자, 또띠아, 스파게티소스,모짜렐라치즈 또는 피자치즈, 버섯 등..
넣고 싶은 재료 몽땅 준비!!
1. 고구마를 비롯한 모든 재료를 대강 썰어주세요.
*베이컨은 코스트코에서 사온건데 거의 삼겹살 수준이네요..ㅡㅡ;
왠만해선 안익을거 같아 살짝 볶았어요..
2.또띠아 위에 스파게티 소스 바르고 고구마,버섯,베이컨 올리공~
3.시금치랑 치즈를 올린 후 200℃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 5분간 또띠아가
노릇노릇 구워질때까지!
*슥슥 잘라먹어도 맛나고 그냥 반뚝 접어서 마구마구 먹어도 맛있어요!!ㅋㅋ
키친토크
즐겁고 맛있는 우리집 밥상이야기
초간단 막피자~
chichi |
조회수 : 8,102 |
추천수 : 22
작성일 : 2008-01-09 14:18:45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육아&교육] 벼재배화분을 무료로 준.. 2009-06-12
- [키친토크] 초간단 막피자~ 4 2008-01-09
- [키친토크] 안녕하쎼.. 1 2008-01-08
- [키친토크]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 5 2008-01-03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퍼플크레용
'08.1.9 5:10 PM결코 막피자 아닌 막피자...막먹고파요!
2. 동글이
'08.1.9 10:41 PM그렇잖아두 얇은 도우에 치즈만 사정없이 뿌려진 그런 피자가 마구 먹구싶었는뎅....
아....먹구싶어요~~~~
낼모레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참을수 있을라나.....3. 버섯댁
'08.1.10 3:50 PM정말 맛나보이는데요. 치즈 듬~뿍 들어간 피자.. 도우얇은 피자 ㅠㅠ 그립습니다.
4. 써니
'08.1.11 1:48 PM또띠아피자 굿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82에서배워 좀 해먹였죠)
안그래도 며칠째 고구마가 뒹구는데..ㅠ.ㅠ
재료에 이름만 바꾸면.ㅋㅋㅋ.고구마피자탄생이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41185 | 대전 두부두루치기 소개 드려요 ! 24 | 챌시 | 2026.06.11 | 4,025 | 2 |
| 41184 | 미국의 졸업 시즌 18 | 소년공원 | 2026.06.08 | 5,128 | 3 |
| 41183 | 올봄 대전 탐방기+양상추 볶음밥 10 | hoshidsh | 2026.06.06 | 4,252 | 2 |
| 41182 | 약속했던 파이 사진들 7 | 고독은 나의 힘 | 2026.06.03 | 4,908 | 4 |
| 41181 | 196차 봉사후기) 2026년 5월 불낙전골, 낙지미나리전,그리.. 7 | 행복나눔미소 | 2026.06.01 | 2,840 | 4 |
| 41180 | 오랜만에 왔어요 8 | juju | 2026.05.31 | 3,753 | 2 |
| 41179 | 아침은먹었나요? 10 | 하얀쌀밥 | 2026.05.25 | 6,425 | 2 |
| 41178 | 마늘쫑파스타 5 | 점점 | 2026.05.16 | 7,344 | 3 |
| 41177 | 떡복이 맛있게 먹는 법 2_사진 15 | 챌시 | 2026.05.15 | 6,907 | 6 |
| 41176 | 제가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14 | 챌시 | 2026.05.12 | 8,085 | 3 |
| 41175 | 195차 봉사후기) 2026년 4월 비빔밥과 벌집삼겹살구이, 문.. 5 | 행복나눔미소 | 2026.05.06 | 5,324 | 8 |
| 41174 | 오월, 참 좋은 계절. 7 | 진현 | 2026.05.05 | 6,205 | 3 |
| 41173 | 가죽과 마늘쫑 6 | 이호례 | 2026.05.01 | 6,103 | 4 |
| 41172 | 보릿고개 밥상...^^ 16 | 은하수5195 | 2026.04.20 | 10,062 | 3 |
| 41171 | 4월의 제주와 쿠킹클래스 15 | 르플로스 | 2026.04.20 | 7,302 | 2 |
| 41170 | 봄나물 밥상 14 | 싱아 | 2026.04.17 | 7,226 | 3 |
| 41169 | 우리도 먹세 5 | 이호례 | 2026.04.17 | 5,841 | 3 |
| 41168 | 솔이생일 & 아들래미도시락 11 | 솔이엄마 | 2026.04.12 | 9,556 | 6 |
| 41167 | 저도 있는 사진 억지로 탈탈 !! 22 | 주니엄마 | 2026.04.11 | 6,310 | 4 |
| 41166 | 탈탈 털어온 음식 사진 및 근황 :-) 63 | 소년공원 | 2026.04.08 | 10,859 | 2 |
| 41165 | 뉴욕에서 발견한 미스터션샤인 글로리호텔 26 | 쑥과마눌 | 2026.04.03 | 9,833 | 8 |
| 41164 | 친구들과 운남여행 44 | 차이윈 | 2026.03.28 | 10,126 | 6 |
| 41163 | 194차 봉사후기) 2026년 3월 감자탕과 쑥전, 감자오징어샐.. 9 | 행복나눔미소 | 2026.03.25 | 8,219 | 9 |
| 41162 | 몬트리올 여행 17 | Alison | 2026.03.21 | 8,523 | 5 |
| 41161 | 이빵 이름좀 알려주세요 2 | ㅂㅈㄷㄱ | 2026.03.12 | 10,816 | 1 |
| 41160 | 193차 봉사후기) 2026년 2월 설맞이, LA갈비구이와 사골.. 7 | 행복나눔미소 | 2026.03.09 | 5,544 | 6 |
| 41159 | 두쫀쿠 지나고 봄동이라길래 4 | 오늘아침에 | 2026.03.09 | 8,082 | 3 |
| 41158 |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 | ilovemath | 2026.03.07 | 6,011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