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토크
즐겁고 맛있는 우리집 밥상이야기
엄마표 생일상차림
스파게티며 피자,떡볶이도 했는데 다 못찍었어요...
꽃시장가서 직접 꽃사고 생일 카드도 만들고 열심히 차려준 딸아이 생일상...
케익은 김*모 과자점에서 쵸코쉬폰(장식없이 기본 아이싱만 부탁드렸더니 해주시더라구요...)사서 가운데
꽃꽂아 줬어요. 엉성하지만 풍선도 일반풍선 사서 낚싯줄로 매달아 놓았구요.
여자 아이들 생일상엔 꽃도 한몪하는거 같아요.
...(헬륨풍선사는가격으로 일반풍선달고 꽃을 사는것이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
꽃도 저렴하게 많이 사서 만족스럽더라구요...
- [요리물음표] 휘핑 질문드려요 1 2011-02-06
- [키친토크] 엄마표 생일상차림 12 2009-08-08
- [줌인줌아웃] 리폼사진...두번째.... 11 2005-05-19
- [줌인줌아웃] 가구 리폼 사진 올립니.. 3 2005-05-19
1. kitty
'09.8.8 5:26 PM딸아이가 너무 좋아했겠어요~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2. 쪼매난이쁘니
'09.8.8 6:43 PM꽃이 너무 예쁘고 엄마의 정성이 팍팍 느껴져요. 저도 얼렁 이쁜 딸 낳아서 사랑 듬뿍듬뿍 주고 싶어요.ㅠㅠ
3. 칼라스
'09.8.8 8:07 PM공주님 생일 분위기가 팍팍 나네요.. 엄마의 정성과 사랑도 팍팍 느껴지구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짝짝짝~4. 미쁜^^*
'09.8.8 9:33 PM핑크 화이트 꿀떡...완전 최고예요...
우리딸 생일도 곧 돌아는데 4돌 생일이요..^^
꼭 저렇게 해줄래요~~5. 뮤뮤
'09.8.9 2:04 AM아들만 둘인 저에게는...ㅠ.ㅠ..그림의 떡일 뿐이옵니다. 너무 부러워요..ㅠ.ㅠ.
6. cosmos
'09.8.9 11:12 AM예쁘게 봐주시니 다들 너무 감사해요^^
곱게곱게 입히고 먹이며 그렇게 키우고픈 마음뿐이에요...7. 붕어빵
'09.8.9 11:22 AM엄마의 넘치는 사랑이 보이네요. 멋져요!
8. 모래요정
'09.8.9 5:56 PM - 삭제된댓글이뻐서 따라해보고 싶어요.
꽃은 그냥 일반 꽃인가요?
케잌이나 음식 장식용으로 나온 무농약 꽃인가요?
꽃도 다 씻어서 장식하는 건지, 좀 알려주세요. ^ ^
그리고 큰 사각 접시의 하얗고 동그란 음식은 뭔지 궁금합니다9. mulan
'09.8.10 10:41 AM이쁘네요.ㅇ~ ^^
10. cosmos
'09.8.10 11:19 AM모래요정님...
꽃은 일반꽃이에요...그대신 줄기부분을 호일로 싸서 잠깐 꽂았다가 사진찍고 바로
빼놨지요...
사각접시 음식은 아이들 먹기좋은 샌드위치 해서 쿠키틀로 찍어서 놓은거에요...
별거 아니지요?^^그래도 작고 이쁘다고 샌드위치 안먹는 아이들도 그날 잘 먹었어요.11. 이규원
'09.8.11 5:02 PM엄마의 정성이 가득 담긴 따님의 생일 상
너무 멋지네요...12. 옥당지
'09.8.13 1:41 AM세상에나....!
공주처럼...키우신 딸, 공주처럼 살거예요....^^13. 스누피좋아
'09.8.13 3:03 PM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저 꽃 혹시 리시안사스아닌가요?
제가 좋아하는 꽃중에 하나인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41185 | 대전 두부두루치기 소개 드려요 ! 24 | 챌시 | 2026.06.11 | 4,182 | 2 |
| 41184 | 미국의 졸업 시즌 18 | 소년공원 | 2026.06.08 | 5,229 | 3 |
| 41183 | 올봄 대전 탐방기+양상추 볶음밥 10 | hoshidsh | 2026.06.06 | 4,301 | 2 |
| 41182 | 약속했던 파이 사진들 7 | 고독은 나의 힘 | 2026.06.03 | 4,957 | 4 |
| 41181 | 196차 봉사후기) 2026년 5월 불낙전골, 낙지미나리전,그리.. 7 | 행복나눔미소 | 2026.06.01 | 2,866 | 4 |
| 41180 | 오랜만에 왔어요 8 | juju | 2026.05.31 | 3,779 | 2 |
| 41179 | 아침은먹었나요? 10 | 하얀쌀밥 | 2026.05.25 | 6,454 | 2 |
| 41178 | 마늘쫑파스타 5 | 점점 | 2026.05.16 | 7,367 | 3 |
| 41177 | 떡복이 맛있게 먹는 법 2_사진 15 | 챌시 | 2026.05.15 | 6,927 | 6 |
| 41176 | 제가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14 | 챌시 | 2026.05.12 | 8,117 | 3 |
| 41175 | 195차 봉사후기) 2026년 4월 비빔밥과 벌집삼겹살구이, 문.. 5 | 행복나눔미소 | 2026.05.06 | 5,333 | 8 |
| 41174 | 오월, 참 좋은 계절. 7 | 진현 | 2026.05.05 | 6,226 | 3 |
| 41173 | 가죽과 마늘쫑 6 | 이호례 | 2026.05.01 | 6,106 | 4 |
| 41172 | 보릿고개 밥상...^^ 16 | 은하수5195 | 2026.04.20 | 10,072 | 3 |
| 41171 | 4월의 제주와 쿠킹클래스 15 | 르플로스 | 2026.04.20 | 7,310 | 2 |
| 41170 | 봄나물 밥상 14 | 싱아 | 2026.04.17 | 7,232 | 3 |
| 41169 | 우리도 먹세 5 | 이호례 | 2026.04.17 | 5,847 | 3 |
| 41168 | 솔이생일 & 아들래미도시락 11 | 솔이엄마 | 2026.04.12 | 9,564 | 6 |
| 41167 | 저도 있는 사진 억지로 탈탈 !! 22 | 주니엄마 | 2026.04.11 | 6,319 | 4 |
| 41166 | 탈탈 털어온 음식 사진 및 근황 :-) 63 | 소년공원 | 2026.04.08 | 10,864 | 2 |
| 41165 | 뉴욕에서 발견한 미스터션샤인 글로리호텔 26 | 쑥과마눌 | 2026.04.03 | 9,840 | 8 |
| 41164 | 친구들과 운남여행 44 | 차이윈 | 2026.03.28 | 10,137 | 6 |
| 41163 | 194차 봉사후기) 2026년 3월 감자탕과 쑥전, 감자오징어샐.. 9 | 행복나눔미소 | 2026.03.25 | 8,221 | 9 |
| 41162 | 몬트리올 여행 17 | Alison | 2026.03.21 | 8,525 | 5 |
| 41161 | 이빵 이름좀 알려주세요 2 | ㅂㅈㄷㄱ | 2026.03.12 | 10,819 | 1 |
| 41160 | 193차 봉사후기) 2026년 2월 설맞이, LA갈비구이와 사골.. 7 | 행복나눔미소 | 2026.03.09 | 5,548 | 6 |
| 41159 | 두쫀쿠 지나고 봄동이라길래 4 | 오늘아침에 | 2026.03.09 | 8,087 | 3 |
| 41158 |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 | ilovemath | 2026.03.07 | 6,013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