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키친토크

즐겁고 맛있는 우리집 밥상이야기

엄마표 생일상차림

| 조회수 : 11,525 | 추천수 : 40
작성일 : 2009-08-08 17:00:32
딸아이 8번째 생일상 차린 모습이에요.
스파게티며 피자,떡볶이도 했는데  다 못찍었어요...
꽃시장가서 직접 꽃사고 생일 카드도 만들고 열심히 차려준 딸아이 생일상...
케익은 김*모 과자점에서 쵸코쉬폰(장식없이 기본 아이싱만 부탁드렸더니 해주시더라구요...)사서 가운데
꽃꽂아 줬어요. 엉성하지만 풍선도 일반풍선 사서 낚싯줄로 매달아 놓았구요.

여자 아이들 생일상엔 꽃도 한몪하는거 같아요.
...(헬륨풍선사는가격으로  일반풍선달고 꽃을 사는것이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
꽃도 저렴하게 많이 사서 만족스럽더라구요...
cosmos (cosmos6352)

82의 오랜 가족~ 결혼 16년차 전업주부에게 많은 정보를 선물하는곳~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kitty
    '09.8.8 5:26 PM

    딸아이가 너무 좋아했겠어요~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 2. 쪼매난이쁘니
    '09.8.8 6:43 PM

    꽃이 너무 예쁘고 엄마의 정성이 팍팍 느껴져요. 저도 얼렁 이쁜 딸 낳아서 사랑 듬뿍듬뿍 주고 싶어요.ㅠㅠ

  • 3. 칼라스
    '09.8.8 8:07 PM

    공주님 생일 분위기가 팍팍 나네요.. 엄마의 정성과 사랑도 팍팍 느껴지구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짝짝짝~

  • 4. 미쁜^^*
    '09.8.8 9:33 PM

    핑크 화이트 꿀떡...완전 최고예요...
    우리딸 생일도 곧 돌아는데 4돌 생일이요..^^
    꼭 저렇게 해줄래요~~

  • 5. 뮤뮤
    '09.8.9 2:04 AM

    아들만 둘인 저에게는...ㅠ.ㅠ..그림의 떡일 뿐이옵니다. 너무 부러워요..ㅠ.ㅠ.

  • 6. cosmos
    '09.8.9 11:12 AM

    예쁘게 봐주시니 다들 너무 감사해요^^
    곱게곱게 입히고 먹이며 그렇게 키우고픈 마음뿐이에요...

  • 7. 붕어빵
    '09.8.9 11:22 AM

    엄마의 넘치는 사랑이 보이네요. 멋져요!

  • 8. 모래요정
    '09.8.9 5:56 PM - 삭제된댓글

    이뻐서 따라해보고 싶어요.
    꽃은 그냥 일반 꽃인가요?
    케잌이나 음식 장식용으로 나온 무농약 꽃인가요?
    꽃도 다 씻어서 장식하는 건지, 좀 알려주세요. ^ ^
    그리고 큰 사각 접시의 하얗고 동그란 음식은 뭔지 궁금합니다

  • 9. mulan
    '09.8.10 10:41 AM

    이쁘네요.ㅇ~ ^^

  • 10. cosmos
    '09.8.10 11:19 AM

    모래요정님...
    꽃은 일반꽃이에요...그대신 줄기부분을 호일로 싸서 잠깐 꽂았다가 사진찍고 바로
    빼놨지요...

    사각접시 음식은 아이들 먹기좋은 샌드위치 해서 쿠키틀로 찍어서 놓은거에요...
    별거 아니지요?^^그래도 작고 이쁘다고 샌드위치 안먹는 아이들도 그날 잘 먹었어요.

  • 11. 이규원
    '09.8.11 5:02 PM

    엄마의 정성이 가득 담긴 따님의 생일 상
    너무 멋지네요...

  • 12. 옥당지
    '09.8.13 1:41 AM

    세상에나....!
    공주처럼...키우신 딸, 공주처럼 살거예요....^^

  • 13. 스누피좋아
    '09.8.13 3:03 PM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저 꽃 혹시 리시안사스아닌가요?
    제가 좋아하는 꽃중에 하나인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41185 대전 두부두루치기 소개 드려요 ! 24 챌시 2026.06.11 4,182 2
41184 미국의 졸업 시즌 18 소년공원 2026.06.08 5,229 3
41183 올봄 대전 탐방기+양상추 볶음밥 10 hoshidsh 2026.06.06 4,301 2
41182 약속했던 파이 사진들 7 고독은 나의 힘 2026.06.03 4,957 4
41181 196차 봉사후기) 2026년 5월 불낙전골, 낙지미나리전,그리.. 7 행복나눔미소 2026.06.01 2,866 4
41180 오랜만에 왔어요 8 juju 2026.05.31 3,779 2
41179 아침은먹었나요? 10 하얀쌀밥 2026.05.25 6,454 2
41178 마늘쫑파스타 5 점점 2026.05.16 7,367 3
41177 떡복이 맛있게 먹는 법 2_사진 15 챌시 2026.05.15 6,927 6
41176 제가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14 챌시 2026.05.12 8,117 3
41175 195차 봉사후기) 2026년 4월 비빔밥과 벌집삼겹살구이, 문.. 5 행복나눔미소 2026.05.06 5,333 8
41174 오월, 참 좋은 계절. 7 진현 2026.05.05 6,226 3
41173 가죽과 마늘쫑 6 이호례 2026.05.01 6,106 4
41172 보릿고개 밥상...^^ 16 은하수5195 2026.04.20 10,072 3
41171 4월의 제주와 쿠킹클래스 15 르플로스 2026.04.20 7,310 2
41170 봄나물 밥상 14 싱아 2026.04.17 7,232 3
41169 우리도 먹세 5 이호례 2026.04.17 5,847 3
41168 솔이생일 & 아들래미도시락 11 솔이엄마 2026.04.12 9,564 6
41167 저도 있는 사진 억지로 탈탈 !! 22 주니엄마 2026.04.11 6,319 4
41166 탈탈 털어온 음식 사진 및 근황 :-) 63 소년공원 2026.04.08 10,864 2
41165 뉴욕에서 발견한 미스터션샤인 글로리호텔 26 쑥과마눌 2026.04.03 9,840 8
41164 친구들과 운남여행 44 차이윈 2026.03.28 10,137 6
41163 194차 봉사후기) 2026년 3월 감자탕과 쑥전, 감자오징어샐.. 9 행복나눔미소 2026.03.25 8,221 9
41162 몬트리올 여행 17 Alison 2026.03.21 8,525 5
41161 이빵 이름좀 알려주세요 2 ㅂㅈㄷㄱ 2026.03.12 10,819 1
41160 193차 봉사후기) 2026년 2월 설맞이, LA갈비구이와 사골.. 7 행복나눔미소 2026.03.09 5,548 6
41159 두쫀쿠 지나고 봄동이라길래 4 오늘아침에 2026.03.09 8,087 3
41158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 ilovemath 2026.03.07 6,013 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