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저도 외박 하기는 싫었어요...ㅠ,ㅠ(반성)

| 조회수 : 2,689 | 추천수 : 177
작성일 : 2009-05-13 01:06:01


.
.
.
.
.
.
82쿡 여러분 이렇게 집을 달고 돌아 다니는 달팽이가 외박 하는건가요??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소꿉칭구.무주심
    '09.5.13 6:30 AM

    이크 뭔일이래요?

  • 2. 베리떼
    '09.5.13 9:14 AM

    아이고,,,,,,,, 먼가?먼가? 했습니다 ^^;;;

  • 3. 좋은소리
    '09.5.13 9:38 AM

    이거 울나라 아닌거같은데요..

  • 4. 행복만들기
    '09.5.13 4:40 PM

    집을 달고 다니니 일단 외박은 아닌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가족이 있는 곳으로 가야 진정한 외박이 아니겠지요~
    달팽이야~
    집 달고 있다고 혼자 돌아댕기면 안돼~!

  • 5. 진도아줌마
    '09.5.13 5:51 PM

    ㅋㅋㅋ 달팽이가 위험천만...

  • 6. 카루소
    '09.5.13 9:56 PM

    ㅋ~소꿉칭구.무주심님, 베리떼님, 좋은소리님, 행복만들기님, 진도아줌마님!!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