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최근 많이 읽은 글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제 목 : -레몬돌이웹툰-디스크조각모음을 해야하는 이유~

| 조회수 : 5,225 | 추천수 : 165
작성일 : 2010-09-02 12:44:04
동생 레몬돌이 웹툰입니다. 이번꺼는, 컴퓨터사용에 관한 거네요 ^ ^
저도 디스크조각모음은 왜 하는지 몰랐는데 역시 이번에도 알기쉽게 잘 그려놓은듯~

레몬돌이 청정라이프 블로그   http://blog.naver.com/lemondori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영지
    '10.9.2 2:06 PM

    모르는 것도 많은데 아는 것도 실천을 못하고 사네요.
    에궁! 얼른 실행에 옮겨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2. 아이비
    '10.9.2 3:16 PM

    참 알기 쉽게 그려주시고 설명해 주셨네요,
    감사해요. 레몬돌이님. ^^*

  • 3. 끈달린운동화
    '10.9.2 5:29 PM

    아하, 참 쉽네요잉~! ㅎㅎㅎ
    감사요....조각모음해야징~~~!!!

  • 4. 복땡이
    '10.9.2 5:55 PM

    용량을 정리하는거라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정말 쉽게 풀이 되어 있네요...
    작업이 용량을 많이 차지하는 파일들이 많은데 종종 해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5. 복땡이
    '10.9.2 5:57 PM

    용량을 정리하는거라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작업량이 많은 저에게는 종종 이용해야 하는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6. 모네
    '10.9.3 9:25 AM

    레몬돌이 짱.컴퓨터를 잘몰라도 알 수있도록 설명해주시니

  • 7. 노을과행복스케치
    '10.9.3 4:43 PM

    레몬돌이님 늘 참 자상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공 ㅎㅎ
    학생때 컴퓨터AS 아르바이트도 하셨나봐요. j tech면.. 주연테크? ㅋㅋ
    막 레몬돌이님 뒷조사하기 ㅎㅎㅎㅎㅎ

  • 8. 루시
    '10.9.5 6:07 PM

    저도 이거 궁금했던건데
    너무 쉽게 설명해주네요
    금방 이해가 되었어요
    레몬돌이가 나 학교댕길 때 옆에서 코치 좀 해 줬으면
    저 완전 우등생 그저 먹었들 듯~ ㅋㅋ

  • 9. irene
    '10.9.6 2:18 PM

    대강 알고는 있었지만 쏙쏙 들어오는 설명...
    멋집니다.

  • 10. 보리피리
    '10.9.29 5:53 PM

    알고있는것을 이리도 쉽게 알려주시니 원글님은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316 건조기 직렬 설치시 버튼이 넘 높아요 두바퀴 2020.10.28 21 0
17315 빌보 프렌치 가든- 밥그릇 국그릇 문의 2 알뜰 2020.02.26 5,909 0
17314 정수기 이물질..ㅠㅠ 바위솔1 2020.01.28 2,319 0
17313 에어컨 실외기 설치 사례 3 abcd 2019.08.08 9,541 0
17312 싱크대 배수망 11 철이댁 2019.06.24 9,228 0
17311 싱글 침대 3 빗줄기 2019.03.04 8,030 0
17310 하수구 냄새 8 철이댁 2018.11.06 12,264 1
17309 동대문에서 커텐 하신 다나님 ( 해* 하우스에서 솔파 2018.11.04 7,455 0
17308 김을 잘라 김가루 만들기 18 쯩호엄마 2017.12.17 29,691 2
17307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13 arbor 2017.12.11 35,888 4
17306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28 투동스맘 2017.11.06 31,339 0
17305 무선청소기 7 옹기종기 2017.10.20 14,373 0
17304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4 옷만드는들꽃 2017.09.13 14,906 2
17303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2 적폐청산 2017.08.21 39,419 0
17302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3 콩나물반찬 2017.06.25 18,508 0
17301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7 화안 2017.04.07 31,187 0
17300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9 고고 2017.04.04 27,921 0
17299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10 행복만땅 2017.03.01 17,233 3
17298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27 개굴굴 2017.02.24 42,511 5
17297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4 자바기 2016.11.01 17,666 0
17296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8 흠흠 2016.10.10 39,713 0
17295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19,285 0
17294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4 여치 2016.07.28 12,656 0
17293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14,428 2
17292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21,584 0
17291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15,417 0
17290 친구따라 강남가기 2 까부리 2016.04.18 23,231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