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스타벅스 환불 60%

내돈 조회수 : 16,851
작성일 : 2026-05-19 07:30:56

어제 늦은 오후에야 스벅 사건을 알고

환불 후 탈퇴 하려고 했더니

60%를 써야 나머지만 환불이 된다는데요.

AI에게 물어보니 

법적으로 문제는 없다고 하는데.

 

아니 내 돈 충전했다가 환불해달라는데

안 주는게 말이 되나 싶어요.

이건 어디다 신고하면 되나요?

IP : 115.143.xxx.137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9 7:50 AM (39.7.xxx.151) - 삭제된댓글

    원래 현금충전해서 쓰는 상품권등은 다 그래요

  • 2. ...
    '26.5.19 7:50 AM (58.120.xxx.143)

    이따 9시에 소보원에 민원 넣으려구요

  • 3. 진짜
    '26.5.19 7:51 AM (140.174.xxx.41)

    미친거 같아요 기가막혀서 욕도 아까워요 미쳤어 진짜

  • 4.
    '26.5.19 7:54 AM (106.101.xxx.227)

    그렇다고는 하는데 불합리한 것 같아요.
    일단 민원이라도 넣으려구요.
    괘씸하고 또 괘씸해요.

    5월 광주는 한집 걸러 한집이 제사랬어요.
    제 친구 오빠는 아직도 돌아오지 못했대요.
    대학때 이 이야기 듣고 진짜 정신이 멍해졌어요.

    너무 화가나요. 백원도 쓰기 싫어요 저딴 회사.

  • 5. 일단 소보원
    '26.5.19 8:12 AM (14.35.xxx.114)

    일단 소보원?

  • 6. 몇년전
    '26.5.19 8:19 AM (58.142.xxx.34) - 삭제된댓글

    망월동 국립묘지 갔었는데 하...
    그많고 많은 젊은 아까운 인재들이 ㅜㅜ
    저 부모들 어찌사나 싶더군요 ..ㅜ

  • 7. ㅇㅇ
    '26.5.19 8:32 AM (125.130.xxx.146)

    9시에 소보원에 민원 넣으려구요
    ㅡㅡㅡ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얘기하시는 것 같은데
    소용없어요
    상품권(신유형상품권 포함. 신유형은 모바일상품권등 전자상품권을 의미)의 환불 규정(공정위에서 만든 것)이
    60프로 이상 써야 되는 건데
    소비자원이나 소비자상담센터에서 무슨 수로
    환불해줘라 하나요.
    단, 신유형상품권 결제하고 사용안했으면 7일이내에는
    취소 가능.

  • 8. 되든
    '26.5.19 8:37 AM (115.143.xxx.137)

    되든 안되든 일단 소비자 고발센터에 글 남겼어요.
    이 만큼 화났다는 것을 보여줘야 하긴 할 것 같아요.

  • 9.
    '26.5.19 8:51 AM (112.184.xxx.1)

    그렇게 안찾아간 잔액이 진짜많다네요
    빨리 잔액찾으러갑시다

  • 10. 모든
    '26.5.19 8:53 AM (211.36.xxx.26)

    상품권이 다 그런데 몰랐어요?
    우길걸 우기세요.

  • 11. ^^
    '26.5.19 8:58 AM (115.143.xxx.137)

    그래도 우겨보고 싶네요.

  • 12. 그냥
    '26.5.19 9:06 AM (211.234.xxx.130)

    온라인으로 60%채우고 탈퇴하세요
    그래야 가능합니다
    냅두면 잊어요

  • 13. 탈퇴는
    '26.5.19 9:10 AM (211.234.xxx.130)

    어떻게 해야하는지 못찾겠네요

  • 14. ㅇㅇ
    '26.5.19 2:11 PM (59.6.xxx.200)

    항의하는거 먹히지 않더라도 의미가 있죠
    이만큼 여론이 나쁘다는걸 보여주는거니까요
    원글 수고많으십니다

  • 15. 열받네 !
    '26.5.19 4:02 PM (49.170.xxx.98)

    https://youtube.com/shorts/H9yG5gAdoFY?si=zjcX21kRI1_X1vHu

  • 16. 스벅불매
    '26.5.19 6:33 PM (121.65.xxx.180)

    저도 선물 받은 스벅 상품권 두 건 환불 신청했어요.
    카톡으로 스벅 상품권도 보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받으면 쓰기 싫어도 억지도 썼는데, 이제는 받으면 다 환불 신청할 거예요.

  • 17. 저도
    '26.5.19 10:28 PM (175.127.xxx.213)

    쿠폰선물 받은거
    환불신청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42 글로벌 펀드들, 한국 증시 하락 방어 시작 1 ㅇㅇ 05:40:39 183
1816941 성심당 메론케잌 사러 왔어요~ 1 마나님 05:03:31 306
1816940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185
1816939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12 ........ 02:53:10 1,566
1816938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2,116
1816937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4 01:37:05 561
1816936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504
1816935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785
1816934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4 ㅇㅇㅇ 00:56:33 2,056
1816933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2 주식시장 00:51:57 1,939
1816932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896
1816931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1,157
1816930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1,025
1816929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77
1816928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635
1816927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3 선크림 00:28:43 1,451
1816926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8 ... 00:27:06 3,197
1816925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212
1816924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186
1816923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185
1816922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9 ㅇㅇ 00:04:10 576
1816921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087
1816920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22 ........ 00:00:18 2,735
1816919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561
1816918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2,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