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포스코홀딩스평단43인데 팔까요?

조회수 : 3,370
작성일 : 2026-05-19 16:22:45

물렸다 겨우 원금 회복중인데 포스코홀딩스  팔까요?

또 마이너스 뜰지 몰라 조마조마해요

팔고 하이닉스로 갈아탈까요?

하이닉스4주 있어요

IP : 121.166.xxx.183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9 4:26 PM (211.234.xxx.231) - 삭제된댓글

    52요...팔까요

  • 2. 노노
    '26.5.19 4:27 PM (211.235.xxx.56)

    포홀 다시 오를거임

  • 3. 원글
    '26.5.19 4:36 PM (121.166.xxx.183)

    포홀 오를까요?

  • 4. 애그
    '26.5.19 4:39 PM (61.102.xxx.230)

    초보시면 개별주식 하시지말구 지수추종etf만 하세요
    개별주식은 지금은 올라도 언젠가는 자기자리 찾아가게 되어 있어요
    물려도 지수에 물리는게 좋아요

  • 5. 차트상
    '26.5.19 6:18 PM (211.206.xxx.180)

    가요. 다만 그 시간이 언제일지 모를 뿐.

  • 6. . .
    '26.5.19 8:07 PM (223.131.xxx.165)

    기다리면 갈텐데 급하면 좀 빼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075 톤업 선크림 추천 좀 해주세요 (샤x복숭아 메베 대체할만한) ㅇㅇㅇ 23:54:35 37
1819074 총리가 당선자들 불렀고 전재수, 우상호 안가심. 5 왕노릇이네 23:49:40 281
1819073 매실 장아찌 1 .. 23:49:17 70
1819072 주식이 너무 어렵다는걸 느낍니다 10장이상 굴리시는분들 3 아츄 23:48:55 291
1819071 국민의힘이 점잖아보이네요 9 신기 23:45:30 231
1819070 나만의 기준 2 ... 23:42:52 132
1819069 하아.. 김민석 이러고 있다네요 5 .. 23:42:12 587
1819068 대한민국 망하려나봐요 ㅠ 15 ㅇㅇ 23:38:47 1,223
1819067 주식 정말 끝도 없이 오르려나봐요 3 ㅇㅇ 23:34:03 963
1819066 꽁돈 1000만원 생기면 어떤 주식부터 사고 싶으세요? 4 .. ​ .. 23:30:48 544
1819065 저는 키큰 분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1 키작남 23:26:37 441
1819064 악은 부지런하고 2 부지런 23:22:30 315
1819063 오세훈식 '입틀막' 시동?‥기자단 "즉각 철회하라&qu.. 4 가자가자 23:14:10 523
1819062 조국혁신당, 이해민, 아시아의 AIDC 허브가 될 것인가, 기회.. 2 ../.. 23:10:55 208
1819061 칭찬 받았어요(치과) 1 치과에서 23:08:35 647
1819060 중1 딸 아이 일입니다. 11 .... 23:04:04 797
1819059 내가 싫은 마음을 극복하고 싶어요 3 자기혐오 23:03:07 537
1819058 좌파 왜 하세요? 31 ㅇㅇ 22:57:48 1,011
1819057 매불쇼 휴방, 유시민 작가 해촉, 박시영TV 광고 없고 27 ㅇㅇ 22:53:34 1,768
1819056 이동형 진짜 너무 나간다 32 @@ 22:52:33 1,572
1819055 흐름 7 흐름 22:46:09 435
1819054 귀걸이...뭐가 나을까요 3 선택 22:44:18 624
1819053 문자 한 통에 인생 무너진 교사 1 ㅇㅇㅇㅇ 22:43:22 1,477
1819052 하다하다 안되니 갈라치기를 여기저기 9 아휴 22:40:56 458
1819051 왼쪽 새끼손가락 2 아파요 22:39:52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