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삼전 30만원 언저리 다시 갈 일이 있을까요?

삼성아 이겨라 조회수 : 12,606
작성일 : 2026-05-18 23:31:31

미쳤지

 

내가 왜 주식을 사서

이리 맘고생을 할까요

 

 

제가 미쳤네요 ㅠㅠ

 

제발 한번만 기회를 준다면 다 팔고 나갈건데 ㅠㅠ

 

오늘장도 비실한거 보니

 

너무 힘드네요

IP : 49.174.xxx.170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8 11:34 PM (121.133.xxx.158)

    큰 상승장은 끝났다고 보는데 여기는 10000포인트도 얘기하더라구요. 모르죠 뭐.

  • 2. ,,
    '26.5.18 11:34 PM (223.38.xxx.240)

    놔두면 앞으로 오를거예요
    닉스 삼전

  • 3. 노무라말고도
    '26.5.18 11:35 PM (121.173.xxx.84)

    손인준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5월 18일 ‘단기 우려보다 중요한 구조적 성장’ 제하 보고서에서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50만 원으로 상향하고투자 의견 ‘적극 매수(Strong Buy)’를 유지하며 이렇게 전망했다.

  • 4. ..
    '26.5.18 11:35 PM (175.117.xxx.80)

    아니..

    적금도 6개월은 기다려야 이자줍니다.
    너무 성급한거 아닌가요

  • 5. 111
    '26.5.18 11:37 PM (14.63.xxx.60)

    7만원평단에 매수해서 4년동안 버려진 주식이었어요...

  • 6. ㅇㅇ기
    '26.5.18 11:39 PM (111.101.xxx.118) - 삭제된댓글

    그니까요..
    이거갖꾸 내렸다하면 언제사신건데....
    이렇게 안달이신지
    이럼 즈식하면 안돼요

  • 7. 삼전이
    '26.5.18 11:40 PM (182.219.xxx.35)

    내년까지의 영업이익이 엔비디아를 제치고 무려 세계1위기업이에요. 삼전이요.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요?

  • 8. ...
    '26.5.18 11:58 PM (118.37.xxx.223)

    지금도 언저리인건데...

  • 9. ㄷㄷ
    '26.5.19 12:01 AM (221.154.xxx.222)


    지금이 언저리 ㅎ

  • 10.
    '26.5.19 12:14 AM (118.235.xxx.131)

    하락장 조정장은 썰물밀물 처럼 서서히 빠져요
    어느순간 반토막
    전쟁처럼 갑자기 하한가 이렇게 치지 않으니까
    희망회로 돌리다보면 아 그때가 고점이었구나하죠
    아직 고점 지났는지는 아무도 모르구요
    실적장이라 더 갈것같아요

  • 11. ...
    '26.5.19 12:17 AM (121.133.xxx.158)

    다들 너무 희망적이죠. 그래서 섬뜩한 시기죠.. 저라면 반은 팔고 나머지는 지켜보겠습니다. 진짜 빠지기 시작하면 매일 매일 내려요.

  • 12.
    '26.5.19 12:34 AM (81.192.xxx.242) - 삭제된댓글

    삼전은 모르겠고,
    코스닥 매일 떨어지며 , 코스닥에서 수익본거 다 까먹어서
    전체수익 마이너스 되기전에 익절했는데
    주식하다 돈 몇천 까먹는거 순식간이란걸 알았네요.
    어쩔수없이 강제 익절당했어요.

  • 13.
    '26.5.19 12:37 AM (197.230.xxx.202)

    삼전은 모르겠고, 코스피 코스닥 반반 담았는데
    코스피서 수익 꽤 났는데도
    코스닥이 계속 떨어지니
    전체수익 다 까먹어서
    어쩔수없이 소액익절했네요.
    몇천 까먹는거 순식간이 더라고요.
    오를땐 신났는데
    자꾸떨어지니까 지옥.

  • 14. 하락장같어요
    '26.5.19 1:19 AM (122.36.xxx.84) - 삭제된댓글

    금리인상에 물가상승이 심한데
    뭔수로 주식이 버티고
    삼성은 노조도 없는데
    미친것들이 돈달라고 파업하니
    다 짜르고 로봇 대처하던가
    삼전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십원이래도
    빠졌음 월급 반납 각서쓰고나
    지롤하던지 해야지
    노조 없는데 일부러 파업해서 회사에 손해끼친
    노동자는 법적으로 손실분 다 물어내고
    돈 받을 자격 역시 없다고 보네요.

  • 15. ..
    '26.5.19 1:41 AM (1.233.xxx.223)

    삼성은 괜찮을 것 같아요

  • 16. 123123
    '26.5.19 3:40 AM (211.234.xxx.190) - 삭제된댓글

    더 빠지면 물타시고 구조대 기다리세요
    근데 막상 구조대 도착하면 생각이 달라지실 든ㅡ

  • 17. 진짜
    '26.5.19 7:30 AM (211.206.xxx.180) - 삭제된댓글

    지금껏 오르기만 한 게 비정상적 주가 흐름임.
    조정받고 가야 더 오래 갈 수 있음.
    어떻게 계속 5일선 위에서 놀기 바라는지.

  • 18. 진짜
    '26.5.19 7:36 AM (211.206.xxx.180)

    지금껏 오르기만 한 게 비정상적 주가 흐름임.
    역대 전례없던 대상승장이라 그런 것.
    뭔 이틀 떨어졌다고 하락장.
    조정받고 가야 더 오래 갈 수 있음.
    어떻게 계속 5일선 위에서 놀기 바라는지.
    주봉으로도 조정 줄 수 있음.
    이번주는 그냥 관망하다가
    실력자들은 개별주 단타하며 노는 거고
    예수금 있는 사람들은 차트 지지선 잘 보고 실적기업 줍줍해야죠.

  • 19.
    '26.5.19 7:43 AM (121.190.xxx.190)

    삼전이 4만원일땐 지금 삼전이 아니었나요..
    주식은 뒤통수를 잘치고 오르는 이유 내리는 이유는 붙이기 나름이니..모두가 오른다고 할때 조심해야죠

  • 20. 아무도 몰라요
    '26.5.19 9:12 AM (121.168.xxx.246)

    지금 삼전이 5년뒤 10년 뒤에도 이런 실적을 낼거라 생각하면 오를테고 테슬라 중국 일본의 반도체도 나아가겠지 생각하면 하향 하는거죠.
    3년뒤 이익 생각해서 지금 주가까지 왔다고봐요.
    그 뒤의 일은 생각하기에 달려있어요.

  • 21. ..
    '26.5.19 3:45 PM (223.38.xxx.8)

    얼마에 사셨길래요?
    19일 오늘 28만원 찍던데요.

  • 22. 애그
    '26.5.19 4:54 PM (61.102.xxx.230)

    고점에서 7%밖에 안빠졌는데....
    20-30% 빠지는건 흔한 일이에요..ㅠㅠ
    조만간 다시 투자원금 줄때 빠져나오시고 안하시는게 성향상 맞지않는거 같습니다

    그동안 너무 많이 올라서 선거끝나면 조정오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 23. . .
    '26.5.19 5:01 PM (221.143.xxx.118)

    손잘하고 예금하세요

  • 24. ..
    '26.5.19 10:39 PM (121.133.xxx.158)

    금리 인상 이제 시작인 듯.
    주식장 조정 오면 30프로 빼는 거 일도 아니에요
    저라면 빼고 쉽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42 미혼 직장인 자녀들 1 05:54:18 386
1816941 글로벌 펀드들, 한국 증시 하락 방어 시작 1 ㅇㅇ 05:40:39 1,157
1816940 성심당 메론케잌 사러 왔어요~ 3 마나님 05:03:31 661
1816939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314
1816938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15 ........ 02:53:10 2,169
1816937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2,596
1816936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4 01:37:05 721
1816935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590
1816934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902
1816933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5 ㅇㅇㅇ 00:56:33 2,487
1816932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2 주식시장 00:51:57 2,260
1816931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1,029
1816930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1,293
1816929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1,140
1816928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527
1816927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717
1816926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3 선크림 00:28:43 1,674
1816925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22 ... 00:27:06 3,692
1816924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5 Eol 00:20:35 1,416
1816923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350
1816922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334
1816921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9 ㅇㅇ 00:04:10 631
1816920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205
1816919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24 ........ 00:00:18 3,135
1816918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