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이젠 떨어질듯

올려달라 조회수 : 15,957
작성일 : 2026-05-18 16:22:08

 

"해외 공장은 현지 임금 수준에 맞춰 운영한다”

는 분위기가 강했는데

 

이제는 대한민국 본사 연봉·성과급 정보가 실시간으로 퍼지니까 

삼성전자 시안공장은 낸드플래시 핵심 생산기지이고

SK하이닉스 우시공장은 D램 핵심 생산거점..

 

중국에서 올려주면

미국, 유럽, 동남아 해외법인들도 우리는 왜 안줘?

 

주가에 악영향 끼칠듯

 

IP : 1.236.xxx.93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8 4:24 PM (123.108.xxx.170)

    ㅋㅋㅋㅋ ㅋㅋㅋㅋ
    초딩이세요

  • 2. 그러니
    '26.5.18 4:25 PM (121.173.xxx.84)

    이번에 막히겠죠. 막을것이므로 오를 듯.

  • 3. --
    '26.5.18 4:26 PM (118.221.xxx.54)

    한번 왕창 오르려나 보네ㅉ

  • 4. 올랐다
    '26.5.18 4:26 PM (59.1.xxx.109)

    내렸다 하는게 주식임

  • 5. ……
    '26.5.18 4:27 PM (118.235.xxx.128)

    삼전 281500
    하니구184200

  • 6. ...
    '26.5.18 4:29 PM (114.204.xxx.203)

    하닉 200 삼전 30 넘기 힘드네요
    넘으면 또 좀 갈거 같은데

  • 7. ???
    '26.5.18 4:29 PM (61.42.xxx.185)

    오늘 무슨 날이에요????
    ㅋㅋㅋㅋㅋ

  • 8. 올려달라
    '26.5.18 4:35 PM (1.236.xxx.93)

    중국 해외사업장까지 임금 갈등이 번지면…

    삼성전자 목표가가 떨어지는건 불보듯 뻔한일

  • 9. ㅇㅇ
    '26.5.18 4:38 PM (125.240.xxx.146)

    ㅡㅜ..너무 무식해서

  • 10. ...
    '26.5.18 4:47 PM (175.194.xxx.151)

    팔았으면 좀 조용히 계세요

  • 11. 아고
    '26.5.18 7:09 PM (14.33.xxx.161)

    기업규모를 보세요.
    한참더 올라야해요

  • 12. ㅇㅇ
    '26.5.18 7:42 PM (121.190.xxx.190)

    모두 오른다는 댓글보니 떨어지겠네요

  • 13. ㅇㄹㄹ
    '26.5.19 1:46 PM (106.101.xxx.68)

    떨어지길 바라는 글인듯

  • 14. ……
    '26.5.27 12:26 PM (210.223.xxx.229) - 삭제된댓글

    하닉 233
    삼전 32
    ..똥촉 똥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9 ........ 02:53:10 731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7 서로간존중 01:39:48 1,408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555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14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00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41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583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584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39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982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890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09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39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181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664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14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1 ... 00:13:22 974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35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6 ㅇㅇ 00:04:10 496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983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326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75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41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36
1816928 송도1동 2동은 순전히 우연히죠 39 ..... 2026/06/07 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