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최근 많이 읽은 글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제 목 : 다이슨 무선청소기 사용 후기

| 조회수 : 32,850 | 추천수 : 0
작성일 : 2014-02-12 16:47:54

다이슨 유선청소기를 구입해서 10년째 쓰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무선청소기도 하나 사고 싶었습니다.

시댁에서는 삼성 제품을 쓰고 회사에서는 LG 제품을 쓰고

친한 친구가 일렉트로룩스, 로벤타를 써서 비교해 봤는데 성능은 다이슨이 훌륭했습니다.

 

무선청소기 후기를 검색해보니 큰 돈 들여 사기엔 정보가 부족하다는 느낌에 구매결정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작년말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DC35 전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5만원 싸게 팔기에

무겁다는 의견, 소음이 많다는 의견을 접했다가 이정도면 괜찮다 싶어 그냥 샀어요.

 

일단 벽에 고정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자리차지 않고 정리가 되니 좋습니다.

충전이 약하면 청소기 힘도 약한게 아니라 끝까지 센 청소기 힘으로 윙~ 거리다가

충전한게 다되면 뚝 작동을 멈추는것도 좋아요.

최근나온 DC45가 신모델인데 가격이 50만원선이라 많이 차이나는것에 비해

성능차이는 크지 않아 39만원에 1년 더된 DC35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매일 청소기 돌리니 정말 편하고 속 시원합니다.

청소를 자주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하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ㅋㅋ

이건 메인으로 유선청소기를 하나 두고 보조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청소기를 하나만 구입해야 하는 분들에게도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구입해도 충분하다고 권하고 싶습니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치로
    '14.2.12 5:05 PM

    듣고 싶었던 후기인데 다이슨 무선이 1년후 밧데리가 훅 간다는 말이 있어요. as는 잘 되는지..(그것도 밧데리만 갈면 되는것인지..) 그런게 궁금하더라구요. 저는 50짜리 무선을 넣었다 뺏다 하다가 결국 그냥 엘지 제일 산 유선 샀는데 전 무선이 너무나 필요하거든요.

  • 2. 성미산
    '14.2.12 5:16 PM

    다이슨 유선청소기는 10년 동안 고장 한번 안나고
    저가 청소기 특유의 이상한 냄새가 없고 (아마 헤파필터 때문일듯)
    힘쎄고 관리할것도 특별히 없어서 (투명 먼지통에 먼지 중간쯤 차면 비우고) 좋아 했거든요.

    무선 청소기 밧데리는 저도 이제 막 사서 사용했으니 더 오래쓴 고수님들의 후기나 답변을 저도 기다려 봅니다.

    무선 청소기 50만원대냐 40만원대냐의 차이는 미끈한 칼라와 브러쉬가 하나더 있다는 정도의 차이로 여겨졌어요
    3.5시간 충전해서 15분 쓰느냐 (제가 산 구모델)
    5시간 충전해서 20분 쓰느냐 (신모델)
    도 차이인데 15분이면 방세개와 거실있는 저희집 청소 이틀은 충분히 하더라구요.

  • 3. 에이린
    '14.2.12 5:49 PM

    저도 다이슨 무선 쓰고 있는데 정말 너무 좋아요^^
    다이슨의 장점은 밧데리에서도 나타나는데 밧데리 약 10만원선이면 구입할 수 있고 탈착식이라 갈아끼우기도 너무 편리해요. 한번 바꾸면 또 완전 새거처럼 쓸수 있으니 좋구요.
    전 이거 쓴지 일년 다되어 가는데 아직 밧데리가 쌩쌩하네요... 힘이나 지속시간 모두요..

  • 4. 치로
    '14.2.12 8:18 PM

    이런. 저 지름신이 확 와버렸어요. 모실까요. 뿌리칠까요. ㅠㅠ

  • 5. yuni
    '14.2.12 9:20 PM

    저도 지름신이 슬금슬금 문지방을 넘어오네요. ㅠ.ㅠ
    후기 감사합니다.,

  • 6. 로그인
    '14.2.12 10:15 PM

    완전 강추!!!!!!!!
    전 dc45인데....제가 산 청소기중 갑 이에요....
    삶이 달라지는듯....
    다시 사도 다이슨에요!!!!

  • 7. 헝글강냉
    '14.2.13 12:04 AM

    무선청소기 사고는 싶은데 꺼내서 코드 꽂아쓰면 되는데 싶어서 ㅎㅎ

    다이슨 5년 쓰다 고장나서..흡입력도 떨어지구요) as 받으려니 3주 걸린다고!!(집에 애기들이 있어 하루 2번 돌릴때도 있어요 흑흑)

    밀레 샀는데 일단 흡입력은 밀레가 훨씬 쎄구요. 먼지봉투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라..

    다이슨은 한달에 한번 필터 씻는게 너무너무너무 귀찮았거든요 ㅠㅠ

    좀 차면 갈아만 주면 되니 신세계네요 ..

    무선도 필터 씻어야 하나요?

    사실 살때 씻어야 한단 얘길 못들어서 3-4개월을 그냥 썼더니 필터가 완전 먼지 구덩이..

  • 8. hereisqueen
    '14.2.13 11:35 AM

    다른회사 제품들 무선쓰다가 3년 반전 다이슨 샀어요...
    원래부터 바데리는 15분 작동이었구요....아주 잘 되요...
    애들이 많은 집이라 매일 쓰는데...밧데리 전혀 문제 없구요...흡입력 전혀 문제 없어요...
    밧데리가 훅 간게 아니라 필터등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지 않으면...흡입이 몇초 안가요...꼭 밧데리가 문제있는 것처럼 보이죠...그치만 필터랑 청소해주면...
    처음 샀을때처럼..,작동 잘됩니다...저희 쓰는거 보고 친정식구들 다 샀는데...모두 만족합니다...
    아주 강추합니다...
    기존의 다른제품들..무선이든 유선이든.일년쓰면 흡입력 떨어지고...필터 청소해도 소용없더니...다이슨 정말 좋은데요

  • 9. frizzle
    '14.2.14 4:38 PM

    저도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요.
    근데 밧데리가 앞에 악세사리 어떤 것 쓰는가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바닥용끼우면 더 빨리 닳는 듯하던데요....

  • 10. 공주
    '14.2.21 9:46 PM

    근데 손목 팔목 어깨 아파요 ㅠ 흡입구 회전도 원활하지 않구요

  • 11. 그린블루
    '14.2.25 12:03 AM

    저도 완전 강추에요. 청소기 코드 걸리적 거리는것도 싫고 큰 청소기 넣었다 뺏다..끌고 다니기도 힘들고..
    큰맘먹고 샀는데 우선 강력해서 좋구요..간편해서 더 좋아요. 거실 한켠에 놓아두고 틈틈히 돌릴수 있어서 좋아요.
    일년 조금 넘었는데 아직 밧데리 짱짱해요.
    귀차니즘인 저에겐 딱이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312 정수기 이물질..ㅠㅠ 바위솔1 2020.01.28 469 0
17311 에어컨 실외기 설치 사례 3 abcd 2019.08.08 5,287 0
17310 싱크대 배수망 6 철이댁 2019.06.24 5,712 0
17309 싱글 침대 2 빗줄기 2019.03.04 6,226 0
17308 하수구 냄새 6 철이댁 2018.11.06 9,634 1
17307 동대문에서 커텐 하신 다나님 ( 해* 하우스에서 솔파 2018.11.04 5,897 0
17306 김을 잘라 김가루 만들기 16 쯩호엄마 2017.12.17 25,026 2
17305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12 arbor 2017.12.11 28,907 2
17304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28 투동스맘 2017.11.06 27,092 0
17303 무선청소기 7 옹기종기 2017.10.20 12,665 0
17302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4 옷만드는들꽃 2017.09.13 13,025 2
17301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2 적폐청산 2017.08.21 34,396 0
17300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3 콩나물반찬 2017.06.25 16,130 0
17299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7 화안 2017.04.07 28,510 0
17298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9 고고 2017.04.04 24,650 0
17297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10 행복만땅 2017.03.01 14,862 3
17296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28 개굴굴 2017.02.24 38,194 5
17295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4 자바기 2016.11.01 15,862 0
17294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8 흠흠 2016.10.10 36,679 0
17293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17,367 0
17292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4 여치 2016.07.28 11,174 0
17291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12,928 2
17290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20,004 0
17289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13,800 0
17288 친구따라 강남가기 1 까부리 2016.04.18 21,355 0
17287 내게강같은평화.jyp 4 괜찮은인생 2016.03.03 16,847 0
17286 북유럽식기 구매했어요.~~ 3 멋쨍이엄마 2016.02.28 27,865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