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제 목 : <공지> 현수막 문구 2차 확정! (수정 의견 주세요)

| 조회수 : 1,518 | 추천수 : 1
작성일 : 2012-06-24 01:59:26

1. 장터 오픈용(확정)

MBC 정상화를 위한 마봉춘 마켓

-법인카드 절대 사절

 

;장터 오픈용 현수막은 재활용 될지도 모르니까 일단 가장 베이직하게...

회 얘기는 아는 사람만 알 것 같기도 하고...

혹시 또 알아요? 회도 팔게 될지...

 

 

2. (확정)

권재홍은 헐리우드로, 이진숙은 이라크로, 김재철은 큰집으로!

 

3.

밥차의 배후? 그것은 신의 영역!

느낌이 약하다는 의견도 있는데,

검찰을 디스하고 싶은 의도가 있어서... 이해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제일 밀고 있는 아이템ㅋㅋ)

 

4.

재처리 있는 위험한 MBC, 재처리 없는 안전한 밥차

 

5.

재철이 뒤에 mb씨? MBC 뒤에 국민!

 

6.

박근혜의 거짓 수첩은 NO! 진실의 PD수첩은 YES!

 

7.

망나니 김재철의 칼춤, 지금 당장 멈춰라!

 

8.

막장 주연 김재철, 시청자는 거부한다

 

9.

내곡동 전체와도 바꾸지 않을 최승호PD!

내곡동 사저도 비판할 겸 해직자 대표인 최승호pd도 내세울 겸...

인도와 세익스피어를 바꾸지 않겠다는 토마스 칼라일의 말을 인용했는데,

좀 거친 느낌이에요.

원래는 내곡동 사저로 했는데 그걸로는 너무 약해서...

또 다른 의견 주세요~

 

10.

김태호PD의 <무한상사> 김사장 특집을 보고 싶다!

 

11.

공정방송을 위해, 거침없이 하이킥!

 

12.

법인카드 무한 한도, 국악은 무한 후원, MB만 무한 사랑

 

13.

최일구의 MBC 뉴스를 돌려달라!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발상의 전환
    '12.6.24 2:01 AM

    여기서 3개 빼야 해요.
    일요일까지 의견 주시구요~
    월요일 오전에 확정해서 디자인 넘길 예정입니다. ^^

  • 2. 싱글
    '12.6.24 10:12 AM

    발상의 전환님.. 밤늦은 시간까지 정말 고생 많으세요. 새벽 2시 @@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됐네요. 역시~~

    간단한 의견을 덧붙이자면..

    9번같은 경우. 비유가 좀 잘못 적용된 듯 해요.

    인도라는 나라 전체, 정말 소중한 것과도 바꾸지 않겠다는 의미인데..
    범죄의 온상에, 일개 동에 불과한 내곡동이랑 최승호 PD를 고려선상에 올리기는 좀~

    일단 추가로 뭔가 설명이 필요하다는 건 그만큼 공감을 얻기가 어렵다는 뜻일 듯 해요


    13. 해고된 분이 언급되면 좋겠어요.
    최일구 앵커보다는 최승호 PD요~

  • 3. 발상의 전환
    '12.6.24 10:53 AM

    그쵸... 저도 그게 쫌...
    원래대로 인도에 비교하려다가 외교분쟁 날까봐...ㅋㅋㅋ
    그럼 9번을 변경해야겠네요.
    근데 이번주 언니 생일이라 주말내내 언니네서 먹고 마시고 하고 있어요...(친정옴마가 오셔서 막 밥해주고 치워주고 다 하심.ㅠㅠ)
    다른 분들이 쫌 도와주;;;; ㅋㅋㅋ

  • 4. 반지
    '12.6.24 3:34 PM

    저는 개인적으로 7,8,11 세개를 뺐음 좋겠어요
    인물이 언급된건 가급적 살렸음 좋겠어서 제하고 보니
    요 세개가 남네요 ㅎ
    1번 문구좋네요 화이팅입니다

  • 5. 예열10분
    '12.6.24 8:13 PM

    뉴스연성화에 기여했던 최일구 앵커보다는 해고된 분들 이름을 나열해서 적으면 좋을듯합니다.
    돌려줘! 최승호 이용마 ...(두 분밖에 생각이 안나요 ㅠㅠ) 잘 모르는 이름이어도 그 분들 힘내시라고 우리가 너무 고마워한다고

  • 6. 제로핑
    '12.6.24 8:30 PM

    재철이를 고철로!!

  • 7.
    '12.6.24 10:47 PM

    와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어떻게 하시든 좋을 것 같습니다.
    파업하시는 분들도 정말 즐거워하실 것 같은 느낌이....^.^

  • 8. 호수연
    '12.6.25 12:19 AM

    9번 그 현수막빼고 6번에서 '박근혜의 거짓 수첩은 NO! 최승호의 PD수첩은 YES!' 이거는 어떨까요?.
    그리고 4번 '재철이 있는 위험한 MBC'는 '재철이 있는 위험한 MB씨'로 바꾸는게 좋을것 같아요.
    나쁜 의미의 다른 현수막과 통일도 되고 살짝 약올리는듯한 느낌도 주는 MB씨로 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13번도 다른 노조원들과 비교해봤을때 빼도 괜찮을것 같아요.. 오상진 아나운서나 다른분들이 나는 안보고 싶냐고 좀 섭섭해할것 같아요.ㅎ.

    발상의 전환님 며칠동안 여러가지로 고생 많으세요..감사드려요..^^

  • 발상의 전환
    '12.6.25 10:23 AM

    4번을 재철이 있는 위험한 MB씨로 바꾸면,
    5번
    '재철이 뒤에 MB씨? MBC 뒤에 국민!'의 임팩트가 떨어질 것 같아서 일단... 원래대로 결정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13번은 다수의 의견으로 삭제!!!
    최일구 앵커 미안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9232 주린이 질문이요 1 성산동Sang 2021.03.22 859 0
39231 이거 무슨 벌레일까요?(사진주의해주셔요ㅠ) 2 82 2021.03.22 919 0
39230 인테리어 현장 가려면 간식 고민 1 이지에이 2021.03.19 451 0
39229 독립펜슬, 독립밀서 플러스펜 세트 sartre 2021.03.14 401 0
39228 중국어 잘하면 1 샬로미 2021.03.07 792 0
39227 자동로그인 기능 좀 추가됐으면 좋겠네요 3 터틀 2021.01.23 809 0
39226 스터디코드 어떤가요? 윤이원이맘 2021.01.22 1,004 0
39225 강아지가 뒹그는 이유가 뭔가요? 4 케세이 2021.01.11 2,165 0
39224 아이교육 책임 떠 넘기는 남편 2 Dream13 2021.01.10 2,294 0
39223 염색후 펌 2 에머랄드 2021.01.08 1,761 0
39222 소파선택 도와주세요 4 세잎클로버 2020.12.26 1,913 0
39221 3번이나 버려진 웰시코기... 4 xdgasg 2020.11.24 4,682 0
39220 초2영어 과외선생님 5 샬로미 2020.11.18 2,107 0
39219 두바이나 유럽에서 중고차를 한국으로 수입 1 pqpq 2020.11.07 2,004 0
39218 매콤한 크림 파스타? 분홍씨 2020.10.30 1,582 0
39217 입문자용으로 전기자전거 어때요? 2 냠냠후 2020.10.15 1,400 0
39216 저도 캠핑가서 라면 먹고 싶네요 분홍씨 2020.10.15 1,725 0
39215 새우젓 다들 어디서 사시나요? 2 잡채밥 2020.10.15 2,496 0
39214 식당 추천해주세요~~~^^ 유캔도 2020.10.07 977 0
39213 화장품 바꾸니 역시 좋아요 1 분홍씨 2020.09.29 2,936 0
39212 촉촉하게 해주는 팩 추천해요 마마미 2020.09.22 1,233 0
39211 더 부드러워진 크림까르보불닭 ㅎㅎ 마마미 2020.09.21 1,228 0
39210 제사지낼때 제기그릇.. 7 메이 2020.08.31 3,366 0
39209 독립운동가 후손 후원 했어요. 11 sartre 2020.08.28 2,263 0
39208 꿀피부만들기 위해 노력중이에요 분홍씨 2020.08.25 3,008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