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기~ 자유게시판에서 일러준 배합대로 해서
끓이고 붓고. 다시 끓이고 식혀 다시 붓고
숙성중인데, 식힌 간장물이 어마어마하게 남아 있는데
이 간장물로 뭘하죠?
혹시해서 그 간장물넣고 콩나물 무쳤는데
퉷퉷퉷! 입니다. 버리나요?
요리물음표
요리하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궁금증, 여기서 해결하세요
명이장아찌 만들고 남은 간장물
진호맘 |
조회수 : 11,559 |
추천수 : 0
작성일 : 2020-05-14 07:29:02
- [요리물음표] 블루베리 쨈 망했나봐요.. 2 2021-05-21
- [요리물음표] 소등심으로 미역국 3 2020-09-20
- [요리물음표] 명이장아찌 만들고 남은.. 3 2020-05-14
- [요리물음표] 도토리묵 만들었는데요... 3 2020-02-09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