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요리물음표

요리하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궁금증, 여기서 해결하세요

명이장아찌 만들고 남은 간장물

| 조회수 : 11,559 | 추천수 : 0
작성일 : 2020-05-14 07:29:02
저어기~ 자유게시판에서 일러준 배합대로 해서
끓이고 붓고. 다시 끓이고 식혀 다시 붓고
숙성중인데, 식힌 간장물이 어마어마하게 남아 있는데
이 간장물로 뭘하죠?
혹시해서 그 간장물넣고 콩나물 무쳤는데
퉷퉷퉷! 입니다. 버리나요?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