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제 목 : 저가 완전스뎅 무선전기포트

| 조회수 : 7,698 | 추천수 : 102
작성일 : 2009-08-26 11:22:27
태유 TP-1300 질렀네요.
900은 0.9리터고 1300은 1.3리터예요.
수위창도 필요없고 완전스뎅(뚜껑은 상관없음) 찾다 보니 프린세스니 테팔이니 넘 비싸서 국산으로 하나 찾아봤어요.

최대 전력사용이 좀 낮아서 가열이 좀 느리긴 한데요 (3분이라고...) 1리터가 넘는 완전스뎅을 배송비 포함 3만원 이하에 살 수 있는 건 이거 밖에 없는 거 같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검색신공이 딸려서리...)

마트에서 많이 봤던 라면 끓이는 건 물 따르는 게 불안하고...
주전자 물 따르는 게 길죽~하게 나와있는 게 청소문제로 맘에 안 드는데 별 수 없네요. (따를 때 물이 안 튀는 건 좋겠군요.) 뚜껑도 완전 스뎅입니다~~

써보고 단점이 있으면 또 올려볼께요.

아래 링크가 최저가 같아요.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59618555&po...

이 제품 검색하다 보니 누가 블로그에 구입기도 폼 나는 사진과 함께 썼네요. http://charisma.tistory.com/47
-------------------------

더 검색해보니 뚜껑만 스뎅이 아닌 더 큰 제품도 있네요.
대원가전 DWC-830 으로 용량이 2.0이예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3469483&frm3=V2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소박한 밥상
    '09.8.26 1:26 PM

    스텐 재질은 안 나와 있네요

  • 2. 주니엄마
    '09.8.26 2:25 PM

    저도 이제품쓰고 있어요
    올스뎅이라서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답니다
    저는 봄에 2만원정도 준거 같아요

  • 3. 대전아줌마
    '09.8.28 11:03 AM

    스텐도 재질이 중요하더라구요. 저가 스탠은 사용하다보면 녹슬어요..ㅡㅡ;; 저희집 아파트 입주할때 준 스탠 선반들이 다 녹슬었네요..수저도 녹스는 것들 있더라구요.

  • 4. 지구방위대
    '09.9.3 11:07 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런것들 믿을 수가 없는...
    요즘 스텐레스 가격이 얼마나 올랐는데 100% 스텐인데 2만원대라니....
    신뢰할수가 없네용....
    인건비도 안나오겠어....

  • 5. marge
    '09.9.3 12:18 PM

    지난 3년 간 나름 잘 쓰던 키친플라워였던가 스뎅주전자(수위창 때문에 좀 그랬음)를 고장이 나서 전원이 안 들어와서 이걸로 바꾼 건데요. 남양꺼도 2만원대 옥시장에서 샀었는데 3년 동안 녹 하나 안 슬었네요. 이거 쓰다가 녹이 슬거나 하면 후기 또 올리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314 빌보 프렌치 가든- 밥그릇 국그릇 문의 1 알뜰 2020.02.26 2,711 0
17313 정수기 이물질..ㅠㅠ 바위솔1 2020.01.28 1,267 0
17312 에어컨 실외기 설치 사례 3 abcd 2019.08.08 7,206 0
17311 싱크대 배수망 7 철이댁 2019.06.24 6,980 0
17310 싱글 침대 2 빗줄기 2019.03.04 7,011 0
17309 하수구 냄새 8 철이댁 2018.11.06 10,765 1
17308 동대문에서 커텐 하신 다나님 ( 해* 하우스에서 솔파 2018.11.04 6,550 0
17307 김을 잘라 김가루 만들기 17 쯩호엄마 2017.12.17 27,070 2
17306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13 arbor 2017.12.11 32,256 2
17305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28 투동스맘 2017.11.06 29,124 0
17304 무선청소기 7 옹기종기 2017.10.20 13,544 0
17303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4 옷만드는들꽃 2017.09.13 13,981 2
17302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2 적폐청산 2017.08.21 36,665 0
17301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3 콩나물반찬 2017.06.25 17,335 0
17300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7 화안 2017.04.07 29,862 0
17299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9 고고 2017.04.04 26,108 0
17298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10 행복만땅 2017.03.01 15,941 3
17297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28 개굴굴 2017.02.24 40,197 5
17296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4 자바기 2016.11.01 16,773 0
17295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8 흠흠 2016.10.10 38,126 0
17294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18,342 0
17293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4 여치 2016.07.28 11,954 0
17292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13,722 2
17291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20,793 0
17290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14,695 0
17289 친구따라 강남가기 1 까부리 2016.04.18 22,298 0
17288 내게강같은평화.jyp 4 괜찮은인생 2016.03.03 17,772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