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최근 많이 읽은 글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제 목 : 집들이 독특한 선물

| 조회수 : 38,522 | 추천수 : 1
작성일 : 2012-03-23 12:09:31

이게 뭔가요??ㅎㅎ

얼마전 집들이를 했는데 정말 특이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장난감 이나 인테리어 소품인줄만 알았는데 이건....밥그릇이였어요..

것두 커플 밥그릇이라네욧.^^  속눈썹을 마스카라로 힘껏 올린 위에 있는 아이가 Girl!!

쌍커풀 없이 쉬크하게 있는 아래 녀석이 boy랍니다.ㅋㅋㅋㅋ 완전 독특해요.

밥그릇은 성인이 먹기엔 약간 작은감이 있는데 소식해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네요.ㅋㅋ

상품을 보니 필론 브랜드이고요. 얘네들 이름은 마오래요..ㅋㅋ

그릇도 있다니 신기해용,~~

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2020468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학년
    '12.3.23 12:34 PM

    어머, 일본식 그릇인가봐요. 너뮈 귀엽네요. ㅎㅎㅎ

  • 2. 제이미맘
    '12.3.23 1:13 PM

    식사하시면서 웃음지울 수 있겠어요..

  • 3. 푸른두이파리
    '12.3.23 4:15 PM

    그릇싸이트서 봤어요
    4인가족세트도 있었어요^^

  • 4. 이야이야
    '12.3.23 6:04 PM

    프랑스 상품인데 일본식 그릇 같네요~~눈매가 쫘악~~ㅋㅋㅋㅋㅋ

  • 5. 잠방화
    '12.3.24 8:46 AM

    마오면 아무래도 중국식...

  • 6. 불면증
    '12.3.26 1:50 PM

    우와 첨보는 귀여운 밥그릇.
    여러가지로 활용 가능하겠어요.

  • 7. 어쩌다
    '12.3.27 10:55 AM

    제조국이 중국이네요.
    이름이랑 옷차림에서 중국풍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귀엽네요.
    전세계전통의상으로 만들어도 괜찬할 듯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302 싱글 침대 빗줄기 2019.03.04 713 0
17301 빌레로이앤보흐 안티파스티 진짜...이런가격이.. 3 파리cook 2018.11.09 6,352 1
17300 하수구 냄새 3 철이댁 2018.11.06 2,813 0
17299 동대문에서 커텐 하신 다나님 ( 해* 하우스에서 솔파 2018.11.04 2,249 0
17298 김을 잘라 김가루 만들기 14 쯩호엄마 2017.12.17 17,551 2
17297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10 arbor 2017.12.11 17,581 2
17296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24 투동스맘 2017.11.06 19,743 0
17295 무선청소기 7 옹기종기 2017.10.20 9,173 0
17294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4 옷만드는들꽃 2017.09.13 9,462 2
17293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1 적폐청산 2017.08.21 26,396 0
17292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2 콩나물반찬 2017.06.25 12,196 0
17291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6 화안 2017.04.07 23,816 0
17290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9 고고 2017.04.04 19,893 0
17289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9 행복만땅 2017.03.01 11,784 1
17288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28 개굴굴 2017.02.24 31,323 5
17287 초록색욕조ㅠㅠ 의 [화이트톤 욕조 변신] 욕실셀프페인팅 7 7tkdnsk22 2016.12.09 14,614 1
17286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4 자바기 2016.11.01 12,753 0
17285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5 흠흠 2016.10.10 31,704 0
17284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13,808 0
17283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3 여치 2016.07.28 8,772 0
17282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10,508 2
17281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17,499 0
17280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11,445 0
17279 친구따라 강남가기 1 까부리 2016.04.18 18,783 0
17278 내게강같은평화.jyp 3 괜찮은인생 2016.03.03 14,169 0
17277 북유럽식기 구매했어요.~~ 3 멋쨍이엄마 2016.02.28 23,837 0
17276 안보면후회하는 일상생활 유용한 꿀팁 51 로사 2015.12.14 54,102 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