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쿡에 수도없이 들락거리면서 오늘 처음으로 키톡에 고구마롤을 올렸는데 오늘 메인에 그 사진이 떴네요. 혼자 무지 감동먹고, 써주신 덧글도 기쁘게 읽고 있습니다. 뿌듯한 저녁시간이네요.
한가지 도움 받으려구요.
저희 남편 직장 동료에게 명절마다 작은 선물을 하거든요.
지난 추석에는 양갱을 해서 한지상자를 만들어서 한상자씩 포장을 해서 보냈어요.
받으시는 분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나름대로 몇만원짜리 선물보다 낫다는 생각이었거든요. 물론 재료값도 솔찬히 들었지요. 여러가지 견과류를 넣어서 했거든요.
설이 다가오니 남편이 지난번처럼 만들어서 선물하는건 어떠냐고 묻더군요. 제가 힘들다고 하면 다른걸 사던가 한다구요..
전에 생크림케익을 한번 만들어 주었을때 좋았었는지 생크림케익 얘길 하네요. 4-5명정도에게 준다구요.
궁금한것은 설 선물로 직접만든 생크림 케익이 어떨지에 관한거예요.
직장 상사는 아니고 그냥 동료구요. 그냥 지나기 뭣해서 정성이나 보인다고 하는것이고, 그분들은 저희에게 선물주시는건 없구요(물론 남편에게 술은 한잔씩 사겠지요).
생크림케익 데코는 그냥 제과점에서 파는 간단한 디자인 정도는 제가 할수있구요...
설날선물로 케익받는게 어떨지.. 제 생각엔 호두파운드케익이나, 약식케익이나 그런것이 더 얌전해 보일것 같기도 하고.. 남편은 생크림케익이 아이들 먹기에 좋고(받으실 분들이 어린 아이들이 있는집 아빠들이예요) 그나마 초라해 보이질 않을것 같다고 하는데...
설 선물로 좋을 것 추천해 주세요^^
아님 다 별로인것 같으면 구입할수 있는 선물류 추천도 좋구요.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설 선물로 좋을 홈메이드 케익or떡 종류 추천해 주세요.
멋찌 |
조회수 : 1,003 |
추천수 : 2
작성일 : 2005-02-03 19:25:20
- [요리물음표] 머리빠지는 남편을 위한.. 5 2006-07-03
- [건강] 목구멍(?)이 한달째 .. 5 2010-10-03
- [이런글 저런질문] 친정식구랑 제주도로 여.. 2007-12-13
- [이런글 저런질문] 부산 가족사진 잘찍는곳.. 2 2006-09-08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