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금요일밤은 왜 잠을 자기 싫은걸까요?

조회수 : 2,987
작성일 : 2022-08-20 00:24:34
금요일엔 놀아야 한다는게

박혀서 일까요?ㅎㅎ

일찍 잠들기 싫은데

딱히 할것도 없고

님들은 뭐하시나요?
IP : 211.36.xxx.123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2.8.20 12:26 AM (193.176.xxx.41)

    이유를 말씀 드릴게요. 명확합니다.

    - 금요일이라서.

  • 2. 내일이
    '22.8.20 12:33 AM (118.235.xxx.143)

    토욜이니까.늦게 자도 늦게 일어나도 걱정없는 토요일 전날이니까

  • 3. 저두요
    '22.8.20 12:33 AM (210.96.xxx.251)

    설레여서 잠이안와요
    유툽보고있어요

  • 4. 졸부느낌
    '22.8.20 12:39 AM (39.7.xxx.26)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막 누려 누려 하다가 토욜 오후에 눈 떠 잔고가 줄어듦을 느끼고 급짜증에 괜히 빨래하고 도서관 대출하고 토요일밤 또 누려누려 하다가 일요일 밤 깡통계좌 확인하고 거지가 된 빈곤한 월요일은 또 가난하게 시작되고

  • 5. 이틀이나
    '22.8.20 12:41 AM (211.206.xxx.180)

    쉰다는 기대가 있는 그 순간을 길게 누리고 싶은 거죠.

  • 6. ...
    '22.8.20 12:44 AM (211.117.xxx.242)

    결혼 전 회사 다닐 때
    금요일 밤이나
    긴 연휴 시작되기 전날밤
    휴가 전날밤
    이때가 제일 행복했었어요

    소풍 전날 같은 설레임 기대감이라기 보다는
    놀고 쉴 수 있는 정해진 시간을 아직 1분도 건드리지 않았다 자유 시간은 여전히 100프로 남아있다는 위안 같은...

  • 7. 저는 매일이
    '22.8.20 12:59 AM (222.238.xxx.147)

    금요일이라서
    오늘은 지인한테 수면제를 몇알 얻어왔어요
    처음이라
    반개를 먹고 참대에 앉아있어요
    잘수있으려나....엊그제 수면제 장복하신
    아버님 얘기 봤는데
    잠도 자고 젊어지기까지 한다면
    나쁠거 없겠는데요 ㅎ
    약먹고 바로 누우면 안될것같아 앉았는데
    이러다 못자면 어쩌죠?

  • 8. ㅎㅎ
    '22.8.20 1:31 AM (59.5.xxx.231)

    저도 뻐팅기고 있어요
    금요일 시간가는게 아까워요 ㅜㅜ

  • 9. ..
    '22.8.20 1:36 AM (125.188.xxx.110)

    잔고가 줄어든 느낌.. 깡통계좌.. 딱 맞네요. 지금은 나름 넉넉한 느낌이에요.

  • 10. ㅇㅇㅇㅇ
    '22.8.20 2:30 AM (221.149.xxx.124)

    일주일간 빡세게 살았던 것에 대한 보상심리.
    금요일 밤부터 주말 시작인데,
    1초라도 흘리기 아깝다..

  • 11. 매일밤
    '22.8.20 2:43 AM (174.110.xxx.14)

    잠자리에 들고싶지 않지만 내일을 위해 억지로 잠을 청합니다
    출근전 요가하고 점심도 싸야하고 아침도 해서 든든히 먹어야하니 새벽에 일어나야하니 ㅠㅠ

  • 12. 수면제는
    '22.8.20 2:44 AM (112.104.xxx.109)

    약먹고 바로 누워 눈감고 아무것도 하지말아야 효과가 좋아요
    잠자리 들기 직전에 먹는 게 좋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4117 野한준호 "김건희 일가 땅 56배 뛰어..산지법 위반·.. 1 ㅡㅡ 03:03:37 4
1424116 재혼가정 자녀로 크신분들 어떠셨나요 ... 03:00:04 28
1424115 타미플루 부작용 보이면 투약 중단해야하나요? .. 02:59:49 24
1424114 전세금 안돌려줄 경우.. ..... 02:58:52 41
1424113 김원준 무슨약먹는걸까요? 8 02:46:59 420
1424112 신행에서 오는 날 2 자전거 02:41:12 140
1424111 선배의 조언. 언짢은데요. 6 Darius.. 01:40:17 893
1424110 대통령이 미술품 강매하다시피 하는 법 제정했어요~(ft. 김건희.. 4 꼭보세요 01:28:50 765
1424109 친정엄마랑 밥먹기 8 @@ 01:09:51 1,139
1424108 우리동네에서 금팔찌 팔고 게좌정지 8 당근이 01:08:11 1,477
1424107 보수떨거지들이 mbc 공격 이유 2 .... 00:54:32 616
1424106 이준석 1년 추가 정지 8 ㅇㅇ 00:47:20 1,250
1424105 스펀지 같은 여자 -김민희 48 지나다 00:42:10 3,063
1424104 엠 ㅡㅡ인강 2 ㅡㅡ 00:35:19 225
1424103 라디오스타 보다가 유니클로 6 .. 00:34:53 1,967
1424102 이 동영상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요 13 .. 00:30:59 2,468
1424101 다이슨 쌩초보 질문합니다 1 유후 00:28:25 400
1424100 트롯 가수 다현이는 자매가 다 티비 나오나봐요 9 모모 00:25:17 1,230
1424099 분당,성남에 빼쉐 파스타 맛집 아시는 분? 1 길영 00:23:46 279
1424098 이준석 가처분 기각되었다네요. 어케된걸까요. 5 ㅇㅇ 00:21:11 1,627
1424097 모든 대학을 다 알아야하는 건 아니죠 20 00:18:19 1,469
1424096 집안 좋고 공부 잘 하는 애들이 키까지 커요.. 13 00:12:10 2,204
1424095 모르는 대학얘기가 나와서 말인대요 15 창피한얘기 00:09:57 1,337
1424094 만약 하나만 가질수 있다면 남편 or자식 21 궁금 00:09:38 1,686
1424093 파이브가이즈 버거도 한국 들어오네요 19 ㅇㅇ 00:07:33 1,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