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이제 이재명 논문 표절도 조사한대요~

표절범 조회수 : 966
작성일 : 2021-12-07 20:57:28
Yuji 그동안 많이 깠죠?
왜 후보 본인 문제는 냅두고 후보 부인 문제만 깠대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001&oid=015&aid=0004637889

가천대가 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석사학위 논문 표절 의혹을 검증하기로 결정했다. 앞서 가천대는 검증 시효가 지나 검증을 할 수 없다고 했지만, 입장을 바꾼 셈이다.
IP : 203.252.xxx.193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ㅡ
    '21.12.7 8:58 PM (119.69.xxx.27)

    쥴리는 국민대 학생들이 졸업장 반납한다고
    고개를 못들게 창피하다고

  • 2. 표절범
    '21.12.7 8:59 PM (203.252.xxx.193)

    ㄴ 그래서 찢지사는 가천대생이 자기 부끄러워하기 전에 그 대학을 비하했군요~

  • 3. 아 맞다
    '21.12.7 8:59 PM (210.117.xxx.5)

    이재명도 논문표절있었지
    둘 다 제대로 조사해봄세

  • 4. 죄명이는
    '21.12.7 9:00 PM (223.39.xxx.87)

    도대체 안걸리는데가 없냐

  • 5. 이재명 정말
    '21.12.7 9:00 PM (123.109.xxx.108)

    완전 바닥인가요?
    가천대가 이걸 하겠다는 거 보면?

    손가락들, 또 몰려와서 광분하겠네요.

  • 6. 표절범
    '21.12.7 9:01 PM (203.252.xxx.193)

    http://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001&oid=015&aid=0...

  • 7. 표절범
    '21.12.7 9:03 PM (203.252.xxx.193)

    진짜 이재명 답죠? 이거 문제되니까 학위 지 맘대로 반납하고 내가 중앙대에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그 대학 2번 죽였죠 ㅋㅋ

  • 8. 표절범
    '21.12.7 9:04 PM (203.252.xxx.193)

    시장이 자기 시 대표 대학을 듣보 취급 ㅋㅋ 너무 이재명스럽지 않아요? 학위 가져가! 이런 거 줘도 안 받어! 이런 느낌???

    ---
    앞서 이재명 시장은 지난달 4일 민족문제연구소·부산대 총학생회 등이 주최한 부산 강연회 중 자신의 석사학위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해 언급하면서 “저는 중앙대를 졸업했고 사법시험을 합격한 변호사인데, 제가 어디 이름도 잘 모르는 대학의 석사학위가 필요하겠습니까. 필요 없잖아요”라고 말했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74252.html#csidxfd1e2e73a...

  • 9. 가천대
    '21.12.7 9:04 PM (123.109.xxx.108)

    듣보잡이라고 모욕하더니

    가천대 인간들이랑 엄청 친하죠.

    이재명 경선캠프에도 있었잖아요, 이한주 가천대부총장?

  • 10. 가천대석사논문
    '21.12.7 9:04 PM (106.101.xxx.25)

    이재명이 표절 인정하고 반납한다했었는데

    어쩄든 이재명도 쥴리김건희도 똑같은 잣대로
    철저히 검증하는건
    대찬성임!!!!!!!!!!

  • 11. 표절범
    '21.12.7 9:06 PM (203.252.xxx.193)

    왜 대선 후보 논문 표절은 조사하든지 말든진가요? 딴 후보 부인 논문은 물고 늘어지면서요?
    아 똑똑하고 판단력이 좋아서 98% 표절에, 대학 비하했군요~

  • 12. 표절범
    '21.12.7 9:07 PM (203.252.xxx.193)

    후보 본인vs. 후보 배우자! 누가 양심이 없는 거죠? 내로남불은 더불어만져당 주특긴데요?

  • 13. ㅎㅎ
    '21.12.7 9:08 PM (62.216.xxx.181)

    우리 후보호소인은 인생을 어찌 살아오셨는지 어디 한군데 빠지지를 않네요 ㅋㅋ

    반납했다더니 그것도 거짓말이었죠?
    학위반납제도가 없는 가천대에서 당황ㅋㅋ

  • 14. ...
    '21.12.7 9:13 PM (223.39.xxx.116)

    후보는 가만두고 후보 부인만 깠다고?ㅋㅋ
    후보부인이 저렇게 대놓고 한 지꺼리가 왜 그랬겠나요?
    다 윤씨가 뒤봐주고 지 마누라나 장모 하는일 잘못된거라고 말하면 잡아쳐넣고 하니까..까는거지
    까다보면 결국 윤가까지 나오니까~~

  • 15. 표절범
    '21.12.7 9:15 PM (203.252.xxx.193)

    ㄴ 객관적으로 자기 후보 본인 논문 문제엔 눈 감고 타당 후보의 부인 논문 문제만 물고늘어지는 게 내로 남불 아닌가요?

  • 16. ㅡㅡㅡㅡ
    '21.12.7 9:18 PM (61.98.xxx.233)

    대장동 수사나 제대로 하길.

  • 17. ㅇㅇ
    '21.12.7 10:08 PM (110.12.xxx.167)

    석사 논문과 박사 논문은 비중이 다르죠
    더구나 이미 석사 논문 과오 인정하고 반납하겠다고 했었죠
    절차상 반납제도가 없으니 표절심사를 하겠다는거구요

    박사학위를 이용해 교수하고도 표절 시비가 일어도
    모르쇠하는 뻔뻔한 사람과는 결이 다르조ㅡ

  • 18. 문어발
    '21.12.7 10:17 PM (110.70.xxx.5)

    사방팔방 구린 데는
    안 걸린 데가 없네 뭘 조사해도 다 걸려~
    조산지 수산지 제대로 해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5220 공인중개사 공부 하려는데요 1 전업 06:38:39 117
1415219 그 해 우리는 1 드라마 06:26:14 292
1415218 망신인줄 모르니 사퇴 안하겠죠 7 미쳤구만 06:05:21 526
1415217 선사시대 부족장 뽑나요? 3 ㅇㅇ 06:01:46 229
1415216 번아웃증후군에 피곤, 무기력인데 1 피곤 05:55:33 275
1415215 진짜 지하가 있군요ㅜㅜ 4 반타작 05:41:02 1,478
1415214 노처녀 시누이가 제 결혼이 불행하길 바라나봐요 6 05:35:08 1,274
1415213 김건희 구약도 다 외운다 2 000000.. 05:10:23 749
1415212 4인가족) 중산층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05:02:18 338
1415211 바이럴 미녀 프리지아 6 ,, 03:52:52 2,038
1415210 "대장동 사업자에 성남시장 선거 직전 5300만원 줬다.. 6 샬랄라 03:51:02 496
1415209 김건희 팬클럽 가입자가 엄청 올랐네요 16 방송후 03:48:22 1,293
1415208 부츠컷 청바지 기장? 1 패션 03:35:12 320
1415207 러시아 우크라이나는 왜 싸우는거죠? 6 ㅇㅇ 03:24:29 992
1415206 김건희의 무속 집착은 계산된 행동이라 생각해요. 9 ... 03:22:48 1,128
1415205 호주 산모 백신 2차 접종후,,,,,,,,,태아 뇌출혈 사망. 18 호주 03:17:18 1,511
1415204 김건희와의 마지막 통화 7 ㅇㅇ 03:09:42 1,507
1415203 소를 산채로 잡은 @@법사 13 02:55:49 933
1415202 도라지 잘 아시는 분 질문 있어요 1 happy 02:44:28 269
1415201 거니 녹취록 이건좀 큰듯 6 ㅇㅇ 02:39:01 1,523
1415200 혈액검사만으로 암검사 대신해도 되나요? 5 요즘 암검사.. 02:38:40 746
1415199 현대아이파크 총체적 문제? 6 효우 02:23:24 1,781
1415198 엉클 보고 있으니 화나네요 1 ... 02:18:35 1,063
1415197 이재명 지지자들 24시간 똑같은 내용 도배질 극혐 27 ㅇㅇ 02:02:39 804
1415196 인터넷 TV 재약정할때요. 7 ㅇㅇ 01:56:06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