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주식 단타 하시는분들 꼭기억하세요

ㅇㅇ 조회수 : 16,099
작성일 : 2026-05-14 13:53:50

남의 잔칫집에 왔으면 잔치국수만 감사히

먹구 돌아가는겁니다

잔칫집와서 수육 달라 갈비찜달라 욕심내는순간 그 잔칫집 노비됩니다

장투나 중기투자말고 단타 하시는분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잔치국수만 먹구 빠지는거 잊지마세요

 

IP : 125.248.xxx.17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4 1:55 PM (202.20.xxx.210)

    맞아요. 고점이 맞습니다. 자꾸 더더더.. 하다가 물리면 5년 지나도 제자리인 경우도 많아요 ㅎㅎ 요즘 시작하신 분들은 아직 주식판이 어떤지 몰라서 자꾸 만포인트 얘기함... 이상 주식 20년 넘게 한 사람 얘기..

  • 2. ...
    '26.5.14 1:59 PM (59.29.xxx.152)

    그런데 이번 주식장은 다르긴해요 들어갈까 망설이면 도망가있고 익절할까 하면 떨어져있고 흡사 코인장 같달까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 3. ...
    '26.5.14 2:01 PM (211.46.xxx.157)

    저 그래서 노비된게 몇개 있네요..ㅠㅠ 국수만 먹고 일어섰어야 하는데 가서 일해주게 생겼어요.

  • 4. ㅁㅁ
    '26.5.14 2:02 PM (119.195.xxx.153) - 삭제된댓글

    주식 20년 30년 했어도 , 이번 장은 과거와 달라서
    예전에 이랬다 이런것이 의미가 없어요

    말 타던 시대 사람이 자동차를 보고 위험해서 절대 타지 말라 하는것 같아요

  • 5. 더 혼내주세요
    '26.5.14 2:02 PM (183.78.xxx.150)

    제가 단타종목을 잡기는 잘잡는데 꼭 더먹을려다 물려요
    이게 안고쳐져요
    종목이 마침 좋은거라고 자꾸 욕심부리다 다음날까지 가다보면 다까먹고 물려요

  • 6. .....
    '26.5.14 2:05 PM (113.172.xxx.205) - 삭제된댓글

    제가 단타종목을 잡기는 잘잡는데 꼭 더먹을려다 물려요.
    이게 안고쳐져요. 2222222
    전 팔고 나갔다가 10만원만 더 먹자하고 재진입 했다 물려서 손절하고 나와요.
    물려서 노비가 된 게 아니하,다 털리고 각설이 타령해요.

  • 7. ..........
    '26.5.14 2:06 PM (14.50.xxx.77)

    전 그렇게 올라가는 잡주에 올라타서 -1000만원이 종목 있어요.ㅠ_ㅠ...잠시 앉았다 일어나야지 하다가 눌러앉았네요.ㅠ_ㅠ

  • 8.
    '26.5.14 2:08 PM (175.209.xxx.58)

    그래서 목표 % 걸고 자동매도 하는게 나은듯

  • 9. ...
    '26.5.14 2:09 PM (220.95.xxx.149)

    종목을 잘 선택해야죠
    우량주로 단타해도 되는데 뭐하러...

  • 10. 주식
    '26.5.14 2:32 PM (223.38.xxx.224)

    물리는 이유가 더 먹을려다 장투하게 됨 ㅎㅎ

  • 11. 0,0
    '26.5.14 3:01 PM (39.118.xxx.241) - 삭제된댓글

    맞습니다. 맞고요 ㅠ
    잔치국수만 먹자...잊지 않겠습니다.
    저는 갈비찜, 수육말고 소박하게 비빔국수 한그릇 더 원했는데도.
    지금 내가 먹은 그릇, 남이 먹은 그릇 잔치집에서 설거지 중이네요 ㅠ 힘들다 힝

  • 12. ㅠㅠ
    '26.5.14 3:09 PM (223.38.xxx.54) - 삭제된댓글

    여러분 새겨들으세요. 저 1600 물려서 못 내리고 있어요ㅜ 특히 포스코홀딩스 고점에 들어가서ㅠㅠ

  • 13. 맞아
    '26.5.14 3:25 PM (211.234.xxx.22) - 삭제된댓글

    지금 남편이랑 폭소했네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잔치국수 한그릇도 못얻어먹고
    동그랑땡 한두개 주서먹고
    몇년 물려서 설거지만 해주고 나왔었다고ㅋㅋㅋㅋ

  • 14. 제 주변에
    '26.5.14 3:43 PM (106.244.xxx.134)

    초단타 하는 분 아는데 절대 욕심 안 내고 단돈 몇 퍼센트만 먹어도 바로 빠져요.
    대장주 이런 거 없고요.
    전업으로 오전에만 초단타 하면서 그 수익으로 생활하시더라고요.

  • 15. 맞아요
    '26.5.14 3:51 PM (221.138.xxx.92)

    노선을 정확해야합니다.ㅎㅎㅎㅎ

  • 16. ㅇㅇ
    '26.5.14 4:51 PM (182.222.xxx.15) - 삭제된댓글

    단타 잔치국수
    주변서 짤짤이냐고

  • 17. 산도
    '26.5.14 9:17 PM (119.66.xxx.136)

    말만 단타
    손가락은 장투
    단타쟁이들이 현실이죠.

  • 18. 하푸
    '26.5.14 10:22 PM (121.160.xxx.78)

    돌아다니는 짤에 있는 말을
    자기 생각인것처럼 여기다 쓰는 사람은 뭘까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4910334

  • 19. ..
    '26.5.15 1:21 AM (118.235.xxx.119)

    잔치국수 먹고 싶당....

  • 20.
    '26.5.15 7:12 AM (222.113.xxx.251)

    비유법 대박이네요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077 뉴이재명은 하루도 못 참네요 1 ..... 00:11:37 77
1819076 82에 다시 뮨파? 뭐 그런이들 다시 나타난 건가요? 15 00:00:50 181
1819075 조성은티비 보고 있는데 조성은씨 주장내용 16 ... 2026/06/15 422
1819074 톤업 선크림 추천 좀 해주세요 (샤x복숭아 메베 대체할만한) 2 ㅇㅇㅇ 2026/06/15 309
1819073 총리가 당선자들 불렀고 전재수, 우상호 안가심. 10 왕노릇이네 2026/06/15 618
1819072 매실 장아찌 2 .. 2026/06/15 169
1819071 주식이 너무 어렵다는걸 느낍니다 10장이상 굴리시는분들 8 아츄 2026/06/15 807
1819070 국민의힘이 점잖아보이네요 9 신기 2026/06/15 415
1819069 나만의 기준 3 ... 2026/06/15 211
1819068 하아.. 김민석 이러고 있다네요 6 .. 2026/06/15 1,054
1819067 대한민국 망하려나봐요 ㅠ 18 ㅇㅇ 2026/06/15 2,005
1819066 주식 정말 끝도 없이 오르려나봐요 3 ㅇㅇ 2026/06/15 1,443
1819065 꽁돈 1000만원 생기면 어떤 주식부터 사고 싶으세요? 4 .. ​ .. 2026/06/15 719
1819064 저는 키큰 분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1 키작남 2026/06/15 564
1819063 악은 부지런하고 3 부지런 2026/06/15 383
1819062 오세훈식 '입틀막' 시동?‥기자단 "즉각 철회하라&qu.. 6 가자가자 2026/06/15 623
1819061 조국혁신당, 이해민, 아시아의 AIDC 허브가 될 것인가, 기회.. 2 ../.. 2026/06/15 234
1819060 칭찬 받았어요(치과) 1 치과에서 2026/06/15 770
1819059 중1 딸 아이 일입니다. 11 .... 2026/06/15 999
1819058 내가 싫은 마음을 극복하고 싶어요 5 자기혐오 2026/06/15 633
1819057 좌파 왜 하세요? 38 ㅇㅇ 2026/06/15 1,161
1819056 매불쇼 휴방, 유시민 작가 해촉, 박시영TV 광고 없고 27 ㅇㅇ 2026/06/15 2,020
1819055 이동형 진짜 너무 나간다 37 @@ 2026/06/15 1,843
1819054 흐름 7 흐름 2026/06/15 472
1819053 귀걸이...뭐가 나을까요 4 선택 2026/06/15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