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헐 bts 마돈나 대박...

... 조회수 : 18,901
작성일 : 2026-05-14 16:33:47
BTS, '2026 월드컵 결승전 하프타임 쇼' 헤드라이너…마돈나와 함께

 

https://v.daum.net/v/20260514134117458?x_trkm=t

IP : 1.218.xxx.122
3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4 4:34 PM (1.218.xxx.122)

    https://v.daum.net/v/20260514134117458?x_trkm=t

  • 2. ..
    '26.5.14 4:39 PM (211.234.xxx.152)

    센타가 방탄이쥬

    학창시절 버스정류장에 빌보드 차트가

    있으면 마돈나나 잭슨보며 대단하다

    우리는 꿈도 못꿨는데!

    Kpop이 이렇게 될줄은! 최고다

  • 3. ....
    '26.5.14 4:41 PM (219.255.xxx.153)

    개막식에는 블핑 리사 공연

  • 4. 쓸개코
    '26.5.14 4:41 PM (118.235.xxx.216)

    신나요 신나!
    또 얼마나 멋질지ㅎ
    마돈나랑은 구면아닌가요?

  • 5.
    '26.5.14 4:42 PM (210.96.xxx.10) - 삭제된댓글

    미쳤네요
    크리스 마틴이 사회보고
    마돈나,bts 가 뉴욕 스테이움
    케이티페리, 퓨쳐, 아니타 등등은 멕시코, 캐나다
    진짜 가슴이 웅장해져요!!!

  • 6. ㅇㅇ
    '26.5.14 4:42 PM (211.207.xxx.153)

    기사본문중에서...

    방탄소년단(BTS)이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결승전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올라 마돈나, 샤키라와 함께 글로벌 공동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글로벌 시티즌과 FIFA는 1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오는 7월 19일 미국 뉴저지에서 열리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결승전 하프타임 쇼 무대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연은 월드컵 결승전 역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하프타임 쇼로 전 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국제 시민운동 단체인 ‘글로벌 시티즌’이 제작을 맡았으며,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이 전체 큐레이션을 담당해 예술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시간으로 7월20일(월)새벽4시에 진행한다네요.
    역시 방탄은 상상그이상을 보여줍니다~!!

  • 7.
    '26.5.14 4:43 PM (210.96.xxx.10)

    미쳤네요
    마돈나,bts 가 뉴욕 스테디움
    케이티페리, 퓨쳐, 아니타 등등은 멕시코, 캐나다
    진짜 가슴이 웅장해져요!!!

  • 8. 우와
    '26.5.14 4:46 PM (121.160.xxx.139)

    방탄은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정말 너무 너무 자랑스러워요
    얘들이 우리집 애예요.

  • 9. ㅇㅇ
    '26.5.14 4:48 PM (210.106.xxx.63)

    팬은 아니지만 자랑스럽네요

  • 10. ...
    '26.5.14 4:56 PM (220.74.xxx.50)

    예전에 마돈나 싸이랑 한 공연이 생각나네요. ㅎㅎ

    https://youtu.be/nOetjF0YofE?si=PtWfYuyeARWGzoiY

  • 11. 정국이 이미
    '26.5.14 4:57 PM (97.251.xxx.92)

    월드컵 개막식 무대에 서고 공식곡도 같이 불렀죠.
    저는 월드컵은 당연, 이제 미국 슈퍼볼 하프 타임만 남았다 봅니다.ㅎㅎㅎ
    자 이제 우리 탄이들을 모셔라~~

  • 12. ㅇㅇ
    '26.5.14 5:14 PM (211.207.xxx.153) - 삭제된댓글

    피파가 이번 북중미뭘드컵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결승전 하프타임쇼입니다.
    지난 월드컵 결승경기는 전세계에서
    5억명 이상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고 하네요.

    방탄이들이 얼마나 멋진 공연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합니다.

  • 13. 근래
    '26.5.14 5:26 PM (175.213.xxx.37) - 삭제된댓글

    마돈나 공연보니 심란하던데요 언제적 마돈나 샤키라.. 샤키라는 남미 팝여신이긴 하지만
    BTS 경제효과 생각하면 피파 감다살. 지금 지구상에서 가장 핫한 팝스타에 경제효과만 수십조

  • 14. 근래
    '26.5.14 5:27 PM (175.213.xxx.37) - 삭제된댓글

    마돈나 공연보니 심란하던데요 BTS 경제효과 생각하면 견줄상대가 없음

  • 15. ...
    '26.5.14 6:17 PM (125.133.xxx.218)

    예전에 만난 적 있죠

    https://youtu.be/hXU-f-0dJ-k?si=iKYoghQkFr-l-MqX

    현 최고의 스타와 옛 최고의 스타가 만나 함께 공연하는

    월드컵 결승전 무대 너무 좋은데요 ㅋ

    테일러한테 분명 섭외 갔을텐데 단독 아니면 안한다고 했을 것 같음

    ㅋㅋㅋ

  • 16. ..
    '26.5.14 6:37 PM (106.101.xxx.233) - 삭제된댓글

    그런데 하이브는 뭐니 지금 주가 바닥에서
    지하뚫고들어갈기세

  • 17. 쓸개코
    '26.5.14 7:09 PM (175.194.xxx.121)

    원글님 빌보드 뮤직 어워드였군요. 하도 영상을 많이 봐가지고 ㅋ

  • 18. Jyp도
    '26.5.14 8:01 PM (116.41.xxx.141)

    주가 그렇데요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지금 전세계 대박투어중인데도

  • 19. 대단흐다!
    '26.5.14 8:55 PM (123.111.xxx.138)

    비틀즈급의 가수가 한국에서 탄생할거라는 기사를 코로나 이전에 읽었었는데.
    그땐 말도 안된다 어떻게 그런일이 했는데.
    현실이네요!

  • 20. 방탄은
    '26.5.14 9:10 PM (59.187.xxx.9)

    체급이 천상계라는 말이 맞네요
    솔직히 미국인들만 보는 수퍼볼 하프타임쇼 보다
    월드컵 결승이 더 많은 세계인이 볼텐데 대단하네요

  • 21. 근데
    '26.5.14 9:37 PM (125.129.xxx.138)

    북미사람들 대부분은 월드컵이 뭔지 모름.

    중남미에서 인기가 탑이라 캐스팅된듯.

  • 22. ...
    '26.5.14 10:12 PM (117.111.xxx.243)

    원래 월드컵은 개막식보다는
    진짜는 결승전이죠 파급이 달라요
    카타르땐 결승전 시청자만 15억으로 넘사
    이번 월드컵 하프타임쇼 참여야말로 대단하죠

  • 23. 오오
    '26.5.15 12:57 AM (118.127.xxx.122)

    너무 멋있어요 진짜 너무 고먑고 대단하단 말밖에

  • 24. ㅇㅇ
    '26.5.15 7:33 AM (211.109.xxx.32) - 삭제된댓글

    정말요? 마돈나 bts 공연도 놀랄일인데 하프타임쇼를요?? 대박이네요

  • 25. 쓸개코
    '26.5.15 9:40 AM (175.194.xxx.121)

    월드컵 인지도나 시청률이 슈퍼볼만큼은 아니겠지만
    마돈나 샤키라도 나오고 미국에 아미들도 많아서 괜찮아요~

  • 26. 북미
    '26.5.15 12:48 PM (76.147.xxx.110) - 삭제된댓글

    사람들이 축구를 덜 관심있어 하는거지 월드컵이 뭔지 모르진 않죠.이번에 미국에 여러개 도시에서 경기가 진행되니 그 도시들 준비상황들도 뉴스에 나오구요. 월드컵 관심도가 미국내에서 떨어져도 글로벌 관심도는 엄청나니 글로벌 인지도 감안해서 섭외했겠죠.
    여기 그냥 예선인데 표값 어마어마하고 이민자들 많은 나라답게 출신국가 응원가느라 미국내와 캐나다쪽 표들 구하는게 쉽지 않은 듯 해요. 멕시코쪽도 그렇겠죠.저희애는 축구 관심 적은데 친구가 구한 표 덕에 저희 지역에서 하는 다른 국가 예선 보러가요. 그나마 그 표는 몇백불선에서 선예매받은 표라 덜 비쌌지만요.
    캐나다 살때 월드컵시즌에 이민국가답게 차들이 자기 출신국가 국기 달고 집에도 출신국가 국기달며 응원했어요. 한국만큼은 아닐지 몰라도 월드컵 분위기 북미도 나름 즐깁니다.

  • 27. 헐 근데.
    '26.5.15 4:36 PM (58.227.xxx.168)

    크리스 마틴이 기획한다니 bts가 섭외 되긴하겠지만 넘 강행군이네요.
    7월7일까지 유럽투어 하다가 미국와서 7월10일 월드컵 공연하고 바로 독일가서 7월11일 12일 공연.
    진이 35에 다들 30이 넘었는데 체력소모 걱정되네요.
    월드컵 아니라도 스케줄보니 다 끝나고 계속 활동하겠나 별걱정..ㅠ(참고로 나 아미아님 ㅠㅠ)

  • 28. 쓸개코
    '26.5.15 6:03 PM (175.194.xxx.121)

    웃님 걱정될만한 일정이긴해요.
    애들이 얼굴에 살이 없음;

  • 29. 헐 근데,
    '26.5.15 7:31 PM (203.170.xxx.114)

    아.. 쓸개코님 반가워요.
    지난번 진 노래 질문했던이에요.
    요즘 영상보다 궁금한게 있어요.
    '아미'라는게 위버스 같은데 팬클럽인거죠?
    그 팬클럽에 가입해야 아미라하는건지 그냥 혼자 bts 팬이면 아미인건지.
    그 개념이 뭘까요?
    주변에 아이돌팬인 사람이 전무해서 물어볼데가 없도라구요.ㅎ

  • 30. 쓸개코
    '26.5.17 9:10 AM (175.194.xxx.121)

    203님 방탄글 검색하다 이글을 클릭했는데 어쩌죠 이틀뒤에 봐서 댓글을 보시려나요?
    아미는 보통 방탄 팬들을 말하는 명칭이에요.
    엑소-에리
    아일릿-글릿
    르세라핌-피어나
    뉴진스-버니즈..
    이런식이죠.
    위버스는 팬플랫폼인데 2만 얼마인가 회비를 내면 1년간 그자격이 유지되고요
    콘서트가 열리면 선예매를 할 수 있고
    굿즈도 사고
    각종 라이브 영상들이나 멤버들이 올리는 글들을 볼 수 있어요.
    콘서트 열리면 따로 비용지불하고 라이브 뷰잉도 봅니다.
    제일 잇점이 멤버들 라이브방송을 볼 수 있다는거죠 ㅎ
    그리고 팬들이 이미지나 편지도 꾸며서 올리는데 팬들끼리 댓글달고 놀기도 하고요.

  • 31. 헐 근데.
    '26.5.22 7:00 PM (211.234.xxx.225)

    쓸개코님 오늘 확인 했네요^^
    그럼 팬클럽 든 팬만 아미라 부르는거죠?
    하도 아미아미 하니까 궁금하더라구요.
    그나저나 쓸개코님의 최애는 누군가요? 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069 하아.. 김민석 이러고 있다네요 1 .. 23:42:12 31
1819068 대한민국 망하려나봐요 ㅠ 8 ㅇㅇ 23:38:47 367
1819067 주식 정말 끝도 없이 오르려나봐요 ㅇㅇ 23:34:03 455
1819066 꽁돈 1000만원 생기면 어떤 주식부터 사고 싶으세요? 3 .. ​ .. 23:30:48 340
1819065 저는 키큰 분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1 키작남 23:26:37 319
1819064 악은 부지런하고 2 부지런 23:22:30 244
1819063 오세훈식 '입틀막' 시동?‥기자단 "즉각 철회하라&qu.. 4 가자가자 23:14:10 421
1819062 조국혁신당, 이해민, 아시아의 AIDC 허브가 될 것인가, 기회.. 2 ../.. 23:10:55 167
1819061 칭찬 받았어요(치과) 1 치과에서 23:08:35 542
1819060 중1 딸 아이 일입니다. 9 .... 23:04:04 653
1819059 내가 싫은 마음을 극복하고 싶어요 2 자기혐오 23:03:07 456
1819058 좌파 왜 하세요? 29 ㅇㅇ 22:57:48 874
1819057 매불쇼 휴방, 유시민 작가 해촉, 박시영TV 광고 없고 27 ㅇㅇ 22:53:34 1,524
1819056 이동형 진짜 너무 나간다 27 @@ 22:52:33 1,368
1819055 흐름 7 흐름 22:46:09 406
1819054 귀걸이...뭐가 나을까요 3 선택 22:44:18 561
1819053 문자 한 통에 인생 무너진 교사 1 ㅇㅇㅇㅇ 22:43:22 1,271
1819052 하다하다 안되니 갈라치기를 여기저기 9 아휴 22:40:56 431
1819051 왼쪽 새끼손가락 2 아파요 22:39:52 315
1819050 민주당 분열로 사무실 분위기도 어색해졌어요 4 ㅇㅇ 22:39:40 779
1819049 피검사한번으로 1 건강검진 22:37:35 344
1819048 대통령 물어 뜯고 난리도 아니네요 51 ... 22:32:12 1,800
1819047 왜들 이러세요..온통 비난 11 ㅁㅈ 22:31:56 930
1819046 단독] '판사' 장동혁, 기획부동산 '사기' 업체에 법률 조력….. .... 22:26:50 748
1819045 미국도 못 하는것.. 5 22:24:05 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