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문재인후보 새 광고 버전....

저녁숲 조회수 : 4,282
작성일 : 2012-12-02 21:54:29

 

 

국민출마 실정편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jZRXSw7IIwQ

 

 

 

 

IP : 58.239.xxx.6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흑흑
    '12.12.2 10:00 PM (211.234.xxx.116)

    엔딩부분에서 넘 멋지고 감동이에요

  • 2. 댓글 안 남길 수 가 없네요..
    '12.12.2 10:04 PM (222.101.xxx.34)

    네,, 저도 꼭 출마하겠습니다..
    19일 기다려집니다..

  • 3. 흑흑
    '12.12.2 10:04 PM (211.234.xxx.116)

    전개나 구성도 좋고 공감이가네요 뭣보다 후보니미 넘 영화배우 포스에요 멋지심 ㅋ

  • 4. 오 좋아 좋아~
    '12.12.2 10:11 PM (182.214.xxx.20)

    이번거 진짜 마음에 드네요. 사실 전에꺼는 그다지 와 닿는게 없었거든요.
    이 광고 보니까 뭔가 주먹이 불끈쥐게 하는게 있는데요.

  • 5. 외동딸
    '12.12.2 10:13 PM (61.78.xxx.117)

    냉정하기로 소문난 내가 눈물 흘릴뻔 했어요. 5년간 너무 힘들었거든요.

  • 6. ..
    '12.12.2 10:16 PM (175.114.xxx.95)

    모든것을 압축 해서 보여주는 광고 네요.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은 지 알겠습니다.
    화이팅!

  • 7. ...
    '12.12.2 10:18 PM (203.212.xxx.87) - 삭제된댓글

    정말 마지막이에요. 이런 지긋지긋한 정권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모두들 제발............ 쫌........ㅠㅠㅠ

  • 8. ...
    '12.12.2 10:20 PM (14.52.xxx.249)

    최고입니다!!

  • 9. 불끈
    '12.12.2 10:21 PM (125.137.xxx.55) - 삭제된댓글

    저도 문재인의 국민이 되고 싶습니다.
    이 지긋지긋한 정권의 연장을 막아주십시요.
    제발...

  • 10. 우와
    '12.12.2 10:38 PM (114.207.xxx.97)

    최고네요 너무 좋아요.

  • 11. 배경음악
    '12.12.2 10:42 PM (98.110.xxx.149)

    애국가 기타연주도 훌륭.

  • 12. 82충들싫어
    '12.12.2 10:43 PM (210.105.xxx.118)

    지난 번 거 보다 훨씬 낫네요.
    하려는 말이 뭔지 와 닿아요. 진즉 이걸로 밀지....

  • 13. ..
    '12.12.2 10:50 PM (125.141.xxx.237)

    "명박이 정권 5년 행복하셨습니까?"
    이게 이번 선거의 투표 기준이지요. 행복했다고 느낀다면 박그네를 찍으면 되고 행복은커녕 넌더리가 났다고 생각한다면 문재인 후보를 찍으면 되는 거고요.
    명박이 찍은 분들, 사람이 살면서 한번의 실수는 누구라도 할 수 있는 겁니다. 하지만 똑같은 실수를 두번 하는 건 솔직히 사람으로서의 자부심과 직결되는 문제 아닙니까.;;

  • 14. 좋네요
    '12.12.2 11:07 PM (223.62.xxx.145)

    메시지 음악 영상이 잘 어우러지고
    사람 마음을 잡아 끄는게 있어요
    저도 모르게 울컥 하네요 참...
    우리 힘들었어요 이 땅의 모든 생명이....
    상위 1%로만 빼고요
    근데 여당지지율은 왜 그러는걸까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은 행복했나봐요 참

  • 15.
    '12.12.3 12:36 AM (124.56.xxx.159)

    정말 좋네요.
    바로 이런 광고가 필요했어요.
    티비광고로 나가는건가요?

  • 16. 이거예요!
    '12.12.3 1:40 AM (39.112.xxx.208)

    이런게 힘있는 광고입니다!

    제대로 후련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03 동생한테 이야기 해야할까요 19:47:58 190
1816902 경찰관 조롱하는 잠실 시위대 영상이라는데.. 4 00000 19:44:53 133
1816901 이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유감, 검경 합수본 구성 철저 규명 지시.. 7 속보 19:43:54 178
1816900 놀고먹는 사윗감 괜찮을까요? 9 19:42:53 393
1816899 올김픽 공원 시위자들 웃겨요. 16 웃겨 19:34:24 702
1816898 일본 식품 방사능 검사 2 시민방사능센.. 19:25:52 312
1816897 우리 태양을 흔들자!! 영화 19:18:21 248
1816896 제주도 좋은 호텔 추천해주세요 5 제주 19:16:57 492
1816895 인터넷에서 파는 쪼갠 매실로 6 ... 19:09:38 541
1816894 앞으로 우파 집회는 계속 잠실에서 15 19:07:11 865
1816893 ‘물 만난 물고기’ 된 극우 스피커들···‘음모론’ 부추겨 하루.. 1 싫다 19:06:00 357
1816892 실링팬. 알리에서 사도 될까요? 5 궁금 19:05:44 285
1816891 숙대 출신 한성숙 후보자! 6 그린 19:05:41 1,021
1816890 박은정 "조희대 사법부로부터 선관위의 정치적 독립을 완.. 6 ... 19:02:03 733
1816889 국립발레단원들 인스타보니 바람아 19:01:49 696
1816888 본인이 정치인 내조한다면 누구하고싶어요? 4 내조 18:58:38 349
1816887 어릴때 추리소설 좋아하셨던 분? 10 ... 18:58:31 493
1816886 하트시그널 5본거 후회되네요 1 ........ 18:54:52 1,108
1816885 3년전에 산 매니큐어 발라도되나요? .. 18:54:46 114
1816884 혹시 터키(튀르키에) 사시는 분 계신가요? 1 ... 18:54:24 356
1816883 서울시 정원오 안된게 다행인거죠? 관련 질문입니다. 8 엄마 18:53:39 905
1816882 김디모데 목사님 페북 . 시위관련 ㄱㄴ 18:52:53 365
1816881 대통령은 매불쑈 탱크발언 관련 언급 아직도 없나요? 31 ... 18:47:05 814
1816880 공무원 실수로 투표 못했을 때 건당 200만원 판결 2 ㅅㅅ 18:44:01 986
1816879 젠슨황은 운도 좋은거네요 4 hgg 18:43:00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