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커피 텀블러에 넣어 다니시는 분들

... 조회수 : 4,603
작성일 : 2025-04-29 17:58:11

어떤 텀블러 쓰세요?

세척 쉽고 안 무거운 스텐 텀블러 사고 싶어요 

IP : 223.38.xxx.223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스타벅스
    '25.4.29 6:00 PM (220.78.xxx.44)

    주먹 들어가는 텀블러.
    https://search.shopping.naver.com/catalog/52519495267?query=%EC%8A%A4%ED%83%80...
    몇 년째 이것만 써요.

  • 2. ..
    '25.4.29 6:01 PM (182.209.xxx.200)

    고등 딸아이 스탠리 고바틀 370에 넣어줘요.
    써모스 썼는데 씻기가 넘 힘들어서 스탠리로 바꿨는데, 세척 정말 편해요.

  • 3. ..
    '25.4.29 6:02 PM (182.209.xxx.200)

    윗님, 스타벅스 텀블러 저거 흰색 대학생 아들이 써요.ㅋㅋㅋ
    저것도 세척 쉽죠.

  • 4. 그런데
    '25.4.29 6:05 PM (220.78.xxx.44)

    100% 완벽하게 밀폐는 안 되는 거에요.

  • 5.
    '25.4.29 6:09 PM (118.235.xxx.44)

    몇년동안 이것 썼어요
    이거 밀폐 안되는건데 가벼워요

    https://m.thermosshop.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02&cate_no=27&display...

  • 6.
    '25.4.29 6:11 PM (118.235.xxx.44)

    또 요즘 쓰는건 이건데요,
    밀폐가 써모스보다 나아요

    https://m.smartstore.naver.com/black-holic/products/7384481484?nl-query=%ED%88...

  • 7. 블루보틀
    '25.4.29 6:30 PM (61.73.xxx.75)

    MiiR 354미리 이쁘고 편한데 보온력은 그저 그래요

  • 8. ...
    '25.4.29 6:34 PM (1.237.xxx.38) - 삭제된댓글

    템플러는 완벽 밀폐여야지 그렇지 않음 세요
    항상 불안해요 세워둬야해서
    괜히 뚜꽁에 마시는 여닫이 구멍 있는거 사지마요

  • 9. ...
    '25.4.29 6:37 PM (1.237.xxx.38)

    템플러는 완벽 밀폐여야지 그렇지 않음 세요
    항상 불안해요 세워둬야해서
    괜히 뚜꽁에 마시는 여닫이 구멍 있는거 사지마요
    달칵 누르면 나오는것도 별로
    반찬 뚜껑 돌리듯이 열고 닫는 뚜껑만 있는 단순한게 최고에요

  • 10. 오덴세
    '25.4.29 6:41 PM (151.177.xxx.53)

    https://odenseofficial.com/product/%EB%A0%88%EA%B3%A0%ED%8A%B8-%ED%88%AC%EC%9B...

    이거 쓰고있는중.

  • 11. ㅇㅇ
    '25.4.29 6:43 PM (114.201.xxx.32) - 삭제된댓글

    스타벅스 주먹들어가는 텀블러가 짱 좋음
    두껑 간단하고 밀폐되고
    크기도 다양하고

  • 12. 오덴세
    '25.4.29 6:50 PM (151.177.xxx.53)

    주먹 들어갑니다. 넓어서 손으로 닦아줘요.
    위로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요.

  • 13. ...
    '25.4.29 7:54 PM (211.48.xxx.252)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에어로라이트
    이건 얼음이 정말 오래가요. 보냉은 최강인듯
    밀폐도 확실해요

  • 14. ...
    '25.4.29 8:06 PM (106.101.xxx.10)

    https://onlinestore.starbucks.co.kr/gate/ret?url=https%3A%2F%2Fonlinestore.sta...

    밀폐력 좋아서 안새고 얼음이 오래 가요.
    추천드려요.

  • 15. ...
    '25.4.29 9:36 PM (121.133.xxx.58)

    럭앤락 원터치 클립 텀블러 550ml요
    잠금장치있고 버튼 한번 누르면 뚜껑열려요
    애가 잔망루피 좋아해서 애는 캐릭터 그려진거 사주고 괜찮아서
    무늬없는 걸로 또 샀어요
    요게 카페에서 아이스음료 테이크 아웃할 때 알바생들이 얼음 퍼 넣기 좋은 입구더라고요
    https://naver.me/x2jHazuJ

  • 16.
    '25.4.29 9:40 PM (183.99.xxx.230) - 삭제된댓글

    https://naver.me/GHvwIW11

    밀폐되고 손잡이 있고 보냉력 좋고

  • 17. 으휴
    '25.4.30 6:42 AM (124.57.xxx.213)

    MiiR밀폐력 하나도 없어요 있는데 안씀그냥 컵임

  • 18. say7856
    '25.4.30 10:11 AM (39.7.xxx.85)

    텀블러 사야 하는데...고마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467 엄마 자궁 안은 아주 시끄러운 곳인가 보네요 1 지식 2026/06/13 2,196
1818466 반려동뮬과 이별은 그리움이 9 ㅁㄴㅇ 2026/06/13 980
1818465 곽상언 "노무현재단, 유시민 위한 곳인가" 작.. 59 2026/06/13 3,280
1818464 사냥꾼 류승룡 니가 좋아.. 5 ㅋㅋㅋ 2026/06/13 1,206
1818463 머리가 안돌아가는 사람 옆에 있으면 고생해요 2 2026/06/13 1,510
1818462 잠실 올림픽공원 인파 지난주말보다 많대요(유튜브 라이브) 25 ... 2026/06/13 1,928
1818461 다욧해야하는데 밥+ 꽈배기를 두개나 1 으악 2026/06/13 485
1818460 보리밥 너무 맛있어요 여름 음식이네요 4 보리밥 2026/06/13 1,543
1818459 박은정 의원님글,국민의힘은 전쟁유도 북풍 공작에 대해 국민 앞에.. 6 가져옵니다 .. 2026/06/13 929
1818458 복이 많은 사람은 팔자가 타고 나더라구요 25 에스비 카레.. 2026/06/13 5,371
1818457 ev5 나 ev6 차주 계세요? 7 유후 2026/06/13 806
1818456 비선실세 이똥형? 이거 함 보세요 29 .... 2026/06/13 1,989
1818455 초절임… 3 아줌마 2026/06/13 421
1818454 조금전 이재명 대통령이 쓴 X 신규 게시물 봤는데 72 ㅇㅇ 2026/06/13 4,833
1818453 이승기는 결혼후 계속 꼬이네요 27 .. 2026/06/13 11,514
1818452 문조털레유 말이에요 27 ㄱㄴ 2026/06/13 1,746
1818451 옷은 그냥 마네킹옷 벗겨 사는게 최고네요 6 ... 2026/06/13 4,145
1818450 남들보다 늦게 안 것들이 너무 많아요. 15 ㄲㄲ 2026/06/13 4,641
1818449 카레는 폭폭 오래가 진리네요 13 ㅁㅁ 2026/06/13 2,700
1818448 일주일 만보이상 걸었더니....무릎 앞쪽이 아프네요 14 무릎이 2026/06/13 2,966
1818447 여러분 곰피 드세요 곰피. 천원 8 다람 2026/06/13 2,395
1818446 여행 전부터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7 난왜이럴까 2026/06/13 2,603
1818445 삼성 비스포크 로청 먼지흡입, 물걸레질 동시에 하나요? 2 ㄴㄷ 2026/06/13 781
1818444 회복탄력성이 강한 사람 되고파요 2 ㅇㅇ 2026/06/13 1,335
1818443 잠실 시위대 해산시킬 결전병기 등장 예정이라는데요 ... 2026/06/13 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