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남편이라는 인연

인연 조회수 : 4,072
작성일 : 2021-10-18 07:12:35
신기합니다
결혼생활이라는거 밋밋하고 재미없는데
남편이라는 인연이 엄청나넹ㆍ느
IP : 221.148.xxx.182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인연
    '21.10.18 7:12 AM (221.148.xxx.182)

    엄청나네요

  • 2. ㅇㅇㅇ
    '21.10.18 7:15 AM (221.149.xxx.124)

    그거 아니까 시집을 못 가고 있음..ㅠㅠ ㅋ
    아무하고나 대충 적당히 타협해서 만나 살아도 괜찮을 인연이 아니라는 걸 알기에...

  • 3. ㅅㅈㅅㅈ
    '21.10.18 7:18 AM (58.143.xxx.14)

    엄첨나다는 의미가 먼지 궁금

  • 4. 엄청나죠
    '21.10.18 8:07 AM (223.38.xxx.253)

    엄마는 남편 잘못 만나 고생만 하셨고(돈걱정, 시집살이, 외도...)
    저는 남편 잘 만나 인생 피면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거든요.
    결혼 전 인생(20세기)은 전생처럼 느껴져요.

  • 5. 윗님
    '21.10.18 9:02 AM (211.105.xxx.68)

    찌찌뽕~
    저도 결혼전 인생이 전생처럼 느껴지는 1인이에요.
    그시절 저하고 지금 저는 성격부터 사고방식 생활습관 뭐 그런게 모조리 달라졌어요.
    그때의 내가 지금의 제가 아니에요.
    부모님은 엄격하고 매사에 부정적이었는데 정반대인 남편만나 살면서 삶이 안정됐어요. 그래서 그런건가..하는 생각도 들어요.

  • 6. 결혼은
    '21.10.18 9:41 AM (180.230.xxx.233)

    어쩌면 새로 태어나는 거나 다름없어요.
    부모 형제는 내가 선택할 수 없지만 남편은 내가
    새로 선택하는 가족이잖아요.
    어떤 사람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지죠.
    정말 나와 많은 부분 잘 맞는 사람을 선택해야지 행복할 수 있어요.

  • 7. ...
    '21.10.18 9:56 AM (115.139.xxx.42)

    엄청나다는말

    결혼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말

    결혼전은 전생같은 느낌ㅎㅎ

    모두 공감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8136 붉운 끄ㅡㅌ동 어제 좀 과한 거 제비be 13:34:08 129
1398135 회색충치는 어떻게 생기는 건가요? ㅡㅡ 13:33:04 31
1398134 일당백 정영진 스탈이 좋네요ㅜ 2 13:28:38 166
1398133 누군가가 '여성스럽다'고 느껴지는 순간들이 언제세요 3 davi 13:22:42 424
1398132 서울 강북쪽 근대 건축물 같은 것 다룬 책 있을까요? 5 혹시 13:22:28 58
1398131 무테 안경 찾으셨나요?????? ... 13:19:28 164
1398130 VR 추천해주세요 1 11 13:19:03 48
1398129 젊은 친구들은 코로나 걸려도 후유증이 계속 이어지지 경우가 5 코비드 13:17:49 606
1398128 윤석열 방송사고(2분 영상) 7 윤석열 방송.. 13:14:51 417
1398127 코 성형한지 20년 지났는데 요즘 좀 뻐근해요 질문있어요 13:10:50 411
1398126 서성한도 정시는 1등급 10 ㅇㅇ 13:06:19 736
1398125 이재명 형수 욕설 전말 한 짤 정리 18 ... 13:05:55 506
1398124 굴전 비린내 안나게 부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굴전 13:05:31 269
1398123 마사지샵도 백신패스인가요? 1 사랑스러움 13:02:36 280
1398122 우리나라 참 인물없네요 16 에궁 12:59:51 613
1398121 82는 전직 국정원 공작팀과 토왜들이 활동할까요? 20 12:53:09 283
1398120 40대이상은 오지말라는 노중년존 어떻게 생각하세요? 54 12:51:23 1,975
1398119 자존감 수업 권해주는 분들 정말 감사해요… 7 12:50:21 672
1398118 허영만 만화가가 그린 윤석열.jpg 12 .. 12:48:16 1,473
1398117 얀센 접종 후 아직 부스터샷 전이면 백신패스 나와요? 3 궁금 12:47:47 275
1398116 "이재명 '12월 대란설'..범여권 후보철회 운동 펼칠.. 27 .. 12:45:45 772
1398115 오늘 오전에 코로나검사했는데요 양성이면 오늘 전화오나요? 4 ㅇㅇ 12:45:27 747
1398114 데일리 목걸이 1 요즘 12:43:06 386
1398113 이재명 명연설 23 이재명표 길.. 12:42:23 354
1398112 글 지웠는데..아주 난리군요 8 ㅎㅎ 12:39:51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