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시스테라를 후라이팬이나 웍으로 가능할까요?

스타우브 조회수 : 574
작성일 : 2021-09-16 23:25:56
스타우브 입문하려합니다.
시트테라24를 전골용으로만 쓰지않고
고기도 굽고 볶음요리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후라이팬보다 깊이도 깊어서 뚜껑을 덮어
스테이크도 구워먹고 싶어요
IP : 221.149.xxx.226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게..
    '21.9.16 11:41 PM (175.192.xxx.252)

    미묘하게 달라요.
    기능적으로는 할 수 있는데 고기 속까지 익힌다고 뚜껑 덮으면 바로 물 생기고요. 볶음도 물 생겨요. 웍에 하는거랑 달라요.
    스타우브 시스테라, 르크루제 그릴, 스타우브 알라딘 다 써본 사람입니다..

  • 2. 스타우브
    '21.9.16 11:55 PM (221.149.xxx.226)

    고기기름이나 양념이 튀기는게 싫어서
    뚜껑있는 시스테라를 염두에 뒀는데 그렇군요.
    뚜껑열고 쓰면 후라이팬 대용품은 될수있겠죠?
    늦은밤 댓글 안달릴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 3. ㅎㅎ
    '21.9.17 12:28 AM (39.122.xxx.59)

    제가 스타우브 프라이팬이랑 시스테라 둘다 있는데요
    시스테라도 굽고 볶는 요리 엄청 잘돼요
    근데 벽이 높으니까 주걱이 벽에 닿아서 묘하게 불편
    결국 프라이팬과 시스테라를 구분해서 쓰게 돼요 ㅎ
    근데 프라이팬 없이 시스테라만 쓰는것도 얼마든지 가능은 해요
    윗분 말대로 구울때 뚜껑은 덮지 마세요 뚜껑은 푹 익히는 용도로만 ㅎ

  • 4. 스타우브
    '21.9.17 12:52 AM (221.149.xxx.226)

    늦은밤 감사합니다. 사야겠어요 ^^
    더블핸들 20도 사고 싶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4641 가사가 반전인 팝송 얼리버드 00:36:23 23
1384640 권양숙 여사 “이재명, 노무현 가장 닮은 후보…내년에 투표하겠다.. 2 ㅇㅇ 00:35:21 72
1384639 놀러 갔다 왔는데요 &^.. 00:32:38 68
1384638 슬촌 보신분~ 토마토카레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99 00:26:50 75
1384637 마이네임 한소희 10 드라마 00:22:59 448
1384636 남편이 자꾸 강아지식기를 싱크대에서 세척해요 30 ... 00:17:14 683
1384635 주변 사람의 불륜은 알아도 모른척 하는게 보통인가요 11 dff 00:14:42 630
1384634 아메리칸 퀼트 치즈핫도그 00:14:26 112
1384633 돈이 곧 자신감이고 힘이네요. 5 ㅇㅇ 00:14:12 720
1384632 윤석열은 지지도 9 윤석열 00:13:14 199
1384631 이재명은 천박하고 윤석열은 깡패새끼 13 무정부시대 00:11:07 195
1384630 남편 이야기 조언부탁드립니다 1 ... 00:10:29 396
1384629 방금 썸남한테 문자를 받았는데요 5 모기 00:09:23 719
1384628 성격급한 직장맘이 잘 쓰는 조리기구 10 직장맘 00:07:42 550
1384627 알리 나왔어요..나혼산 5 00:02:29 998
1384626 우리강아지는 왜그럴까요? 5 즐밤 00:01:53 288
1384625 중3 딸 남친 생겼다네요 두둥 2 .. 2021/10/22 579
1384624 라떼와 다이어트관련 7 꼬숩 2021/10/22 798
1384623 ㅋㅋ 윤짜장은 왜 인스타에 헛짓을 해서 22 ... 2021/10/22 1,311
1384622 우리 강아지는 왜 다른 강아지 만나면 꼬리를 흔들지 않을까요? 3 강아지 2021/10/22 458
1384621 공부는 시키면 공부잘해질까요? 15 ㅇㅇ 2021/10/22 1,014
1384620 가계약금 돌려 받을수 있을까요? 3 초콜렛 2021/10/22 562
1384619 '배임' 빠진 유동규 공소장.."뇌물이 배임 동기인데 .. 8 ㅇㅇㅇ 2021/10/22 293
1384618 영어 학습법과 원리 무료 ebook (정철쌤) 7 감사해요 2021/10/22 376
1384617 지나고 보니 참 안타까운 기사 3 누구냐 2021/10/22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