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허리 쏙 들어가는 운동은 뭔가요.

... 조회수 : 4,593
작성일 : 2021-06-25 07:48:34
옆구리 살은 유산소 해야 줄어드는 건가요?
생각보다 24인치가 어마어머하게 가는 허리였네요...
엉덩이 가슴 둘레는 모자란데 허리는 굵고...ㅡㅡ;;
허리가 안좋아서 무리하게 중량치면서 하는 운동은 못하겠어서 너무 슬픕니다...
천천히 뛰는 조깅은 허리에 무리 안하고 옆구리살도 빠질까요?
IP : 1.241.xxx.220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1.6.25 8:00 AM (211.212.xxx.148)

    무게감있는 훌라후프 하세요

  • 2. ...
    '21.6.25 8:10 AM (125.178.xxx.184)

    체형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전 유산소 운동 빡세게 하면 허리가 들어가요
    문제는 식이를 안해서 배는 뽈록 ㅠ무의미하죠ㅠ

  • 3. ....
    '21.6.25 8:12 AM (1.241.xxx.220)

    전 앞배는 최근 많이 들어갔어요. 싯업도 하고...식이도 좀 조절해서요.. 근데 양쪽허리에 한웅큼씩..;;;;
    앞배는 식이와 근육을 좀 키워보세요~

  • 4. ..
    '21.6.25 8:17 AM (211.177.xxx.23)

    저도 요새 좀 자신있어져서 둘레 재봤는데 27이에요 쩝...

  • 5. ...
    '21.6.25 8:23 AM (223.38.xxx.180)

    공복 유산소가 최고입니다.
    전 새벽에 산에 갑니다.
    현재 62에서 54로 뺐어요.
    제가 10키로 감량을 10년에 1번씩 하는데,
    공복 유산소(등산, 걷기, 뛰기)가 뱃살엔 항상 직빵이었어요.
    적어도 1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합니다.
    식전에...

  • 6. ..
    '21.6.25 8:24 AM (110.10.xxx.108)

    빨리 걷기, 달리기, 접영 하고 나면 옆구리, 뱃살 단단해지더라구요

  • 7. ...
    '21.6.25 8:25 AM (223.38.xxx.180)

    우리 동네 산은 사람 아~주 많이 오는 둘레길이라 여자 혼자 새벽에 가도 무섭진 않아요.
    그런 산 없는 동네에서 10키로 뺄 때는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스텝퍼 같은 유산소기구를 이용했어요.

  • 8. ...
    '21.6.25 8:32 AM (1.241.xxx.220)

    역시 유산소가 답이군요.
    저도 최근 몸무게좀 줄었다고 사이즈 측정해보니 27인치네요;;;
    엉덩이, 가슴둘레도 작은 건 안비밀. 결론적으로 초딩몸매;;;
    허리를 더 파야겠어요. 등산, 조깅 할랍니다.

  • 9. ..
    '21.6.25 8:34 AM (203.254.xxx.226)

    유산소는 뱃살이 들어갈뿐 잘록한 허리는 만들 수 없어요.

    엎드려서 달리기 하는 자세..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데..)
    이 운동이 허리선을 만들어 주는 데 좋아요.

  • 10. ...
    '21.6.25 8:37 AM (1.241.xxx.220)

    엎드려서 달리기하는 자세 이거 버피 종류 아닌가요?
    그것도 결국 유산소성아닐까요?
    살을 탄탄하게 해주는 운동도 하긴해야할 것 같아요

  • 11. 근데
    '21.6.25 8:38 AM (223.39.xxx.16)

    나 허리 27인치야, 26인치야 하는게
    줄자로 가장 쏙 들어간 부분을 잰건가요,
    배꼽을 중심으로 잰건가요,
    아니면 의류 택에 달린 사이즈를 말하는건가요?

  • 12.
    '21.6.25 8:41 AM (203.254.xxx.226)

    달린다던가 하는 일반적인 유산소가 아니라
    특별한 포즈의 운동이 있어야 한다는 거죠.
    허리에 자극을 주는 운동이요.

  • 13. ..
    '21.6.25 8:42 AM (218.39.xxx.153)

    사이드플랭크요
    손들고 손끝을 바라보면 옆구리에 힘이 꽉들어가요

  • 14. ...
    '21.6.25 8:42 AM (1.241.xxx.220)

    허리의 가장 얇은 곳 기준으로요.
    그 아래면 걱정도 안할듯요.ㅜㅜ

  • 15. ..
    '21.6.25 8:44 AM (1.241.xxx.220)

    아! 사이드 플랭크! 티비보면서(들으면서) 해야겠어요.

  • 16. ...
    '21.6.25 8:45 AM (1.241.xxx.220)

    정말 신기한게 어릴때는 뱃살부터 빠졌는데..
    40넘어가니 뱃살 정말 안빠지네요...

  • 17. ...
    '21.6.25 8:50 AM (125.177.xxx.82)

    유투브에서 티파니 옆구리 검색해 보세요.
    일주일 꼬박했는데 허리라인 완전 예쁘게 생겼어요.

  • 18. 저는
    '21.6.25 8:56 AM (61.82.xxx.223)

    옆구리 살은 없는데 배꼽아래 배가 바가지 엎어둔 모양으로 뽈록 ㅠㅠ

  • 19. ㅎㅎㅎ
    '21.6.25 9:08 AM (125.177.xxx.100)

    티파니 옆구리 검색했는데
    정작 티파니는 허리라인이 별로 ㅋㅋ

  • 20. ㅋㅋㅋ
    '21.6.25 9:16 AM (106.101.xxx.145)

    맞아요 정작 티파니 허리라인은 별로. 이 언니 체력 짱이고 허리없는건 몸통에 근육이 많아서 그런듯.
    암튼 저도 티파니 한표에요. 저 이거랑 걷기로 10cm줄었어요.71->64. 아마 처음 하시면 다음날 많이 힘드실거지만 효과는 진짜 좋아요

  • 21. ㅋㅋㅋ
    '21.6.25 9:17 AM (106.101.xxx.145)

    아 실수, 74->64. 한 5달 걸렸는데 체중은 4키로 줄었지만 허리랑 배쪽이 엄청 빠져서 바지를 다 새로 사야했네요.

  • 22. 이거
    '21.6.25 9:22 AM (211.215.xxx.215)

    삐약스핏 모래시계운동

    전 효과 잘 모르겠지만(꾸준히 안함 ㅋ) 댓글보면 효과있다고들 합니다;;;; 옆구리 운동이에요.

    http://youtu.be/0-FO1ZRRqPU

  • 23. 김태선
    '21.6.25 9:23 AM (210.99.xxx.34)

    엎드러서 달리기 하는 자세는 마운틴 클라이머이죠.. 자세가 정확해야 합니다. 안그럼 허리 나갑니다.
    예전 스레트 지붕모양 생각하면 됩니다.

  • 24. 김태선
    '21.6.25 9:24 AM (210.99.xxx.34)

    에고,,작성하다가 저장되어 버려서....
    코어부분에 힘을,,허리를 평평하게, 엉덩이도 허리와 마찬가지로 평평하게 하면서
    달리기 하시면 됩니다.
    달리면서도 엉덩이를 높이면 안되요...

  • 25.
    '21.6.25 9:27 AM (220.116.xxx.18)

    허리를 못 줄이면 궁뎅이를 키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옆구리 줄이기가 쉽지 않아서 궁뎅이를 키워 착시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 26. ..
    '21.6.25 9:51 AM (124.54.xxx.131)

    허리보다 궁뎅이 키우는게 더 어려울걸요 ㅜ

  • 27. ㅇㅇ
    '21.6.25 9:55 AM (223.38.xxx.130)

    이소라 옆구리요.
    배어 힘주고 해야해요.

  • 28. ...
    '21.6.25 10:05 AM (1.241.xxx.220)

    궁뎅이(?)는 1인치 사이즈업이 목표고, 허리는 3인치 줄이는게 목표입니다... 하아... 나이들어서 굳이~?싶기도한데 걍 해보려구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제 허리뼈가 상태가 메롱이라 안될듯하군요. 티파니 옆꾸리 검색합니다.

  • 29. ....
    '21.6.25 10:14 AM (1.241.xxx.220)

    헛!!!!!!!
    저 옆꾸리 운동 검색하다가... 부작용부터 검색했는데...
    옆꾸리 운동이 대부분 복사근을 단련하는거라... 사실상 통나무 몸매로 만들수도 있다. 적당히 복직근.운동을 하라는 거였어요.
    근데 이말도 신빙성이 있는게, 대부분 헬스 하시는 분들 공통적인 얘기는 살은 부분적으로 빠질수 없다. 거든요.
    일단은 유산소와 싯업, 행잉레그레이즈 위주로 해볼게요!!!

  • 30. ...
    '21.6.25 10:34 AM (211.177.xxx.23)

    전 HIIT 매일해서 운동이 부족한 건 아니거든요. 마운틴 클라임 버피 등 유산소도 하고 근력도 무게들고 해요. 보기에 나쁘지 않고 엉덩이도 딱 있는데 허리사이즈는 26.8인치. 식이를 안하긴 합니다. 식이를 해야하나.

  • 31. ..
    '21.6.25 11:19 AM (58.141.xxx.217)

    유튜브 급찐급빠 추천이요. 저 효과 봤어요 30분만 해도 땀범벅이에요. 런닝만으로는 체형이 예쁘게 안 변해서 홈트하는데 제가 병맛을 좋아해서 이걸 보는데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지 모르겠어요 ㅋ

  • 32. 허리/배
    '21.6.25 2:14 PM (218.148.xxx.109)

    저도 한참 운동 식단 해서 살 뺄때 아랫배가 제일 마지막에 빠지더라고요
    근데 살 찌니 배가 제일 먼저 나오더라고요??? ;;;;
    배만 빠지는 운동은 사실 별도로 없는 것 같고, 결국 전신 유산소 운동이 답인 것 같아요.
    윗분 추천하신 삐약스핏도 좋죠! 스마트 와치로 심박수 측정해 보면 홈트치고 생각보다 심박수가 잘 나오더라구요.

  • 33. ...
    '21.6.25 7:02 PM (1.241.xxx.220)

    저도 살은 왜 배부터 찌는지... 내 체질은 아니야 생각했는데 40넘으니 얄짤없네요.
    조깅 꼭 해야겠어요ㅡ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52925 2012년부터 스토킹법안에 진심이었던 이낙연의원. 1 추진력과 지.. 04:06:14 77
1352924 미역 사이에 갇힌 '아기상어' 구해준 남자와 아기상어의 귀여움 ........ 03:51:52 236
1352923 유덕화를 모르는 한국 젊은이들을 만난 유덕화 2 03:37:32 421
1352922 전 노무현대통렁 같은 나라국민위하는 정치인은 5 *** 03:31:46 138
1352921 베이킹도구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료가 더 나올까요? 3 ㅇㅁ 03:26:33 86
1352920 대형마트서 배송 받으시나요? 3 .. 03:21:31 208
1352919 오렌지는 맛있는데 이 사람들은 왜 이런지 1 오렌지야미안.. 03:13:51 235
1352918 7살 아들 오늘 혼을 심하게 냈더니 5 맘아파 03:13:04 543
1352917 JTBC 온난화 뉴스 보고 충격이 너무 크네요 5 ㅇㅇ 03:10:46 827
1352916 결혼작사이혼 2 재방송 02:57:32 496
1352915 국회의정대상(기획재정부문) 수상자 민주당 이낙연 의원 5 ㅇㅇㅇㅇ 02:57:14 97
1352914 다음주는 빌보드 1위가 바뀔 것 같은데 ... 02:44:07 398
1352913 이재명은 늘 이런 식이었네요 9 .. 02:39:10 345
1352912 방탄 국악버전도 있네요.. 절제미와 신명~ 4 오호 02:29:11 222
1352911 방배족발 후기들..특히 무가 맛있었다고 ㅜㅜ 4 ㅇㅇ 02:27:37 724
1352910 후배들끼리 사귀는 거 부러워죽겠네요. 8 Bb 02:09:48 1,138
1352909 이재명 지지자들 이거 보세요. 중요한 게 있어요. 30 그만좀어지럽.. 02:06:32 553
1352908 아주 재미있어요 이 노래 02:04:11 177
1352907 야구 보는거 좋아했는데 2 야구 01:50:38 370
1352906 윤석열은 왜 걸핏하면 배후타령일까요? 25 ㅁㅁ 01:47:33 568
1352905 사랑의 불시착~ 군사경계선 이별씬 5 ㆍㆍ 01:44:47 489
1352904 주말부부가 되니 홀가분하네요 2 주말 01:35:51 1,021
1352903 (방탄) 정국이 브이 라이브 10 이나이에미쳤.. 01:25:55 644
1352902 피부관리실에서 6 뭐래 01:25:08 855
1352901 서브웨이 직원들 나이대가 어떻게 되는지요? 24 알바 01:23:08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