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강아지는 어쩜 한치의 벗어남이 없을까요?

ㅎㅎ 조회수 : 3,477
작성일 : 2021-02-28 23:30:03
자존심 부리면서도

결국 한치도 벗어나지 않는게 꼭 프로그래밍 된

생명체 같아요



먹을거 앞에 장사없다. 자다가도 벌떡 일어난다. 거의 1초만에.

간식준비할때 제 다리에 모른척 부딪친다. 3번.

주인님(저) 밥상 차릴때 자꾸 제 다리에 걸리게 걷는다. 원래가려던 것처럼.

저 잘준비하려고 이닦으면 달려가서 쉬하고 잘준비하고 방앞에 기다린다

밥이 더 먹고 싶으면 밥그릇을 긁은후 한숨한번 쉬고

5초후 나를 쳐다본다. 자기한숨 소리 들었는지 확인차. 모른척하면 반복.

산책준비하면 거실을 미친듯이 3바퀴 돈다. 옷입기 싫은척 버티며 옷에 팔다리 재빨리 끼운다.

이름부르면 못들은척 하는데 귀는 부를때마다 펄러펄럭, 절대안돌아보고 시선은 허공에 고정(자존심)...제가 일부러 목터져라 연기하며 부르거든요. 절대 안보다 "에구 계속 부르니 힘들고 배고프네 뭐좀 먹어야겠다"하면 무슨일 있었냐는듯이 재빨리 쫓아와요

등등

모든 행동이 한치의 오차가 없고 예측에서 벗어남이 없는게

너무 귀여워요




IP : 125.186.xxx.94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2.28 11:36 PM (223.33.xxx.189)

    우리 강아지는 늘 예측을 벗어난 애가 있고 아닌 애가 있어요
    유기견 천사들 때문에 이번생은 참 좋아요

  • 2. 행복하죠
    '21.2.28 11:37 PM (112.153.xxx.148)

    행복을 사랑을 장착한 생명체..
    제 옆에 코골고 자는 한놈..아빠가 잠이 들면 총알같이 튀어나와 또 제옆에 붙어자는 한놈. 양쪽에 호위무사 대동하고 잠드는 전 귀신도 못옵니다.
    가자..먹자..놀자..소리에 누웠던 귀를 세우고 뱅뱅 돌고
    발끝에 채이고 윙크 소리에 기분 좋으면 두눈 다 질끈..
    간식 생각나면 일부러 와서 한쪽눈 감기. ㅎㅎ

  • 3.
    '21.2.28 11:39 PM (210.99.xxx.244)

    세상에서 나를 제일 사랑하고 믿는 존재

  • 4. 방금본 멍멍이ㅎ
    '21.2.28 11:41 PM (39.125.xxx.27)

    http://www.ddanzi.com/free/669837556

  • 5. 정말
    '21.2.28 11:44 PM (115.133.xxx.121)

    자식은 배신하는데 개는 배신하지 않아요

  • 6. 원글
    '21.2.28 11:48 PM (125.186.xxx.94)

    그럼요 배신이란 있을수 없는데 간식앞에서는 좀 밀리긴 하네요 ㅋㅋ
    1.간식
    2.주인 같습니다

  • 7. .......
    '21.3.1 12:03 AM (180.224.xxx.208)

    글만 읽어도 너무 귀엽네요.

  • 8. 그거는
    '21.3.1 12:06 AM (210.2.xxx.143)

    지능이 2살 정도 수준이어서 그런 거겠죠.

    사람처럼 나이들수록 지능이 발달하면 배신도 하고, 이기적 모습도 보이고 ...

    그래서 점점 애는 안 낳아도 개는 키우는 거 아닐까요?

    애 낳아서 기르기는 너무 힘들고, 그러니 개를 키우는...

  • 9.
    '21.3.1 12:24 AM (210.99.xxx.244)

    맞아요 자식은 배신하고 날 속여도 강쥐는 아니죠ㅠ

  • 10. ...
    '21.3.1 3:00 AM (180.230.xxx.246)

    이런글 진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강쥐 에피소드는 늘 너무 사랑스러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7936 자식이 참 짠해요 참... 09:36:29 144
1317935 미드 메시아 초고랑 봐도 되나요 ㅡㅡ 09:35:34 28
1317934 백신 급하지 않다' 발언… 기모란 방역기획관 임명 논란 10 ... 09:32:39 191
1317933 1인가구인데 로봇 청소기 살까요 말까요? 2 ... 09:29:12 83
1317932 링웜 아세요? 2 ㅡㅡ 09:28:49 164
1317931 국방의무마저 여자들이 하명 더 잘 할것 같은데... 3 국민청원 09:28:42 109
1317930 대학원선택 어떻게 할까요 .... 09:28:13 85
1317929 일부 무주택자 특징 3 ... 09:25:56 288
1317928 니자식만 소중하냐는 친정엄마 15 편애 09:25:21 719
1317927 신축오적 신축년 09:20:51 115
1317926 학종도 이제 수능최저 적용 8 대입 09:11:52 713
1317925 부자들 백신맞으러 알래스카갈거같애요 12 백신 09:08:54 865
1317924 인간극장 건호 .. 09:08:44 402
1317923 강원도에 차이나타운 세금으로 생기나요?? 1 09:07:10 139
1317922 검찰 PC 증거조작 시간순 (한 장의 도표) 4 ... 09:06:00 170
1317921 간호사실에 롤케익 드리는거 어떤가요? 11 Anfdma.. 09:05:54 891
1317920 이스라엘 며칠전 30명 나온거는 공휴일이었어요 ㅇㅇ 09:04:30 192
1317919 백신접종 3위 국가 칠레 확진자 하루 7천명 - 펌 4 방역이중요 09:04:06 343
1317918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하락세 멈춰 34.7%(↑1.3%) 10 ㅇㅇ 09:03:08 272
1317917 전정권탓 투기꾼탓 유동성탓 무주택자탓 이제는 오세훈탓 23 ㅇㅇ 09:00:50 278
1317916 위로가 되는 노래 7 가을 08:56:37 237
1317915 딸아이 남자친구가 집에 놀러온다네요 20 세대차이 08:51:04 1,827
1317914 강남 집소유자로서 오세훈이 고맙네요. 26 ... 08:43:32 1,705
1317913 귀 혈자리 눌러보는데 진짜 아픈데가 있네요. 6 ... 08:36:17 762
1317912 짝사랑이 참 힘드네요. 11 ... 08:33:31 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