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맥북에어 샀어요

@@ 조회수 : 1,542
작성일 : 2021-01-19 00:59:13
50전에 위시 털어냈어요 ㅋㅋㅋ이게 뭐라고, 소확행
노안이 오니 화면도 커야 겠고 해서 핸드폰보다 싸더라구요
그냥 편안하게 노트북으로 쓸랍니다
애플케어 안샀는데 괜찮겠죠 ㅡㅡ;
예전에 은행업무등 안되고 그랬는데 요즘은 간편하게 많이들 쓰니 저도 쓰는날이 오네요 ㅎㅎ 불들어오는 잡스의 유작때부터 위시였는데 ,
아 , 작년에 여행도 안가고 옷도 올겨울 안사고 마스크덕에 화장품 살일도 없더라구여 해서 질렀어요
얼마전 그 전문가닌 글 하나에 꽂혀서 ㅋㅋ
IP : 39.7.xxx.115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아이폰
    '21.1.19 1:35 AM (120.142.xxx.201)

    유저는 연동때매 사긴 사나 다운 안되는게 너무 많아 열받아요

    무슨 IT 강국이예요? 맥으로 다운 안되는게 태반인데 ....
    개뻥은 참....

  • 2. 나름전문가
    '21.1.19 1:48 AM (223.38.xxx.118)

    윗님 맥에 윈도우 엣지 크롬 다 사용가능해요 조금만 검색하시면 거기서 다운받으면 되죠
    M1 사신거죠? 지금까지와는 완전 다른 컴을 사신겁니다. 요새 대기도 많던데 잘 사셨네요. 비싸지도 않아요.
    제가 이 닉넴으로 글을 쓴적은 없는것 같은데 아마 다른 전문가께서 M1을 극찬하신 모양이군요 어찌됐든 잘 사셨습니다~

  • 3. @@
    '21.1.19 1:54 AM (39.7.xxx.115)

    네 윗님 m1이요 ㅎㅎ 세상에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공홈에 가격 할인도 있고 에어팟도 그냥 주네요 ㅎㅎ
    네 그글 보고 혹해서 샀다는요 , 바이럴 아니냐는 누명까지 쓰신 ㅋㅋ

  • 4. ...
    '21.1.19 4:24 AM (73.140.xxx.179)

    저 쓰고있어요. 지난 주 줌 미팅때 자료 제시할게 너무 많아서, 2015년 에어, 2019 레노버 X1, M1 세개 다 동원했는데...기술 발전의 아름다움을 여실히 체감했습니다. 다들 고민말고 지르세요!

  • 5. ...
    '21.1.19 7:40 AM (117.53.xxx.35)

    애플케어 사세요! 후회안해요

  • 6. @@
    '21.1.19 11:08 AM (39.7.xxx.115)

    애플케어도 그람
    여태 폰 쓰면서 한번도 보험 쓴적 없어서 살짝 고민 했네요ㅡㅡ
    맥북은 아무래도 ^^

  • 7. ...
    '21.1.19 12:14 PM (14.202.xxx.202)

    집에서만 쓰는거면 애플케어하지마시고 차라리 화면 보호필름이랑 케이스를 사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99413 그렇게 이혼하자더니 한다하니 안하려나봐요 ... 04:30:19 124
1299412 직장후배가 애기말투를 써요 5 .. 04:21:10 165
1299411 주식 / 나스닥 / 비트코인 하방가겠네요. Bitcoi.. 03:41:25 372
1299410 항공운항학과가 기회인 것 같아요 4 버들소리 03:34:45 642
1299409 여기 평균 나이 몇살쯤 될까요? 20 ... 03:25:13 586
1299408 지금 백신 가지고 말이 많네요 2 귀리부인 03:19:55 407
1299407 유튜브에 김연경선수 나오는거 보다가 그 쌍둥이자매들은.???? 2 ... 03:19:18 432
1299406 이기적인 인간 5 ... 02:59:34 470
1299405 강아지랑 으르릉으로 대화해보신 적 있으세요? 4 강아지와의 .. 02:52:29 453
1299404 초등입학 여자아이 옷질문(불량엄마ㅠㅠ) 7 .... 02:36:23 424
1299403 내일 주식 또 흐르겠네요. 1 .. 02:25:26 1,041
1299402 미 경제학자도 램지어 논문 비판..연판장 돌리자 578명 동참 2 뉴스 02:16:37 369
1299401 샐러리 잎 6 .... 02:11:40 371
1299400 유칼립투스가 오래 못가요 1 ㅇㅇ 02:11:16 329
1299399 식비도 미니멀하게 절약하시는분 계신가요 16 ,,,,, 02:05:41 1,561
1299398 언니의 우울증 29 .. 02:04:25 2,077
1299397 듀*소닉이나 오*가 소닉 같은 디바이스 써보신 분 리프팅 01:57:25 157
1299396 무슨 택배가 경기 일주를 하고 온다냐... 7 88 01:45:06 662
1299395 운전글이 있기에 오늘 본 두 운전자 5 .. 01:44:26 557
1299394 펩시콜라 저녁에 먹었더니 잠이 안오네요;;; 1 ㅇㅇ 01:20:06 503
1299393 정말 10명 중 4명은 소득세 안 내나요? 8 ... 01:19:12 943
1299392 수학 대형 학원 질문이요. 8 .. 01:17:06 560
1299391 사주ㅡ최악으로 나쁠땐 어찌살아야죠? 27 ㅅㄷㅌㅅ 01:16:27 1,633
1299390 사주에서 말하는 큰 돈의 규모는 5 ㅇㅇ 01:16:24 1,057
1299389 몇 살까지 살고 싶으세요? 18 awa 01:15:02 1,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