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두순 12년형 감형해준 검사 승진했다고 하던데

ㅇㅇ | 조회수 : 1,132
작성일 : 2020-09-25 12:58:43

조두순 본인도 15~ 20년 형량 예상 했는데
예상을 뒤집고 12년으로 감형해준게 이태수 검사라는데
대체 조두순 이태수 때문에 왜 온국민이 불안에 떨어야되는지
전담형사 TF 까지 구성하고
cctv 3800대 안산시에 추가로 설치한다는데
이무슨 인력낭비 예산낭비인가요 안산시주민들은 무슨죄고..
조두순 이악마놈만 무기징역 가두면 될일이였는데
참 판새들이 앞장서서 나라망치네요
IP : 106.101.xxx.16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9.25 12:58 PM (106.101.xxx.16)

    http://news.v.daum.net/v/20200925094023020

  • 2. 이태수인지
    '20.9.25 1:00 PM (118.235.xxx.44)

    뭣시낑인지 지딸데리고 조두순옆에 살라고 하면 살까요 미친인간들

  • 3. ㅡㅡㅡㅡ
    '20.9.25 1:04 PM (39.115.xxx.181)

    저 검사랑 판사가 조두순 데리고 살아라.

  • 4. 가을
    '20.9.25 2:17 PM (122.36.xxx.75)

    여수 바닷가에서 부인 차에 태워 물에 빠트린 놈도 무죄
    보험금 16억 수령
    검사 너무 무능하고
    변호사 너무 유능하고,,수임료 얼마나 받을까나

  • 5. 가짜뉴스
    '20.9.26 12:13 PM (75.156.xxx.152)

    검사가 선고하는 것도 아니고 무슨 감량이예요?
    판사가 주취 심신미약으로 감형해서 12년 때린거예요,
    검사가 항소를 안한 걸 트집 잡으면 몰라도 선고는 판사가 하는 거잖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7939 엉덩이에 항생제 주사 맞았는데.. ** 20:11:33 3
1247938 당근에 아이옷 팔았는데 환불하고 싶다는데요 2 ㅠㅠ 20:09:48 117
1247937 피부 좋고 눈망울 크고 착한 인상의 여자가 이상형이라면 2 ... 20:09:22 77
1247936 Omr 체크를 늦게해서 낸 것도 부정행위 맞나요? 내신 20:09:11 20
1247935 무생채 싱거우면.. 2 .. 20:04:24 117
1247934 동치미 담갔어요 2 ... 20:00:28 147
1247933 "5대 신산업 수출 성장률, 한국이 주요국 중 가장 높.. 3 ㅇㅇㅇ 20:00:06 122
1247932 남자애들 뽀글이 후리스 어디서 사세요 7 19:48:45 608
1247931 11윌7일 방송된다는 믿기 어려운방송 6 대박 19:44:54 924
1247930 알람 음악으로 좋은 클래식 곡 추천 부탁드려요. 5 .... 19:41:30 162
1247929 중학생아이들 보험 어느정도 들었나요? 3 고민 19:40:53 183
1247928 양현석 재판, 판사 "상습도박" vs 검사 &.. ㅋㅋㅋ 19:40:30 358
1247927 밑에 TV문학관 젊은 느티나무보다가 숲에는 그대 향기도 봤네요 1 예전 19:39:12 233
1247926 보통 어금니발치하고 교정하나요? 4 hippos.. 19:38:34 271
1247925 식기세척기닦는 세제? 3 ㅎㅎ 19:37:08 245
1247924 집값안정 아닌 세수충당?…공시가인상추진 후폭풍 9 19:37:02 339
1247923 어제 크리스피에서 피넛 버터 도넛 추천해주신 분~~~ 6 뭐든 가능 19:36:48 698
1247922 펜트하우스같은 만화 있지 않았나요? ... 19:34:53 114
1247921 사회복무요원해도 홈쇼핑 광고에 출연할수 있는가봐요 6 김호중 19:33:06 488
1247920 지방도 주택난 인가요? 5 베베 19:30:55 393
1247919 국민의힘 문프 공식지지 ^^.jpg 6 하하하 19:30:47 878
1247918 비밀의 숲같은 사랑이야기 없는 드라마 알려주세요. 7 때인뜨 19:29:51 394
1247917 기본 그릇 세트 추천해주세요 5 19:26:52 454
1247916 단체보험으로실비있는데 들어야할까요 7 실비보험 19:22:37 294
1247915 샐러드마스@ 냄비. 요리시연 하는거요 3 샐러드마스@.. 19:20:46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