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아파트 분리수거장 비둘기새끼 두마리

| 조회수 : 1,522
작성일 : 2020-08-05 02:16:53
그 새끼 두마리가 자꾸 맘에 걸리네요 ㅠ
근처에 둥지도 없고....
거의 다 큰 새끼들 이였어요
큰 비둘기 두마리인줄 알았는데 털이 매끈하지않은 것이 날지도 못하는 새끼두마리가 아파트 분리수거 쓰레기 버리는통 앞에 웅크리고 있더라고요,,, 추측하기엔 아파트 실외기에 둥지틀었다가 쫒겨난거 같아 보이기도,,, 비오는데 둘이 붙어서 웅크리고 있는 모습이 꼭 우리집 사춘기 남매같아서,,,쟤들을 데리고 집으로 올까 하다가 말았는데 길고양이들이 물어갔을까요 ㅠ
저같은 누군가가 도와주지 않았을까요?

지금이라도 나가볼까요?

비가 내리기 시작하니 급 비둘기새끼들이 걱정입니다 ㅠ

걔들은 왜 분리수거 쓰래기통앞으로 쫒겨났을까요 ? ㅠ
IP : 1.235.xxx.132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데리고 오세요.
    '20.8.5 2:42 AM (125.15.xxx.187)

    고양이에게 잡혀먹혔는지도 모르겠지만
    불쌍하네요.

  • 2. 어째
    '20.8.5 2:44 AM (58.234.xxx.21)

    아이코 ㅠ

  • 3. ..
    '20.8.5 2:48 AM (118.235.xxx.17)

    새끼비둘기는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네요.
    한번도 못본거 같아요.

  • 4. 야생조류
    '20.8.5 3:44 AM (121.88.xxx.110)

    해당구청에 연락하면 데려갑니다.
    보호하고 치료할건 해서 남산에 푼다고
    합니다.

  • 5. 닭둘기
    '20.8.5 6:53 AM (119.64.xxx.2)

    비둘기는 유해조류라고 먹이 주지말라고 현수막 붙어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9144 연예인들 얼굴에 왜 저리 뭘 많이 넣나요? 이유가? 20:56:22 21
1229143 롯데닷컴에서 판매하는 게스 청바지요~ .. 20:54:29 28
1229142 이 노래 아시는 분 ㅠㅠ ..... 20:52:30 66
1229141 우와~ 역대급 국뽕!!! 1 대박. 20:51:36 302
1229140 분당 ㄹㅅ 윈터스쿨 윈터 20:50:49 71
1229139 구글드라이브 녹화파일을 제 컴으로 옮기고 싶은데 ... 20:47:14 39
1229138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시는분 봐주세요~ 20:44:28 55
1229137 급질)수시원서 접수시 공통원서접수 1 .. 20:43:31 98
1229136 싱글, 어떤 삶을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13 올해 20:35:57 599
1229135 성동구사는 유명 연예인 누굴까요? 2 누구! 20:34:19 1,204
1229134 와플.. 대학 생길만 하네요 5 .. 20:34:11 629
1229133 대구분들, 추모공원이나 수목장 등 좀 알려주세요 조언 20:33:11 72
1229132 주식 선배님들 ^^내일 주식계좌 10 조언 20:30:54 702
1229131 서울교통공사 사무직 경쟁률 3 ㅇㅇ 20:30:00 363
1229130 마스크에다 검은 선글라스 쓰면 무섭나요? 2 ㅇㅇ 20:30:00 267
1229129 애들이 이대 안쓴다고 할때 29 대입 20:26:55 953
1229128 아이방에 왜 이리 냄새가 날까요 3 20:24:52 729
1229127 고대 세종 공대 어떤가요 4 20:23:56 240
1229126 몇년만에 네이버 로그인을 했는데요.. 2 .. 20:20:51 320
1229125 온라인 구매 취소할 때요 ㅇㅇ 20:20:41 100
1229124 (청원요청)윤짜장 부인 사기 공소시효가 19일 밖에 안남았습니다.. 16 헐. 20:12:30 623
1229123 잠실 롯데월드 호텔 뷔페가 몇층이었나요. 2 ㅇㅇ 20:10:44 322
1229122 우리 입에 익숙한 대학 서열 /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이 건동홍.. 8 ㅁㅁ 20:09:45 767
1229121 오늘 청춘기록은 5분일찍 시작하네요 9 joy 20:09:35 636
1229120 국민은행 대출이라는 사기 문자받고... 1 ?? 20:09:06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