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써모스,조지루시,타이거..일본건가요?

.. | 조회수 : 2,086
작성일 : 2020-06-07 14:37:31
아이 보냉병 사주려는데..

써모스.조지루시,타이거 다 일본 제품인가요?


IP : 39.7.xxx.213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일본제품
    '20.6.7 2:38 PM (203.251.xxx.8)

    네 맞아요

  • 2. ..
    '20.6.7 2:40 PM (222.103.xxx.160)

    네..맞아요.일본...

    헬리오스 보온 잘되고 독일산인데 좋아요..
    단 안이 유리라서 깨질 위험 있어요

  • 3. ㅇㅇ
    '20.6.7 2:43 PM (39.7.xxx.31)

    써모스는 미국 브랜드 아니예요?

  • 4. ...
    '20.6.7 2:46 PM (121.167.xxx.22)

    검색해보니 써모스는 원래 독일계 미국회사였는데 70년대 말에 일본 회사가 인수했군요.

  • 5. 써모스는 미국
    '20.6.7 2:46 PM (122.34.xxx.7)

    락앤락 보온 보냉병도 성능 좋더라구요.
    제 아이 어렸을때 락앤락 보냉병에 싸줬는데
    오후까지 얼음 남아있어서 시원했다고 해요.

  • 6. 라라라
    '20.6.7 2:46 PM (106.102.xxx.2)

    아폴로랑 코스모스가 국산인데 디자인은 좀 그래도 품질은 우수하답니다

  • 7. 저도
    '20.6.7 2:50 PM (130.105.xxx.240)

    락앤락에 한표 더
    근데 이제 락앤락도 우리나라 기없이 아니죠?

  • 8. 보온병은
    '20.6.7 2:55 PM (189.121.xxx.50)

    국산 한번씩 사줍시다.. 보온병은 성능 거의 차이 없는거같아요.

  • 9. 초승달님
    '20.6.7 2:55 PM (223.62.xxx.148)

    아폴로보온도시락 품질 좋아요.

  • 10. ...
    '20.6.7 2:56 PM (110.12.xxx.155)

    락앤락 이제 우리나라 기업 아니고 홍콩에 팔았다죠?

  • 11. 써모스
    '20.6.7 3:00 PM (58.231.xxx.192)

    일본거 아닌가요? 보온병 있는데 일본어 써 있었는데요

  • 12. ..
    '20.6.7 3:01 PM (118.218.xxx.172)

    락앤락 보온병 쓰레기입니다.사지마세요.윗분들 써보고 후기 다시나요? 국산이라 샀는데 보냉보온 하나도 안되고 겉이 뜨거워지고 차가워지더군요 ㅡㅡ;;; 써모스 대안이 없어 그냥 다시 써모스샀어요. 국산보온병 좀 잘만들었음좋겠어요.

  • 13. 저도
    '20.6.7 3:02 PM (1.227.xxx.225)

    락앤락에 한표요. 락앤락이 우리나라기업이 아니라기 보다 최대주주가 외국계 사모펀드죠. 일하는 직원들이나 사업내용은 우리나라 회사예요. 외국 지사 말고 임직원 중에 외국인 한명 없어요.

  • 14. 노재팬
    '20.6.7 3:07 PM (125.187.xxx.28)

    써모스 이제 일본꺼에요 써모스 일본겁니다

  • 15. 건강
    '20.6.7 3:22 PM (223.39.xxx.40)

    스탠리...좋아요

  • 16. ㅇㅇ
    '20.6.7 3:29 PM (1.240.xxx.24)

    맥심에서 사은품으로 주는 보냉병 쓰는데 얼음물 넣어두면 다음날까지 얼음이 살아있어요 요즘 웬만한건 성능 좋아요

  • 17. Drim
    '20.6.7 3:33 PM (221.139.xxx.164)

    스탠리 좋다네요

  • 18. 스탠리
    '20.6.7 3:48 PM (114.203.xxx.61)

    아이들 못가져가다니구요
    락엔락에서 나온 보냉전문 여름 보틀잇어요
    그거 완전짱
    대신 얼음을 길게얼려 넣어주면
    잘안녹아요

  • 19. ...
    '20.6.7 3:52 PM (220.75.xxx.108)

    애들이 극지방 가거나 사막 갈거 아니고 일상생활에서 얼음 안 녹게 & 뜨신 물 마실 목적이면 국산 락앤락정도면 너무 훌륭해요. 성능 부족한 거 전혀 없구요 무겁지도 않습니다.저 위에 기능와 무게때문에 일제 쓴다는 사람은 좀 어이없네요.

  • 20. ....
    '20.6.7 4:42 PM (223.38.xxx.170)

    락앤락, 중국 브랜드파워 보온병 8년 연속 1위
    2020년 일본 브랜드가 다 락앤락 아래에 있네요.

  • 21.
    '20.6.7 6:27 PM (106.102.xxx.50)

    조지루시 사지마세요. 녹 금방 생기고 as 안되고
    인터넷평만좋음.

  • 22. . .
    '20.6.7 9:12 PM (59.12.xxx.197)

    하이드로 플라스크 미국꺼 추천해요. 보온력 갑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78927 물공포증 있는데 수영배우신분 있나요? 1 .... 14:10:11 42
1178926 흰색양말 발바닥 지저분한거 세탁법 23456 14:09:51 85
1178925 백종원 기사 진짜 지겨워요 7 일거수일투족.. 14:08:40 234
1178924 샘표간장701 싸게 파는곳 알려드려요 1 euphor.. 14:08:20 185
1178923 오이지가 쉬었어요ㅜㅜ 원투쓰리 14:07:41 84
1178922 SK바이오팜 직원,1인당 9억원 '우리사주 대박' 5 ㅇㅇㅇ 14:07:10 321
1178921 살빼기 후기 돈까스 14:06:28 172
1178920 열심히 밥하고 반찬하고나면 1 이상하게 14:02:15 275
1178919 직장 동료들과 개인적인 수다 많이 하시는 편이세요? 1 궁금 14:01:18 105
1178918 청와대 참모들, 대통령 무시하는 건가요? 14 ㅇㅇ 14:00:44 276
1178917 핏플랍샌들 구입처 3 ㅇㅇ 13:58:52 228
1178916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나 대형버스타고 등산하는거나 같아요 9 ㅁㅁㅁ 13:58:07 360
1178915 요즘 박원숙씨 대세 인가봐요. 7 대세 13:57:47 677
1178914 미국은 확진자 기록 또 갱신했네요... 1 ..... 13:57:43 202
1178913 외국 한달살이 추천해주세요. 6 한달살이 13:54:18 426
1178912 "文보다 돈"? 청와대 참모들도 집 안 팔고 .. 6 에효 13:52:54 229
1178911 인정넘치는 82쿡 3 82좋아요 13:51:32 246
1178910 원래 친척이 남 보다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2 ㅇㅇ 13:50:46 282
1178909 나만 살찔 수 없다는 말과 말말말들 6 ㅇㅇ 13:48:45 370
1178908 집값 욕만 하는 사람들 왜 욕만 하는 지? 28 ... 13:48:20 375
1178907 똑같은 프리즈마색연필인데 왜 발색이 다르죠? 2 그리미 13:45:12 126
1178906 장인수 기자 '尹총장, 장관 지시는 거부…이동재 말에 움직여'.. 13 ㅇㅇㅇ 13:41:10 544
1178905 코로나로 지금 대학들 방학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4 질문 13:39:47 396
1178904 어떻게 하면 아침형 인간이 될까요... 11 나도아침형 13:34:53 606
1178903 민주당과 통합당의 차이 33 역시 13:33:44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