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먹는게 너무 귀찮은데요

nznzn | 조회수 : 1,502
작성일 : 2020-06-02 11:32:19
이런 적 없었는데
예전엔 살도 포동포동 하고 다이어트를
그렇게 열심히 하던 적도 있었는데
바쁘게 계획적으로 살고 나서부터
밥 먹는 시간이 아깝더라두요

먹는게 귀찮아졌고
냄새나는걸 잘 못먹게 되었어요
금방 음식 냄새 잘 맡고 누린내같은거요ㅠㅠ
또 음식 보면 그 음식 원래 상태가 상상이 되어서
좀 그렇구요

이게 안좋은게
몸이 이곳저곳 병이 나네요
그래서 억지로 먹어보려고 노력할려고요

어젠 입 안에 뭐가 나질 않나ㅠㅠ
몸이 귀신같이 알아차리고
병으로 신홀 보내네요. ㅜ


저같은 분 계세요 저 정말 다시 건강해지고 싶어요. ㅜㅜ
IP : 223.62.xxx.219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니까요
    '20.6.2 11:35 AM (112.169.xxx.189)

    밥하는시간 먹는시간 다 아깝고
    노동력낭비같아요
    세상 젤 이해 안가는게
    맛집이랍시고 가서 몇시간씩
    줄 서는거구요 ㅋ
    캡슐 세알의 시대는 이번 생엔
    영영 안올듯해서 슬퍼요 ㅜㅜ

  • 2. 평생
    '20.6.2 11:44 AM (58.231.xxx.9)

    심한 저체중에 위기능 나빠도 먹고싶은 음식은 많은데
    님 같은 분들도 있으시네요.
    젊을 땐 몰라도 나이들면 먹는 게 젤 중요해요.
    몸 생각 해서라도 조리법 간단하고 담백한 음식에
    맛들여 보세요.

  • 3. .,
    '20.6.2 12:20 PM (211.36.xxx.182)

    저두 못먹는거 안먹는거 천지ㅠㅠ
    외식이 제일 싫고 고기나 생선도 먹기싫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1243 아끼던 목걸이줄이 똑 끊어졌어요 찝찝 15:30:54 34
1181242 존 리 "한국 부동산, 떨어질 일만 남아..".. 1 .... 15:27:42 329
1181241 (펌)더이상 집값 오르면 다같이 죽는거라는데.. 5 지주의 나라.. 15:22:05 345
1181240 자격증 독학할라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1 !!!!!!.. 15:21:06 81
1181239 청와대 전 참모 대형비리 터졌네요.jpg 13 대박 15:20:08 830
1181238 동백에서 수지까지 오는 길이 막힐까요? 고민중 15:18:02 80
1181237 미국 아웃렛 제품 구매대행업체 추천 부탁드려요 3 미국 15:16:27 117
1181236 행사용 호텔 추천 부탁드려요 12345 15:13:19 63
1181235 역대급~~! 곽상도 스케일 무시하지 마세요 14 화나요 15:13:14 505
1181234 일본에서 유제품 수입하는 회사들 목록쫌.. 2 우유좋아 15:12:57 127
1181233 세금으로 규제할거면 2주택부터는 이득이 전혀 없을 정도로 세금을.. 2 휴휴휴 15:11:42 181
1181232 부모가 차상위가 되는 기준이 뭔가요? 7 차상위 15:07:15 553
1181231 여름 이불도 모달 천 쓰나요? 8 ㅜㅜ 15:07:12 311
1181230 긴장하는 사람.. 1 99 15:05:55 295
1181229 60대가 흑염소 먹어도 효과있는거죠? 2 ... 15:05:26 120
1181228 속보)7월임시국회..부동산추가대책 또나온다 6 504 15:05:17 507
1181227 윤석렬 하는 꼬라지 보면 정말 화나지 않나요? 5 .... 15:04:07 213
1181226 이마랑 얼굴형 이쁘면 귀티나는거같아요 13 - 14:57:42 1,065
1181225 마음이 심란해요 ... 6 난임 14:57:21 693
1181224 집값은 제로섬 생존게임이라 1 ........ 14:57:01 274
1181223 제주변 집값 떨어지면 망할사람 많아요 6 소소 14:54:48 931
1181222 이혼했는데 이민가서 혼자 살만한곳 있을까요? 19 ... 14:53:07 1,689
1181221 출산예정인 강사인데요 육아관련 1 육아고민 14:50:41 251
1181220 남편은 아직도 제가 예쁜가봐요 22 .... 14:50:37 1,773
1181219 40대이상이신분들 피보과시술 하신것 있으신가요? 7 팔자주름 심.. 14:50:13 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