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주민 45%가 한국계인 섬

... | 조회수 : 5,180
작성일 : 2020-05-29 22:56:42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0513001318469

한국인이 절반인 그 섬 “내 할아버지가 일본에 의해...”

남태평양의 작은 섬, 티니안(Tinian)

섬 주민 절반이 한국인의 후예라고 하는데요.






IP : 211.215.xxx.56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5.29 11:07 PM (148.252.xxx.173)

    페이지없다고 나옵니다.
    기사 읽고싶네요..

  • 2. ...
    '20.5.29 11:11 PM (119.64.xxx.92)

    유튜브에 동영상도 있어요
    티니안 검색하면 나옴

  • 3. 에휴맘아파요
    '20.5.29 11:21 PM (182.216.xxx.43)

    http://www.youtube.com/watch?v=6F8cIygBOmM
    왜놈들은 정말 두고두고 천벌을 받아야 합니다.
    우리도 정부가 나서서 이들을 도와 주었으면 합니다.티니안섬 인구 2500명중 약45프로가 한국인 이라고 하네요.전쟁 끝나고 섬에 버려진 한국인들이군요.

  • 4. ...
    '20.5.29 11:26 PM (211.215.xxx.56)

    수정했어요~^^

  • 5. 가봤는데
    '20.5.29 11:31 PM (112.161.xxx.165)

    절반이 한국인은 오바같은데요.
    진짜 작은 섬이긴 해요.

  • 6. ㅠㅠ
    '20.5.29 11:36 PM (148.252.xxx.173)

    너무 괴롭네요.
    진짜 너무들 고생하며 사셨네요.
    어제 멕시코에 정착한 한국인4세 이야기 다큐 보는것도 쉽지가 않았어요.
    정부의 손길이 구석구석 닫기를...자랑스런 조국이 되어야겠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78938 부동산때문에 난린데 1 ㅡㅡ 14:29:05 92
1178937 혼자인데 토마토2박스ㅠ 어쩌죠? 4 진취생 14:26:53 75
1178936 미리 짜놓은 명단에 투표 하라고? 윤가가 하는 짓이 그렇지 뭐~.. 1 jtbc 14:26:33 60
1178935 180믿고 보유세 인상해보죠? 7 .. 14:25:19 101
1178934 언니가 집 다섯 채 있고 친구는 40 채 있어요 11 .. 14:24:26 468
1178933 김치 담았는데요 3 ㅇㅇ 14:22:51 110
1178932 가수 김수찬, 엄마한테 누나라고 한다고 2 ........ 14:22:35 354
1178931 코로나19 확진자 해외유입 현황(7.2일) 1 ㅇㅇㅇ 14:22:24 102
1178930 저의 꽁한 성격 좀 개선시켜 주세요 14:20:57 84
1178929 세상에~~금태섭 윤석열만 집팔았군요. 16 더불어위선당.. 14:19:02 330
1178928 위운동을 안하는데 전문가분 조언 혹은 명의추천 부탁드려요 명의추천 14:17:48 65
1178927 물공포증 있는데 수영배우신분 있나요? 3 .... 14:10:11 165
1178926 흰색양말 발바닥 지저분한거 세탁법 2 23456 14:09:51 352
1178925 백종원 기사 진짜 지겨워요 11 일거수일투족.. 14:08:40 860
1178924 샘표간장701 싸게 파는곳 알려드려요 5 euphor.. 14:08:20 664
1178923 오이지가 쉬었어요ㅜㅜ 4 원투쓰리 14:07:41 236
1178922 SK바이오팜 직원,1인당 9억원 '우리사주 대박' 6 ㅇㅇㅇ 14:07:10 795
1178921 살빼기 후기 돈까스 14:06:28 389
1178920 열심히 밥하고 반찬하고나면 1 이상하게 14:02:15 489
1178919 직장 동료들과 개인적인 수다 많이 하시는 편이세요? 4 궁금 14:01:18 220
1178918 청와대 참모들, 대통령 무시하는 건가요? 17 ㅇㅇ 14:00:44 545
1178917 핏플랍샌들 구입처 3 ㅇㅇ 13:58:52 408
1178916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나 대형버스타고 등산하는거나 같아요 23 ㅁㅁㅁ 13:58:07 796
1178915 요즘 박원숙씨 대세 인가봐요. 9 대세 13:57:47 1,170
1178914 미국은 확진자 기록 또 갱신했네요... 1 ..... 13:57:43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