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울산 1호확진 신천지여교사 아빠가 내과의사

신천지천지 | 조회수 : 6,979
작성일 : 2020-02-22 16:39:59
http://news.v.daum.net/v/20200222161943785

대구에 거주하는 이 여성은 9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예배를 본 것으로 파악됐다.

이어 지난 10일 아버지가 근무하는 울산시 중구 유곡동 모 내과에서 인후통과 기침 증세로 진료를 받고 거주지인 대구로 귀가해 10일부터 15일까지 대구에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15일부터 17일까지 대구에서 울산 부모 집을 거쳐 부산 해운대, 부산역 등 부산 일대를 돌며 여행하고 당일 다시 대구로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에는 감기 증세로 대구 소재 모 내과에서 감기 처방을 받은 뒤 대구 자택에 머물렀고, 21일 다시 부모 집으로 오기 위해 오후 1시 3분 KTX 울산역에 도착한 뒤 37.1도의 발열이 체크됐다.

그러나 37.5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울주군보건소 열화상 카메라 모니터링 근무자들은 선별진료소를 방문하도록 권유했다.
——-
아버지가 의사고 본인은 교사인데 신천지 교인
거기다 자가격리나 자진신고 한게 아니라
역에서 공무원이 이상하다고 잡아서 확진받았네요

저 여자 정신머리로 초등학교애들은 잘 가르쳤을지..쩝
IP : 1.246.xxx.168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2.22 4:41 PM (211.245.xxx.178)

    그 내과의 병원 다닌 환자들 괜찮으려니 모르겠네요. .

  • 2. ..
    '20.2.22 4:42 PM (223.33.xxx.224)

    신천지에만 가입하면 애들이 판단력이 없어지는지

  • 3. 신천지천지
    '20.2.22 4:43 PM (1.246.xxx.168)

    인후통 기침까지 있는데
    해운대까지 돌아다니며 여행한건
    퍼뜨리려고 작정한거 아니고선 이해불가

  • 4. 223.33.xxx님
    '20.2.22 4:44 PM (211.193.xxx.134)

    순서가 바뀐거죠

  • 5.
    '20.2.22 4:45 PM (210.99.xxx.244)

    특히 대구주변이 신천지 소굴인듯

  • 6.
    '20.2.22 4:46 PM (211.178.xxx.210)

    판단력이 없으니,
    신천지에 가입했겠죠.

  • 7. 근데
    '20.2.22 4:47 PM (221.166.xxx.129)

    전파력이 얼마나 강하면
    이렇게 되나요?
    신천지 챙피한데 거길 왜가나요?
    판단이 안되나요?

  • 8. .....
    '20.2.22 4:51 PM (59.19.xxx.170)

    헐...

  • 9. ...
    '20.2.22 5:03 PM (223.62.xxx.175)

    아니 미친 저 아픈 몸으로 왜 이리 싸돌아 다녀요?

  • 10. 미친것
    '20.2.22 5:18 PM (211.36.xxx.19)

    역에서 공무원이 이상하다고 잡아서 확진2222

  • 11. ..
    '20.2.22 5:30 PM (118.235.xxx.119)

    아진짜 욕나와요.
    인후통있는데도 부산역 해운대 돌아다니고..
    일부러 다 퍼뜨리고 다녔네요

  • 12. ...
    '20.2.22 5:33 PM (219.255.xxx.28)

    확진자들 진짜 공통점이 신천지랑 빨빨거리고 싸돌아댕기는거 맞네요
    흑 근데 교사까지..
    애들은 어쩌나요 진짜

  • 13. 부산사람
    '20.2.22 5:40 PM (58.239.xxx.115)

    미친년 이프면서 왜 부산까지 와서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3876 ocn 걸캅스 하는데 보고 있는데 보니 버닝썬에 N번방 더한거같.. 분노 18:13:47 72
1123875 쌀 어디서 사세요? 3 주부 18:12:03 127
1123874 야생의 먹방이라는데 2 18:11:44 73
1123873 대학등록금 15년째 동결이에요 ㅇㅇ 18:09:10 151
1123872 사람들 앞에서는 잘해주는척 뒤에서는 디스 1 ㅇㅇ 18:08:23 159
1123871 홍상수 김민희에 대해 예측을 해보자면 3 예지력 18:08:16 546
1123870 코스트코 일본 스테인리스 편수 냄비 3 냄비 18:05:39 234
1123869 집콕 인절미랑 호밀빵 했어요 1 이제 18:04:58 170
1123868 학교나 학원 과제가 너무 쉬우면 어떻게 하나요 1 ㅇㅇ 18:04:19 160
1123867 이러다 요리의 달인 되겄슈 3 ㅇㅇ 18:02:02 398
1123866 케네디 조카의 딸·손자, 카누타다 실종 1 .. 18:01:10 593
1123865 해열제먹고 비행기탄 유학생 처벌해주시길 2 처벌 18:00:27 509
1123864 오래된 영화 ㅡ해피엔드 7 영화 17:59:48 238
1123863 슈톨렌이란 빵맛있나요? 8 .. 17:59:16 275
1123862 급질.. 돼지고기김치개에 참치 넣어도 되나요? 2 김치찌개 17:55:14 247
1123861 50 넘어 좋은 친구 만나신 분계신가요 4 ooo 17:53:36 679
1123860 옆집 아줌마의 행동인데요, 당했다면 기분 나쁘시나요? 5 ........ 17:52:39 902
1123859 통통해 보이는 블라우스 원피스 어떤 디자인인가요 3 .. 17:52:26 265
1123858 이 인간 아시나요 5 뭥미 17:50:35 547
1123857 대학등록금 일부 반환은 말도 안되는 생각이예요? 22 ㅠㅠ 17:48:05 803
1123856 이케아 구스이불 써보신 분.. 1 음음 17:47:43 155
1123855 미국 코로나 검사를130만명 넘게 했네요 9 ... 17:44:50 949
1123854 서울 확진자 대부분 해외발 2 ㅇㅇㅇㅇㅇ 17:42:49 439
1123853 롱패딩 못입으니 춥네요. 5 ㅇㅇ 17:42:41 560
1123852 구두디자이너 세르지오 로시 기억하시는 분 2 코비드 17:42:35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