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갑자기 그 가방 브랜드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뭐지 | 조회수 : 1,541
작성일 : 2019-10-19 01:54:36
주로 아줌마분들이 들고 다니는 한 10년전 엄청난 인기였던 가방인데요
단추 달리고 방수천으로된 가벼운 가방이예요
나름 명품인데
갑자기 이름 생각이 안나요
82수사대 도와주세요 ㅎㅎ
IP : 223.38.xxx.85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정 인
    '19.10.19 1:55 AM (1.253.xxx.28)

    혹시 롱샴?

  • 2. 대박
    '19.10.19 1:57 AM (223.38.xxx.85)

    감사합니다 롱삼 맞아요 !!

  • 3. 롱샴매냐
    '19.10.19 7:20 PM (220.127.xxx.69)

    전 지금도 들고 다녀요
    스터디셀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4773 오늘 김정숙 여사님, 1 너무좋아요 22:38:46 66
1554772 경희대 한의대 vs 이대 의대 1 ... 22:38:25 60
1554771 인간관계 부질 없나요? abcd 22:35:40 128
1554770 음원에 없는 음악 듣는법 ... 22:33:20 45
1554769 황뚜껑 단신 40일 1 ..... 22:33:07 119
1554768 안 불리고 압력솥으로 밥 할 때요 ㄱㄴ 22:30:38 69
1554767 시어머니가 이 상황에서 한 말 어떻게 판단되세요? 10 ..... 22:28:10 519
1554766 STD검사후. 성병 문의 3 성병 22:27:56 212
1554765 잠원동 한신4지구 1 ... 22:24:10 211
1554764 미혼녀인데 탈모예요 ㅠㅠ 어쩜 좋죠? 5 happ 22:22:42 494
1554763 생리전에 춥다 덥다하는데 1 덥다 22:21:02 137
1554762 이재정 "지소미아 연장은 외교승리, 황 대표 단식 접어.. 5 ㅋㅋ 22:18:39 547
1554761 겨울왕국 상영관 독점 진짜 심각하네요. 6 누구냐 22:16:07 484
1554760 이거 누가 물어 뜯었어? ㅇㅇ 22:14:49 181
1554759 고기먹으니 푸석하던 얼굴이 뽀얘지는데.. 7 ㅜㅜ 22:13:46 682
1554758 이정은 배우 상 받아서 너무 좋아요! 1 ... 22:10:27 447
1554757 내일 임용시험 보는데 도시락은? 4 ㅇㅇ 22:07:44 363
1554756 이대 의대 vs 경희대 의대 19 ㅇㅇ 22:04:53 1,306
1554755 30명 모여도 기사를 써주는 군요 4 고구려대학 .. 22:03:47 336
1554754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시작했어요 6 ... 22:03:20 222
1554753 20대 초반 여성이 먹을 종합영양제 좋은 거 있을까요? 영양제 22:02:26 77
1554752 급ㄸ. 죽다 살아났어요 9 급급급 21:57:12 1,587
1554751 청승맞게 눈물이.. 2 .. 21:55:24 567
1554750 10시 시사직격 10시 50분 정치합시다 ㅡ 유시민 출연.. 1 본방사수 21:55:07 243
1554749 꿈해몽.. 혹시 노란장미 꿈 꿔보신 분 계세요..? 1 노란장미 21:53:24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