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울나라 검찰 개그콘서트에 입사한 개그맨인줄...

미친갈라치기33 | 조회수 : 1,227
작성일 : 2019-09-11 20:28:20
최근에야 알았네요.
예전에는 긴가민가 했는데
지금은 확실한
찐빵맨으로 맹활약~
IP : 221.167.xxx.70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9.9.11 8:29 PM (122.38.xxx.224)

    개그맨들 활용하겠어...

  • 2. 됐구요
    '19.9.11 8:29 PM (85.255.xxx.254)

    검찰 공격하여
    맘에 안든 검사 숙청 하려고
    안속는다

  • 3. 한심
    '19.9.11 8:33 PM (182.224.xxx.139)

    정말 세금이 아깝습니다

  • 4. NOJAPAN1
    '19.9.11 8:36 PM (220.120.xxx.158)

    전세계에서 가장 막강한 권력을 가진 대한민국 검찰 이번에 반드시 개혁해야합니다

  • 5. 미친갈라치기33
    '19.9.11 8:38 PM (221.167.xxx.70)

    무슨 시골대학 표창장을 가지고
    공동정버이니 위조니
    개그맨들 일자리 불안 ㅋㅋㅋ

  • 6. 검사들 권력
    '19.9.11 8:39 PM (218.154.xxx.140)

    한국에서 검사들 권력은 대통령 위에 있는건 맞음.
    모조리 동그라미 더라구요..

  • 7. 미친갈라치기33
    '19.9.11 8:40 PM (221.167.xxx.70)

    원래 속을 일이 뭐 있다고?
    너네들 원래 검찰이랑 같이
    개콘 찍잖아 ㅎㅎ

  • 8. 세상에
    '19.9.11 9:25 PM (58.143.xxx.240)

    시골 봉사상 쪼가리 갖고
    공동정범씩이나 ㅋㅋ
    진짜 세금아깝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4110 아스퍼거 남편이랑 잘 맞추고 살 수 있는 여자 성격 있을까요? .. ㅇㅇ 19:54:16 19
1204109 양도세 ... 19:53:34 19
1204108 아들이 저한테 뭐랬는지 아세요 ㅠ 2 ㅇㅇ 19:52:23 178
1204107 태극기부대가 박근혜를 지지하지 않아서 정권이 바뀌었나? 2 ... 19:51:38 52
1204106 앞머리 중간 부분이 탈모예요 탈모 19:51:28 28
1204105 말 많은 ㅇㅁ 아파트.. 넘 사고 싶어요. 4 ㅇㅇ 19:49:20 271
1204104 오후 6시 기준 서울 확진자 58명 7 ..... 19:48:36 238
1204103 이재명 시동을 너무 일찍 거네요 6 ㅇㅇ 19:46:00 211
1204102 핸드폰 음성지원되면서 불통이 되었어요-도움 부탁드려요 1 핸드폰 19:41:37 63
1204101 인덕션에서 사골 끓이면 안되나요? ㄴㅌ 19:40:53 98
1204100 스마트폰 질문 노트10 19:38:14 54
1204099 용인 우리제일교회 하루새 60명 확진..수도권 감염 동시다발 뉴스 19:37:17 307
1204098 고1 내신등급 왜이런가요ㅜㅜ 1 절망 19:36:43 280
1204097 선유도 공원이랑 주변 한강 평소 사람 많은가요? .. 19:36:40 76
1204096 삼시세끼 해먹기가 2 엄마 19:35:38 340
1204095 종교시설 집합제한은 뭐에요? 3 ㄴㄷ 19:29:35 243
1204094 文 대통령 내외, 수해 지역 이재민 돕기 성금 기탁 3 ㅇㅇㅇ 19:24:25 358
1204093 펭클럽만) 쇼미더 촴취! 요! 7 펭펭 19:23:25 180
1204092 현대고 확진 문자 ㅠㅠ 8 걱정 19:19:30 1,728
1204091 사랑제일교회 총 19명 확진.."7~13일 교회 방문자.. 1 어휴 ㅠㅠ 19:19:11 382
1204090 대구는 대단하네요. 24 ㅇㅇ 19:08:41 2,065
1204089 등촌동 아이파크 거주자입니다. 중학교 학군 이사 고민 중... .. 5 미나혜성 19:03:26 520
1204088 사랑제일교회 관련 확진자 1 ㅇㅇ 19:03:20 408
1204087 혹시 달라진 체취만으로 짐작가능한 질병이 2 ㄱㄴ 19:02:23 453
1204086 文 지지도 급락·이낙연 대세론 흔들..레임덕· 여권재편 부르나 38 뉴스 18:58:53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