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키친토크 최근 많이 읽은 글

키친토크

즐겁고 맛있는 우리집 밥상이야기

Banner

제 목 : 사랑해 44 ♡_♡

| 조회수 : 4,383 | 추천수 : 175
작성일 : 2010-05-11 12:12:31
다들 오랫만이세요~^^
제가 오랫만이군요 ㅋㅋㅋ

사실은 제가 지금 임신중이여서
14주를 넘어가고 있어요~^^
이쁜 도담이와 행복한 요즘입니다~ㅎㅎ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바이러스 슝슝 날려드릴께요~!!!

그런데 그동안 입덧때문에 키톡에 올수가 없었어요 ㅠㅠ
왔다가도 몇개 열어보고 후다닥 도망가고 ㅠㅠ
너무 그리웠어요 키톡!!!

오늘 오랫만에 들어와보니
이런 아름다운 글들이 줄줄이 ㅎㅎㅎ

너무이쁘고 아름답네요.

저도 동참하렵니다 ㅋㅋ

작년에 친구 생일날 만들었던 브라우니케이크에요~^^



지진이 지대로 났지요 ㅋㅋㅋ



하트 단장하는 중 ㅎㅎㅎ



욕심이 과했어요~ 과도한 슈가파우더 단장 ㅋㅋㅋㅋ



눈이 온것만 같네요^^



요렇게 축하를 해주었지요 ㅋㅋ

베이킹을 언제 했었는지 ㅠㅠ
요새는 정말 완전 제대로 불량주부입니다.
친정어무이표 열무김치로 하루하루 연명하고 있어요 ㅋㅋㅋ
엄마 싸랑해요~♡

82쿡 여러분도 사랑해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팜므 파탄
    '10.5.11 12:50 PM

    입덧을 견뎌 낸 사랑^^

  • 2. 블랙베리
    '10.5.11 1:24 PM

    지진에서 피어난 사랑인가요..ㅎ
    뽀얀 슈가파우더를 보고 있자니 벌써 흰눈이 그리워요..

  • 3. 정서희
    '10.5.11 1:26 PM

    ^^ 전 이제 36주 접어든 예비맘인데,
    입덧 그거 사람 잡죠 ㅎㅎ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한다고
    14주째가 언제였는지 싶네요 ㅎㅎ^^
    우리모두 순산해 보자구요~*^^*

  • 4. 단미희야
    '10.5.11 1:40 PM

    전 아가 간절히 기다리고 있네요~~
    바이러스 나눔 받아가요 ^^
    몸조리 잘하시고~ 순산하시길^^

  • 5. spoon
    '10.5.11 10:10 PM

    아핫~ 휘슬러 포셀린~^^

  • 6. 사랑화
    '10.5.12 9:13 AM

    팜므파탄님~
    저거요 사실 작년사진이에요 ㅋㅋ
    지금은 브라우니고 뭐고 밥해먹기도 힘들어서요~>.<

    블랙베리님~ 해석이 더 멋지세요 ㅎㅎㅎ
    봄이 오나했더니 그냥 바로 여름이네요 ㅋㅋ
    오늘도 반팔입고 왔어요^^

    정서희님~
    와...36주시면 이제 이쁜 아가 만날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저는 언제 그날이 올까요~ 너무너무 기대될거 같아요.
    순풍! 순산하시길 기도할께요~^^

    단미희야님~ 닉넴이 너무 이쁘세용,
    이쁜 아기천사가 곧 찾아올거에요.
    저희 도담이의 기운을 파바박!!!
    몸 잘 만드시고 마음은 편안하게~^^

    스푼님~ㅎㅎㅎ
    저고이 제가 결혼전에 유일하게 미리 사쟁여둔 주방용품이랍니다.
    하이얀 것이 이뽀요.
    근데 요즘 통 베이킹도 음식도 안해서 구석탱이에 쳐박혀 있어요 ㅋ
    어여 다시 부지런히 써줘야 할텐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43020 올해도 힘차게 마무리 합시다 21 테디베어 2017.12.15 5,916 6
43019 추운 겨울엔 따끈따끈한 굴국밥 어떠세요? 55 만년초보1 2017.12.10 9,502 10
43018 94차 봉사후기) 2017년 11월 돈가스는 바삭? 촉촉? 4 행복나눔미소 2017.12.05 6,040 11
43017 늦은 추수감사절 디너 18 에스더 2017.11.26 12,557 4
43016 불 하나 덜 쓰고 계란 삶기 13 heartist 2017.11.26 10,903 3
43015 살아가기........ 27 초록 2017.11.24 12,066 9
43014 저녁-내용 추가 20 환상적인e目9B 2017.11.20 14,394 5
43013 프레디맘 사고 치고 다니다...( 사진 올렸어요) 34 프레디맘 2017.11.13 18,182 9
43012 닭다리 구워서 카레속으로 아들저녁 4 arbor 2017.11.10 9,942 4
43011 93차 봉사후기) 2017년 10월 쫄깃쫄깃 토종닭으로 볶음탕 .. 7 행복나눔미소 2017.11.08 6,616 6
43010 국화꽃향기가 그윽합니다~ 27 백만순이 2017.11.06 11,991 11
43009 중2 아들아침 ㅎㅎ 24 arbor 2017.11.03 18,118 5
43008 가을 속으로 25 테디베어 2017.10.31 12,253 7
43007 충격과 공포의 크림카레우동 16 야미어멍 2017.10.25 15,026 6
43006 최근에 만든 음식사진들이예요~ 34 myzenith 2017.10.24 19,275 2
43005 도시락 시리즈~~~ 11 초록 2017.10.20 17,800 7
43004 나는 엄마다 ...2017년 버젼. 43 달개비 2017.10.18 22,944 14
43003 언제, 어디서, 무엇을~~^^ 39 시간여행 2017.10.18 13,955 3
43002 어머니와 고등어..[전주 샹그릴라cc 요조마 클럽하우스에서..].. 18 요조마 2017.10.12 15,339 15
43001 2017 Thanksgiving Day (저는 땡스기빙데이상 입.. 10 맑은물 2017.10.12 11,294 8
43000 92차 봉사후기) 2017년 9월 새우는 맛있어~♪♬| 6 행복나눔미소 2017.10.10 6,572 6
42999 달 달 무슨 달: 이런 포도 보셨나요? 18 소년공원 2017.10.09 11,444 3
42998 저도 추석상입니다. 21 테디베어 2017.10.06 15,945 10
42997 2017년 추석, 마음주고받기 29 솔이엄마 2017.10.05 14,775 8
42996 태극기 김밥 휘날리며 16 소년공원 2017.10.02 14,490 8
42995 과일 도시락 6 까부리 2017.09.29 11,943 4
42994 익혀먹기,그뤠잇주방용품,무료그뤠잇정보공유. 17 노니 2017.09.27 16,126 6
42993 꽃과 허전한 밥상 22 테디베어 2017.09.27 10,360 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