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Banner

제 목 : 초코파이

| 조회수 : 2,074 | 추천수 : 3
작성일 : 2006-08-30 14:59:06
창고를 정리하다보니 웬 박스가 있어 들여다 봤더니
초코파이 5박스나 있네요.
봄에 어찌하다 큰 박스하나가 들어와서 나누어주고 남아있던건데
그만 깜박하고 잊고있었어요.
얼른 유통기한 보니 2006.8.1
이거 그냥 버려야겠죠?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테디베어
    '06.8.30 3:01 PM

    넵 과감하게 버려주세요...
    약값이 더 들어가면 안되잖아요^^

  • 2. 뽀삐
    '06.8.30 3:48 PM

    역시 그래야겠죠?
    으, 근데 일일이 껍질까서 버리는게 일이네요.
    저 나중에 위에 가면 저거 다 먹어야 되는거죠.-.-;;

  • 3. 쓸개빠진곰팅이
    '06.8.30 4:10 PM

    ㅋㅋㅋ 저랑 나눠 먹어요..

  • 4. 뽀삐
    '06.8.30 4:16 PM

    쓸개빠진 곰팅이님, 좋아하시면 다 드시어요.^^
    저 초코파이 싫어해요~

  • 5. 정도령엄마
    '06.8.30 5:52 PM

    그냥 버리세여 나중에먹고 탈나는것보다 나으니까여..

  • 6. 미도리
    '06.8.31 11:46 AM

    헉~ 아이디를 안읽고 쓸개빠진 곰탱이님이라고 하셔서 넘 놀랬어요.
    넘 웃겨요.~~ 아이디가 곰탱이님이신데 쓸개빠졌다고 하신줄 알구요~~ㅋㅋ@@

  • 7. 써니
    '06.8.31 4:27 PM

    미도리님!
    지두여~~깜짝 놀랐는데..ㅎㅎ
    크게 함 웃고 갑니당..여러님들 덕분에...하하하

  • 8. 자꾸자꾸행복해
    '06.9.1 12:04 AM

    ㅋㅋㅋ 저두요... 원글님 무섭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8878 묵은 메주콩 크리스 2017.12.11 56 0
38877 가스 오븐에 딸린 그릴쓰다가 소형 그릴 사보려구요 씨즘 2017.12.11 67 0
38876 공정하고 바른 국민방송을 회복하기 위해 추위에 고생하는 kbs .. 해남사는 농부 2017.12.10 85 0
38875 창홍냉장고(프리미엄 소형 냉장고 ORD-168BMB)이제품 어떤.. 1 지미 2017.12.05 300 0
38874 노안에 대해서 안경원 2017.11.30 1,422 0
38873 고데기 추천 2 power777 2017.11.23 745 0
38872 안경테에 대해 1 안경원 2017.11.21 886 0
38871 과민성방광..죽겠어요ㅠㅠ 4 TheQuiett 2017.11.20 1,160 0
38870 해외 부동산알박기의 결과래요 1 썸썸니니 2017.11.19 1,451 0
38869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부지 어떤가요? gk 2017.11.19 395 0
38868 한약과 양약 1 방글방글 2017.11.16 485 0
38867 지진발생시 행동요령 매뉴얼 쯔위쯔위 2017.11.15 426 0
38866 누진 다초점렌즈 이해(1) 1 안경원 2017.11.10 907 0
38865 콩나물국밥을 포장해 왔는데 밥이 말아져 있네요 1 메이 2017.11.03 1,727 0
38864 레베카라는 뮤지컬을 보러갈테데요 1 물보라 2017.11.03 728 0
38863 취미가 같다고 해서 서로 100% 친해지는건 아닌가요? renhou7013 2017.11.02 632 0
38862 윤제한의원 약 드셔보신분? 토토 2017.10.31 463 0
38861 안경 처방전 읽는 법 6 saraq 2017.10.26 1,083 0
38860 이석증 2 방글방글 2017.10.25 837 0
38859 편강 한의원 약 드셔보신분 어때요? 2 토토 2017.10.17 1,162 0
38858 동사무소 정문의 주차장이 위험해 보일때 3 대박요리 2017.10.10 1,271 0
38857 성인이 되면 사람의 말투, 행동 심지어 얼굴인상을 봐도 이런걸 .. 5 renhou7013 2017.09.29 4,565 0
38856 맥문동탕 드셔보신분 있나요? 8 토토 2017.09.28 1,315 0
38855 추석선물 인기도 확인하셔요 ㅎㅎㅎ 나약꼬리 2017.09.27 2,205 0
38854 아내를 위해 뭘해주면 좋을까요? 6 L제이 2017.09.16 3,179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