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진 파우치를 우연히 블로그서치로 보고 홀딱 반해서
커뮤중고거래 뒤져서 구했어요^^
책에 있는건 울사로 만든거라 아이다도 훨씬커서 사이즈가 큰데요.
전 아이다도 없고(구하기 어렵네요;;10ct요)
집애있는 오래된아이다 재활용 차원으로~
손바닥사이즈입니다.
아래는 책에 포함된 패키지로 만든거고 매직캔버스로 수놓았어요.
일반 원단에 놓는 십자수도 매력있네요.
첫사진 파우치를 우연히 블로그서치로 보고 홀딱 반해서
커뮤중고거래 뒤져서 구했어요^^
책에 있는건 울사로 만든거라 아이다도 훨씬커서 사이즈가 큰데요.
전 아이다도 없고(구하기 어렵네요;;10ct요)
집애있는 오래된아이다 재활용 차원으로~
손바닥사이즈입니다.
아래는 책에 포함된 패키지로 만든거고 매직캔버스로 수놓았어요.
일반 원단에 놓는 십자수도 매력있네요.
우와~~~~
대단하시네요.
너무너무 예쁜데요!
첫번째 파우치 저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두번째 파우치도 예쁘고 일반천에도 십자수를 할 수 있다는건 몰랐어요????
우와~~~~
대단하시네요.
너무너무 예쁜데요!
첫번째 파우치 저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두번째 파우치도 예쁘고 일반천에도 십자수를 할 수 있다는건 몰랐어요
감사합니더^^
아이다말고 일반원단에 하니 느낌이 다르죠?
십자수 도안이나 색감 바탕지도 많이 다양해졌고
그러니 예전에 유행했던 아이다 원단에
가장자리를 표현했던 검정 라인..등이 없는게 요즘 추세죠
한가지 실로 하거나
울사로 하거나
쯔바이원단? 색감도다양 한 바탕들..
너무 다양해요^^
그렇게 구색 맞추려면 비싸겠지만
일반원단에 포인트로 활용하는것도
너무 이쁩니다~
무엇보다 활용할수 있는 것에
정성이 더해서 이왕이면 이쁘게 활용하는 것
그 기쁨이 클것 같아요
쯔바이원단?
저도 첨들었어요.
제가 신혼땐 그냥 한종류였던거 같은데..
줌인줌 아웃에 사진 올려보시라 했던 사람이예요.
제가 알고있던 십자수가 아니네요.
전 뭘 봤던 걸까요.ㅎㅎㅎ
솜씨도 너무 좋으시고 너무 예쁜데요?
한땀 한땀 정성이 가득해 보여요.
작품 하나가 완성 되면 엄청 뿌듯 하시겠어요.
남 주지 말라라 그런 댓글 있던데 전 돈주고 사오는것 보다
이런 정성스런 선물에 감동 받는 여자라 너무 좋을것 같아요.너무 예뻐요!
재봉틀을 취미로 두니 좀더 활용적인것들을 만들게 되긴해요.
큰 작품도 만들고 싶지만 그런것들은 인내심이 많이 필요해서~~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23325 | 이런 사람도 있다네요 | 토토즐 | 2026.06.08 | 17 | 0 |
| 23324 | 욕실 타일깨짐 | dma | 2026.06.06 | 771 | 0 |
| 23323 | 캡쳐했어요 시위대 깃발 3 | ㅇㅇㅇㅇ | 2026.06.06 | 776 | 0 |
| 23322 | 터널을 반드시 출구가 있다 2 | 도도/道導 | 2026.06.06 | 260 | 0 |
| 23321 | 멈추어야 할 때 | 도도/道導 | 2026.06.05 | 204 | 0 |
| 23320 | 60마리 맘 2 | 냥이 | 2026.06.05 | 302 | 0 |
| 23319 | 묶여 있으면 2 | 도도/道導 | 2026.06.04 | 347 | 0 |
| 23318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265 | 0 |
| 23317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216 | 0 |
| 23316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153 | 0 |
| 23315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148 | 0 |
| 23314 | 60마리 맘 2 | 냥이 | 2026.06.02 | 517 | 0 |
| 23313 | 오늘 달이 무척 밝네요 1 | yaani | 2026.05.31 | 392 | 0 |
| 23312 | 60마리 맘 8 | 냥이 | 2026.05.31 | 560 | 0 |
| 23311 | 60마리 맘 3 | 냥이 | 2026.05.30 | 516 | 0 |
| 23310 | 60마리 맘 5 | 냥이 | 2026.05.29 | 539 | 0 |
| 23309 | 60마리 맘 10 | 냥이 | 2026.05.29 | 844 | 0 |
| 23308 | 5.18을 잊지말자!!5월주먹빵 내돈내산 | .,.,... | 2026.05.29 | 919 | 0 |
| 23307 | 한지지자 너무하네요 | 띠로리 | 2026.05.27 | 697 | 0 |
| 23306 | 설악 귀때기청봉의 5월 | wrtour | 2026.05.25 | 651 | 1 |
| 23305 | 노무현대통령 17주기 추모식에 다녀왔어요. 2 | 공존 | 2026.05.24 | 758 | 0 |
| 23304 | 손녀 사진 한장 더.. 13 | 단비 | 2026.05.23 | 1,810 | 0 |
| 23303 | 200일 된 손녀.. 12 | 단비 | 2026.05.22 | 1,632 | 0 |
| 23302 | 고양이 키우시분들 좀 봐주세요. 3 | 똥개 | 2026.05.22 | 1,083 | 0 |
| 23301 | 이쁜 건 어쩔 수가 없다. 6 | 그바다 | 2026.05.18 | 2,49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