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그럽죠ㅜ.....
줌인줌아웃 최근 많이 읽은 글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괴물 다육이
- [줌인줌아웃] 괴물 다육이 10 2026-05-09
- [줌인줌아웃] 이누엣 흑백사진 전시회.. 2016-06-10
1. minnie5010
'26.5.9 1:35 PM - 삭제된댓글징그럽지 않어요 ^^
에어플랜 같기도해요
클론식물(만손초,천선초,에어플랜)
끝에 자구를 달지 않나요?
에어플랜이 맞다면 저도 키우고 있는데 물을 한달에 한번 줘도 돼요
아주 생명력이 강하죠
전 티가 크면 적심해서 늘리기도하는데요
해 많이보여주고 ㅈ물 아끼면
그래도 짱짱하게 자랄거에요2. minnie5010
'26.5.9 1:36 PM징그럽지 않어요 ^^
에어플랜 같기도해요
클론식물(만손초,천선초,에어플랜)
끝에 자구를 달지 않나요?
에어플랜이 맞다면 저도 키우고 있는데 물을 한달에 한번 줘도 돼요
아주 생명력이 강하죠
전 티가 크면 적심해서 늘리기도하는데요
해 많이보여주고 ㅈ물 아끼면
그래도 짱짱하게 자랄거에요난이미부자
'26.5.9 1:42 PM아.그냥 냅두면 될까요?
다른애 화분에 자리잡은거라 물은 아껴서주질 못할거같은데..
키가 크면 적심해서 늘린다는게..무슨 말씀인지 챗gpt에 찾아봐야겠어요ㅎ3. 난이미부자
'26.5.9 1:39 PM - 삭제된댓글아.그냥 냅두면 될까요?
다른애 화분에 자리잡은거라 물은 아껴서주질 못할거같은데..
티가 크면 적심해서 늘린다는게..무슨 말씀인지 챗gpt에 찾아봐야겠어요ㅎ4. minnie5010
'26.5.9 1:58 PM부족해서 웃자라서 더 쑥쑥 큰듯해요
저기 달린 쪼꼬미들 흙에 얹어두면 아기자기 이쁘게 자랄듯요
햇빛 많이 물 아까고요
생명력이 넘 대단해서 신기할 정도요
넘 커서 부담스럽고 보기 싫다면
윗 부분 컷팅해서 따로 심어서 물어까고 햇빛 많이 보여주심 좋을듯해요난이미부자
'26.5.9 2:02 PM저 작게 달린애들을 다시 흙 얹어두는건가요 신기하네요!
윗부분 적심이란걸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ㅎ5. minnie5010
'26.5.9 2:03 PM다른 화분에 얹어서 살면 뽑어서 어디 던져놔도 안 죽어요 ;;
키가 넘 크고 대품이 싫으시면 한 세 등분해서 흙에 꽂아도 잘 살아요6. minnie5010
'26.5.9 2:08 PM좀 더 튼실해지면 독립시켜주셔도 되고
저절로 떨어져서 자라요
특이하고 일단 신경 안써도 잘 자라서 기특해서 놔두고 있어요 ;;7. 난이미부자
'26.5.9 2:18 PM끝에 잘라서 흙에 꽂고 끝에 달린 애들 흙얹어놨어요
나오면 물조금주고 예쁘게 키워볼게요!minnie5010
'26.5.9 4:33 PM네네
뿌리 위 조금만 남겨놓고 컷해도 새순 나올거에용
그땐 귀요미로 ㅎㅎ
잊으셨다 한달에 한번 물줘도 잘 살거에요
이쁘게 키우세요~8. 엘라
'26.5.9 6:46 PM윗부분 보고 괜찮은데? 했다가
밑에 부분 보고 웃었어요.. ㅋㅋㅋ 왜 에일리언같다고 하시는지 알것 같아요.
전 많이들 키우는 산세베리아류도 뱀같아서 징그럽다고 느끼는 사람이라.. ㅠ 게다가 번식력도 너무 강하다시니 ㅠ
저같으면 물안주고 그냥 다른 초록초록하고 잎파리 예쁜거 키우겠어요.
전 다육이 류는 별로더라구요.난이미부자
'26.5.9 10:27 PM저도 다육이는 이쁜지 모르겠어서 안사는데 서비스로 보냈더라구요 ㅎㅎ
너무 좀 잘자랐죠?ㅋ
지금은 없어요 제가 분해했어요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23325 | 이런 사람도 있다네요 | 토토즐 | 2026.06.08 | 20 | 0 |
| 23324 | 욕실 타일깨짐 | dma | 2026.06.06 | 772 | 0 |
| 23323 | 캡쳐했어요 시위대 깃발 3 | ㅇㅇㅇㅇ | 2026.06.06 | 777 | 0 |
| 23322 | 터널을 반드시 출구가 있다 2 | 도도/道導 | 2026.06.06 | 261 | 0 |
| 23321 | 멈추어야 할 때 | 도도/道導 | 2026.06.05 | 204 | 0 |
| 23320 | 60마리 맘 2 | 냥이 | 2026.06.05 | 302 | 0 |
| 23319 | 묶여 있으면 2 | 도도/道導 | 2026.06.04 | 347 | 0 |
| 23318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265 | 0 |
| 23317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216 | 0 |
| 23316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153 | 0 |
| 23315 | 60마리 맘 | 냥이 | 2026.06.04 | 148 | 0 |
| 23314 | 60마리 맘 2 | 냥이 | 2026.06.02 | 517 | 0 |
| 23313 | 오늘 달이 무척 밝네요 1 | yaani | 2026.05.31 | 392 | 0 |
| 23312 | 60마리 맘 8 | 냥이 | 2026.05.31 | 560 | 0 |
| 23311 | 60마리 맘 3 | 냥이 | 2026.05.30 | 516 | 0 |
| 23310 | 60마리 맘 5 | 냥이 | 2026.05.29 | 539 | 0 |
| 23309 | 60마리 맘 10 | 냥이 | 2026.05.29 | 844 | 0 |
| 23308 | 5.18을 잊지말자!!5월주먹빵 내돈내산 | .,.,... | 2026.05.29 | 919 | 0 |
| 23307 | 한지지자 너무하네요 | 띠로리 | 2026.05.27 | 697 | 0 |
| 23306 | 설악 귀때기청봉의 5월 | wrtour | 2026.05.25 | 651 | 1 |
| 23305 | 노무현대통령 17주기 추모식에 다녀왔어요. 2 | 공존 | 2026.05.24 | 758 | 0 |
| 23304 | 손녀 사진 한장 더.. 13 | 단비 | 2026.05.23 | 1,811 | 0 |
| 23303 | 200일 된 손녀.. 12 | 단비 | 2026.05.22 | 1,632 | 0 |
| 23302 | 고양이 키우시분들 좀 봐주세요. 3 | 똥개 | 2026.05.22 | 1,083 | 0 |
| 23301 | 이쁜 건 어쩔 수가 없다. 6 | 그바다 | 2026.05.18 | 2,494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