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 과하게 많이 먹으니 수치 높아져서
독일 치료 받게 되어
병 낫는 건지...
오디 과하게 많이 먹으니 수치 높아져서
독일 치료 받게 되어
병 낫는 건지...
저 지금 드라마보다 그생각했어요
뜬금없는 오디 출현
방금 검색해봤더니 암세포에 효능이 있고 면역력에도 좋답니다
저는 이제까지 회차 줄거리는 인터넷 요약본으로 배웠고 어제 처음 11회 본 사람으로서.
백혈구는 체력이라고 하니 이제까지 사랑이 담긴 음식 못 먹고 회사일 집안일등으로 스트레스 만땅이었던 해인이는 이제 친엄마 시어머니 정성 담긴 음식에, 남편 비롯한 가족들의 도움과 협조로 백혈구 수치 상승하여 독일가서 수술 받고 성공. 그런데 큰 수술이라 기억이 부분/잠시 상실되어 김수현 기억 못함.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연애 시작.
혹시 해인이 임신해서 아이 낳겠다고 수술 및 치료 미루다 해인이는 죽고 나중에 김수현이 아이와 함께 엄마 그리워하는 1980년대 스타일로 가지는 않겠죠.
다혜는 돌아오고. 이 부분에서 아이 아빠가 누구인지는 별로 안 중요할듯.
범자는 장국영이라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안분지족의 연애 시작.
갑수옹의 현 정신 상태는 흐릿하고 신체적으로 매우 약하지만 부분 부분 기억들은 살아있는 듯. 기억 못한다는데 그레이스 알아봄.
인터넷 요약본만 보시면 아니되오
정주행 ㄱㄱ ㅋㅋ
오디로 암이 낫는다는 내용으로 흐르다가는 작감 및 제작진들 의료허위정보 방송에서 언급했다는 이유로 검찰 가고 최소 몇 천 벌금형입니다
. 오디가 몸에 좋은 건 많이들 알고 있으나 그게 음식이지 약은 아니니까요. 그러나 오디가 체력 증진에는 도움이 될 것이니 구할수 있으면 우리 82님들도 많이 드시되 옷에 떨어뜨리면 얼룩이 안 빠지니 주의합시다. 뾰로롱.
오디먹다 흰옷에 흘려도 괜찮아요. 햇볕에 말리니까 감쪽같이 사라지더라구요.
어떻게 빠셨는지 좀 여쭤봐도 될까요? 좋아하는 아이보리색 탑에 오디 떨어뜨려서 잠옷으로라도ㅠ입을까 하고 있슈, 시방.
나의 건강 비결은 어릴때 아무것도 모르고 먹었던 오디의 효과인가?
그럴 수도 있겠네요.
오디를 한 항아리나 씻고 있던데.
오디 씻을 때 물에 담가놓고 씻으니까 물이 시커멓게 오디물 다 빠지던데 너무 아깝더라구요. 오디는 안 씻고 먹어도 될텐데
그거 맞는 예측이십니다
주워 들은 바로는 오디가 괜히 나온게 아님요
드라마는 드라마일뿐인데
또 오디 품절대란 될지도 팔랑팔랑 ㅎㅎ
오디로 뇌종양 극복 ㅋㅋㅋㅋ
임성한 아니 피비 언니 드라마인가요ㅋㅋ
오디가 여름에 나오는데
배경이 추워보이던데 웬 오디..냉동 오디인가 하며 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