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저 공유 봤어요!!!

오홋 | 조회수 : 19,379
작성일 : 2020-07-01 15:23:41
정말 코 앞에서 봤어요!!!
아이가 영화 보조출연 하는데 공유씨 촬영건 인가봐요
공유, 탕웨이 왔다고 하는데 공유씨만 봤네요
완전 저 심장이 막 떨려서....
키는 왜 이리 크고 팔 다리는 어찌 이리 길쭉 길쭉한지...
발목이 제 발목보다 얇은거 같아요!!!
(저는 171에 65키로 나가는 아줌마 ㅠㅠ)
몸무게 저보다 조금 나갈거 같아요;;;;
사진 한장 찍어 달라는 말이.. 용기가 없어서 안 나와서
사진은 못 찍고 넋을 놓고 봤네요
얼굴도 조막만하고 세상 멋짐은 혼자 다 가진거 같아요
아이가 촬영 나갈때 가끔 배우들과 겹칠때가 있어서
연예인 좀 보는데 공유님이 지금까지 본 연예인중에 최고네요
심장이 막 떨리고 .. 목소리도... 너무 좋고...
내일까지 촬영인데... 한번만 더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진 한장 꼭 찍고 싶은데 그 말이 안 나와요ㅠㅠ
뭔가 두려움? 막 두근두근 이래서요 ㅎㅎ
IP : 223.38.xxx.221
6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7.1 3:26 PM (121.168.xxx.187)

    제가 제일 멋지다고 생각하는 남자배운데 님 계타셨네요ㅜㅜ
    목소리 실제로도 너무 좋나봐요. 특유의 아우라(?)가 있을꺼 같은데 그랬나요?

  • 2. llll
    '20.7.1 3:28 PM (211.215.xxx.46)

    어딘가요?저도 보고싶어요!

  • 3. ..
    '20.7.1 3:28 PM (175.212.xxx.28)

    내사랑 공유

  • 4. 와~부러워요
    '20.7.1 3:28 PM (223.62.xxx.189)

    저도 공유가 제일 멋있다고 생각하는 남자배우에요
    인물이 엄청 잘생기고 그런건 아니라도 너무 멋있어요
    나도 실물 보고싶어라~

  • 5. ...
    '20.7.1 3:31 PM (175.223.xxx.248)

    또 정유미랑 같은 영화하나보네요
    도대체 몇번째인지...

  • 6. 뿌잉씨
    '20.7.1 3:32 PM (222.109.xxx.91)

    저듀 팬이에요~~공유 넘 멋쪄요 섹시하면서 남자다운 ㅎㅎ

  • 7. ㅋㅋ
    '20.7.1 3:32 PM (106.245.xxx.58)

    발목....ㅎㅎㅎ

  • 8. 00
    '20.7.1 3:33 PM (218.237.xxx.203)

    발목이 얇다 ->. 발목이 가늘다
    공유씨 본 눈 공유좀 해주세요 ㅎㅎ
    완전 부럽습니다 ~

  • 9. ㄱㄱ ㅑ
    '20.7.1 3:35 PM (112.165.xxx.120)

    계타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넘 부럽~~~~~~~~~~~~~~~~~~~~~~
    그 탕웨이남편 영화인가봐요 재밌을거같던데 ㅎㅎ

  • 10. 오홋
    '20.7.1 3:37 PM (223.38.xxx.221)

    여기는 전주 전주입니다
    영화 촬영 세트장이구요 ㅎㅎ
    실제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주변 사람들하고 이야기 하는데 도깨비때 말투가
    원래 말투 인가봐요,, 너무 신기했어요
    팔 다리가 끝이 안보여요 ㅠㅠ 너무 멋있어 흐엉 ㅠㅠ

    저희 아이한테 너는 저렇게 잘생긴 사람을 앞에두고
    왜 몰라보냐고 했더니 누구냐고 하길래
    도깨비 아저씨잖아 도깨비!!
    엄마가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던 도깨비 아저씨!!
    했더니 아~~~~ 알겠다 하네요
    아이가 부러워요 ㅠㅠ
    저희 아이는 많은 보조출연자중 한명이지만
    어쨌든 공유님이랑 한공간에 있을테니....
    아.. 부럽다....

  • 11.
    '20.7.1 3:37 PM (221.149.xxx.183)

    원글님 아이가 더 궁금^^

  • 12. 저도
    '20.7.1 3:44 PM (14.4.xxx.98)

    궁금^^ ..원글님 아이가 원더랜드 공유 탕웨이 자녀역할인거죠?~~~
    영화가 궁금한 1인입니다.

  • 13. ㄱㄱ
    '20.7.1 3:45 PM (121.146.xxx.68)

    아이가 아역배운가봐요

  • 14. joy
    '20.7.1 3:46 PM (59.5.xxx.111)

    원더랜드 군요 기대되요 ㅋㅋ

  • 15. 인정..
    '20.7.1 3:49 PM (175.211.xxx.221)

    부산행을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 찍어서 가까이에서 봤는데
    와우 장난 아니게 멋집니다
    스텝들 사이에 머리하나 더있고 몸매 멋지고 다리길고..
    그래서 쉬는 시간에 사인이나 사진 찍자 그럼 웃어라도
    줄지 알았겠지만..절대 팬서비스 없어요
    쳐다보는것도 짜증내합니다
    설레어서 쳐다봤다가 대부분 상처받고 팬심 접게 됩니다

  • 16. 아니에요;;;
    '20.7.1 3:49 PM (223.38.xxx.221)

    공유 탕웨이 자녀 역할 아니에요;;;
    그냥 공유님의 배경일 뿐이죠 ;;;;
    어딘가에 엄마아빠랑 앉아있는 아이 1,2,3 쯤 될걸요 ㅎㅎㅎ
    나중에 저희아이도 멋진 배우로 성장하게되면
    글 올릴께요 ㅎㅎ

  • 17.
    '20.7.1 3:52 PM (124.49.xxx.61)

    그러니 배우하죠..

  • 18. 오홋
    '20.7.1 3:53 PM (223.38.xxx.221)

    오늘은 쳐다봤다고 짜증내고 그러지 않았어요;;;
    스탭들이랑 같이 촬영장 밥차 밥을 편의점 테이블 같은데
    앉아서 식사하시고 저랑 눈 마주쳤는데 싫어하는 기색
    없었어요 ㅠㅠ

    제가 공유 봤다고 톡 할려고 핸드폰 꺼냈더니
    저희아이가 엄마 사진찍을려고 그러지? 해서
    매니져랑 공유님 둘 다 저 쳐다봤는데
    제가 아이한테
    아니라고 사진 몰래 찍으면 안된다고 그건 범죄라고
    얘가하는것도 들으셨어요
    정말 가까이에 있었거든요
    물 가지러 갔다가 바로 옆에 서보기도 했네요 ㅎㅎ

    그래도 윗분 부산행 이야기 들으니...
    혹시 다시 만나도 사진 찍자는 얘긴 하지 말아야겠어요;;

  • 19. ...
    '20.7.1 4:01 PM (122.38.xxx.110)

    무턱 아니던가요?

  • 20. 어머!
    '20.7.1 4:13 PM (211.48.xxx.170)

    몰래 사진 찍으면 안 돼. 그건 범죄야.
    원글님 너무 개념 있고 멋지시네요.
    제가 공유라면 원글님하고 사진 찍고 싶었을 텐데..

  • 21. ..
    '20.7.1 4:15 PM (223.62.xxx.11)

    무슨영화인가요?
    드라마나 영화촬영보면 아무래도 친근해지더라구요
    예전 내방역에서 끝까지간다ㅡ영화상에선 2분 나왔을라나요? 하루종일 찍어서 도대체 어떻게 나오나싶어 극장가서 봤습니다만 저만 알겠더라구요 또 동네에서 최근 종영한 드라마 촬영해서 주연배우들 관심전혀 없는데도 동네에서 찍었단는 이유하나만으로 본방사수 했어요 ㅎㅎ

  • 22. 공유
    '20.7.1 4:18 PM (198.90.xxx.150)

    좋겠습니다. 이야기만 들어도 다른 인종 같아요.

  • 23. ㅠㅠ
    '20.7.1 4:18 PM (59.10.xxx.178)

    현장감 넘치는 글로만 읽어도 황홀하구먼유~~~
    원글님 눈안에 가득가득 담아두세여~~~

  • 24. 오홋
    '20.7.1 4:23 PM (223.38.xxx.221)

    막 잘생겼다 조각이다 이거보다 그냥 진짜 멋있다
    멋있다는 말 말고는 설명이 안되네요
    비율 끝장나고 키는 큰데 얼굴 작고 신기하고 멋있어요,,
    무턱인지 보이지도 않아요
    그냥 멋.있.다. !!! 완전요 ㅎㅎ
    영화제목은 원더랜드 라고 하더라구요
    개봉하면 꼭 봐야죠 ㅎㅎ
    아이가 쉬고 오랬다고 올라왔는데
    도깨비 아저씨 촬영중이라고 하네요 ㅎㅎ

    아까는 편하게 슬리퍼 신고 계셨는데
    ♡꽁♡ 이케 슬리퍼에 써있었어요 꺅!!!

  • 25.
    '20.7.1 4:25 PM (210.99.xxx.244)

    무턱이든 아니듯 사람같지않을듯 전 공유 눈빛이 좋던데

  • 26. 마른여자
    '20.7.1 4:30 PM (106.102.xxx.154)

    흠실제로보면 얼굴이그리조막막하다는데
    진짜인가봐요~^
    티비서는보통으로보이는뎅

  • 27. 오홋
    '20.7.1 4:33 PM (223.38.xxx.221)

    정말 이세상 사람같지 않아요
    얼굴에 살이 너무 없어요 ㅠㅠ
    촬영땜에 관리하시나봐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얼굴 크기가 저희 아이 얼굴 크기랑
    비슷한거 같아요
    눈 마주쳤을땐 심장 멎는줄 알았어요

  • 28. 전주
    '20.7.1 4:34 PM (223.38.xxx.4)

    촬영지가 전주 어딘가요?
    공유 멋진 남자! 보고 싶네요~~~^^

  • 29. 오홋
    '20.7.1 4:36 PM (223.38.xxx.221)

    세트장이라서 외부분들 못 들어와요 ㅠㅠ
    야외가 아니라 세트장에서 촬영중이에요
    저도 점심식사하러 가서 본거에요
    촬영장에 스탭들, 배우들 외에 못 들어가거든요 ㅠㅠ

  • 30.
    '20.7.1 4:37 PM (117.111.xxx.180)

    내 발목보다 얇은 발목을 가진 남자한텐 매력을 못느낄것 같아요. 얼굴도 더 작을꺼 아니여 ㅜㅠ

  • 31.
    '20.7.1 4:49 PM (211.117.xxx.241)

    읽기만해도 가슴이 두근두근 ~~

  • 32.
    '20.7.1 4:56 PM (210.99.xxx.244)

    탕웨이도 궁금하네요 탕웨이 보심 것도 올려주세용

  • 33. 오홋
    '20.7.1 5:00 PM (223.38.xxx.221)

    아쉽게도 탕웨이는 못 봤어요,,
    목요일 , 토요일도 여기서 촬영있어서 있을건데
    혹시 다른 배우도 보게되면 글 올릴게요 ㅎㅎ

  • 34. 원더랜드
    '20.7.1 5:14 PM (1.245.xxx.171)

    정유미랑 또 같은 작품...
    수지도 그 영화 찍던데
    같은 소속사 배우들 밀어주기인지... 아닌지...
    의심은 가네요

    공유배우 화이팅
    저도 너무 실물 보고싶네용

  • 35. 소소
    '20.7.1 5:21 PM (58.140.xxx.135)

    저 옷갈아입었어요. 어디인가요!!!!!!

  • 36. 또 보면
    '20.7.1 11:03 PM (14.5.xxx.60)

    사진 찍으실거에요??
    꼭 찍어서 올려주시지
    아 나도 보고 시픈데

  • 37.
    '20.7.1 11:23 PM (223.39.xxx.209)

    제가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
    컴터바탕화면 폰배경 모두 공유예요.
    진짜 얼굴작고 팔다리 길다는건 본 사람 공통이네요.
    내 생애 어느날 볼 수 있을까요.
    님,, 정말 부러워요~~!!!

  • 38. ㅎㅎㅎ
    '20.7.1 11:30 PM (223.38.xxx.221)

    공유님 또 영접한 후기!!!
    저녁도 안 먹고 촬영이 8시 조금 넘어서 끝났어요
    촬영 끝나고 다시 밥차에서 차려주신 저녁먹으러가서
    먹고 있는데 공유님 촬영끝나고 분장(메이크업)
    지우시느라 씻고 오신거 같아요
    (공유님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머리칼이 살짝 젖어있고 옷은 편한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 , 쪼리 신고 계셨어요
    관리하시느라 안드시는줄 알았는데
    (얼굴이 너무 작아서;;; )
    보통 사람 먹는 양 만큼 ,,, 제가 먹은 것 만큼은 드시는것 같아요
    얼굴이 진짜... 저희 아이 얼굴만해요
    메이크업 지웠어도 공유는 공유!!!
    이래서 공유 공유 하는구나~ 싶었어요
    촬영 종료후 모습을 보니 소탈하신분 같아요
    아는 스탭 분들께 먼저 많이 드시라고 수고하셨다고
    인사 드리고 매니져님이랑 조용히 식사 하시더라구요,,
    내일하고 토요일도 공유, 탕웨이 촬영이래요
    내일도 또 볼듯해요
    저 완전 설레어서 잠이 안와요 !!
    그런데 탕웨이님은 털끝 하나 못 봤다는...;;;;

    저녁먹고 숙소와서 이제 자야하는데.. ㅎㅎ

  • 39. 검색하니
    '20.7.1 11:32 PM (175.193.xxx.206)

    주연이 박보검으로 나오던데 바뀐건가요~?

  • 40. ㅋㅋ
    '20.7.1 11:40 PM (1.242.xxx.208)

    저는 공유랑 차도마시고 악수도하고ㅋ
    특수한곳에서봐서 먹을것도 며칠동안 사다주고ㅎㅎ
    근데 10여년전이라 지금보다 더 젊었고
    성격은 뭐 엄청 자상한건아니지만
    제가 아가씨때라 말잘못하고하니
    말도걸어주고 먹을것도 잘받아주고
    그랬어요
    키크고 팔다리가 깁니다.
    많은 남자들사이에 독보적이었죠
    여기까지...
    암튼 멋지답니다

  • 41. 머리 작은 게
    '20.7.2 12:11 AM (220.72.xxx.193)

    컴플렉스였었어요. 공유가 직접 말했었는데...
    건빵선생과 별사탕때부터 팬이라 팬클럽 활동도 하고 해서 기억나요
    데뷔 때만해도 지금처럼 두상 작은 걸 미친듯 선호하진 않았어서 그럴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진짜 얼굴 작아요. 노래는 또 얼마나 잘하던지...팬미때 임재범의 고해 부르는거 보고 졸도할 뻔ㅋ
    오래오래~점점 더 멋져지네요. 저 사람보는 눈 있나봐요 ㅎㅎㅎ

  • 42. ...
    '20.7.2 12:36 AM (175.119.xxx.68)

    커피프린스 유튜브로 다시 보고 있는데 부러워용

  • 43. ...
    '20.7.2 1:01 AM (124.54.xxx.188)

    주연이 바뀐게 아니고 원더랜드라는 영화에 공유 박보검 정유미 수지 탕웨이 최우식 이렇게 나온대요

  • 44. 공유
    '20.7.2 1:24 AM (98.250.xxx.57)

    공유씨도 꾸준히 롱런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자기 관리 하기 쉽지 않을 텐데
    ‘도가니’ 출연하는거 보고 심지가 남다른 사람이겟구나 햇어요..

    응원합니다.

  • 45. ㅇㅇ
    '20.7.2 2:09 AM (1.243.xxx.254)

    탕웨이도 매우 궁금합니다
    보시면 꼭 올려주세용~~

  • 46. 너무 부러워요ㅠㅠ
    '20.7.2 2:20 AM (175.223.xxx.90)

    공유 정말 좋아해서 원글님이 너무 부럽네요ㅠㅠ
    도깨비를 열번도 넘게 봤나봐요..ㅋㅋㅋ
    저도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요
    작년에 영화 무인때 제일 뒷자리 표도 겨우 구해서
    공유를 제대로 못봤거든요ㅠㅠ
    꼬맹이 남은 촬영도 잘하면 좋겠네요.
    공유 얘기 많이 해주셔서 고마워요.ㅎㅎㅎ

  • 47. ...
    '20.7.2 4:14 AM (175.113.xxx.252)

    아이가 아역배우이면 그래도 공유뿐만 아니라 다른 배우들도 볼수 있고 넘 좋을것 같아요 .. 부러워요 ...

  • 48. 실제로
    '20.7.2 7:57 AM (223.38.xxx.187)

    코앞에서 봤을때 키크고 비율은 좋았지만 얼굴이 잘생겼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피부가 굉장히 까맣던데 얼굴은 화장해서 괜찮았는데 손보니 무척 까만 피부였어요

  • 49.
    '20.7.2 8:49 AM (221.143.xxx.111)

    헐 박정희!..철 없을때 발언이었기를..

  • 50.
    '20.7.2 9:02 AM (119.206.xxx.97)

    철없을때 발언 맞아요
    20살까지 부산에서 자라온 남자아이의 뭘 모를때 발언이에요
    공기20시라고 국군방송 했을때를 들어보시고
    그사이 많이 성장하고
    목소리가 진짜 뭐라 말할수 없게 좋다는걸 느끼실거에요
    공유는 사랑입니다
    공지철 보고싶다

  • 51. ㅎㅎㅎ
    '20.7.2 10:00 AM (223.38.xxx.221)

    ㅎㅎㅎ
    아침에 촬영장와서 아침 먹으면서 또 봤는데요
    그렇게 막 까맣지 않은데...;;;;
    구리빛 보기 좋은 피부
    메이크업 했을때나 안 했을때나 얼굴 피부톤만 차이날뿐
    맨 얼굴도 멋있어요,,
    아침부터 광대승천중!!!
    아침 먹고 메이크업 하고 촬영중,, 열일 하고 계십니다!! ㅎㅎ

  • 52. 공유배우
    '20.7.2 11:55 AM (117.111.xxx.119)

    연기도 잘 하던가요?
    캐릭터를 잘 만나서 성공한 건지
    아님 진짜 연기도 잘 하는건지
    궁금해용~~~~

  • 53. 오호
    '20.7.2 11:56 AM (49.168.xxx.38)

    잘 어울려요. 공유랑 탕웨이.. 남과여의 공유와.. 만추의 탕웨이가 오버랩되네요. 멋진영화 나오길~~ 기대기대~~

  • 54. 아후
    '20.7.2 1:07 PM (112.169.xxx.189)

    좋아 죽겠는건 백번 이해하겠는데
    계속 이러시고 저러시고
    무슨 시녀병인가
    예의가 아닙니다 이런데다 글 쓸땐
    안그러는거예요

  • 55.
    '20.7.2 1:08 PM (118.33.xxx.2)

    아주 신인때 봤는데 공유20대초반정도? 진짜 와!

  • 56. ----
    '20.7.2 2:12 PM (121.133.xxx.99)

    공유 팬도 아니지만,,박정희 존경한다는 잡지 인터뷰 떄문에 20년간 까이고 있어..한마디 합니다.
    20대초반인가 잡지 인터뷰에 그렇게 썼다던데,,90년대죠...
    저두 부산출신인데요..공유보다 나이는 많은데요..
    그랬어요..서울로 대학오고 이거저거 경험하고 하면서 박정희의 실체에 대해 알았자.
    저희 부모님들도 잘 몰라요..그걸 교육의 문제라고 봐야지..공유가 개념없는 걸로 보기엔 좀 그렇죠
    지금의 기준으로 20년전 발언을 문제삼는건...이제 그만해야 할듯요..
    그때 그랬어요..이제는 알겁니다..뭐가 문제인지...이후로 박정희 언급 없잖아요
    저도 고등때까지 그런줄 알았어요..왜냐??? 아무도 알려주지 않으니까요...

  • 57. ...
    '20.7.2 2:33 PM (119.69.xxx.158)

    박정희 얘기 지겹네요.. ㅎ 이 인터뷰로 계속 까시는 분들은 꼭 철없던 시절에 한마디 한걸로 평생 손가락질 받고 사시길 바랍니다 ㅡㅡㅋ...

    아오.. 그나저나 부럽네요. 원글님.. ㅠㅠ 저도 실물 보고 싶어요. ㅎㅎ ㅠㅠㅠ

  • 58. 언젠가
    '20.7.2 2:41 PM (117.53.xxx.37)

    언젠가 팬미팅 영싱에서 고딩때 해운대서 친구들과 수영복입고 찍은 사진을 봤는데.. 진짜 주변을 오징어로 만들었더군요.
    그리고 팬카페 올리 글 중에서 촛불들 힘내리는 멘트 봤어요.
    걱정들 안히셔도 될거 같은데요^^

  • 59. 공유
    '20.7.2 3:13 PM (122.36.xxx.215)

    랑 동문이라 대학축제에서 사회보는거 맨 앞줄에서 봤는데 (노천이고 작은 행사장이라 한 2미터 거리) 진짜 얼굴 작고 어깨도 그닥 안넓고 엄청 가늘더라구요. 티비에선 나름 등빨있어보리던데. 연예인들은 다 말라서 그런가봐요.

  • 60. 나두 공유 팬
    '20.7.2 3:21 PM (121.163.xxx.56)

    좋아 죽겠는건 백번 이해하겠는데
    계속 이러시고 저러시고
    무슨 시녀병인가
    예의가 아닙니다 이런데다 글 쓸땐
    안그러는거예요2222

    읽는 내가 다 오그라드네요.

  • 61. 저도
    '20.7.3 7:00 AM (99.199.xxx.237)

    공유 실제로 봤어요
    원글님 이해돠고도ㅠ남아요 실물 한시간정두 구경했는데 이박삼일 행복하더군요

  • 62. 저도
    '20.7.3 8:55 AM (165.225.xxx.125)

    저는 아주 조용하고 아담한 식당에서 공유 테이블하고 50cm 떨어진 바로 옆 테이블에서 한시간 정도 밥 먹었어요. 저하고 거의 마주 앉은 형국이라 쿨한척 모르는척 하며 친구랑 얘기하느라 힘들었네요.
    그때는 도깨비로 뜨기 전 겨울이었는데 목이 엄청 길고 목소리는 조분조분 차분하고 얼굴은 작고 분위기 좋았어요. 나갈때 허리까지 오는 패딩 입는데 기럭지가 기니 패딩만 입어도 참 멋있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3703 김어준의 뉴스공장 8월14일(금)링크유 Tbs안내 05:22:06 65
1203702 마스크만 보면 사고 싶네요 4 미쳤나봐요 04:31:14 386
1203701 공부할 마음도 없는데 꼭 고등학교에 진학해야 할까요? 7 징글징글 04:21:58 353
1203700 민주당이 꼴보기 싫어도 미통당은 지지가 안돼요. 9 04:13:09 269
1203699 남편과 싸운 후 남편이 저에게 이렇게 말을 해요. 8 ..... 03:21:11 1,896
1203698 반팔옷이 없네요 1 111 03:02:27 674
1203697 슬프고 아픈 현실...15평미만에서만 일어난다 2 슬픔 03:00:54 1,694
1203696 90년대 갬성 영화ost.. .... 02:25:59 334
1203695 대출내역이나 금융 전체 거래 내역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싸이.. 2 ... 02:05:52 524
1203694 누가 이 사진을 가장 싫어 할까요? 7 ㅇㅇ 02:01:06 1,151
1203693 수제요구르트 만들려다 망친 우유 재활용 방법있을까요?? 7 82 02:00:36 604
1203692 골프 복 ᆢ 뱃살 3 01:57:52 646
1203691 사설 구급차 용인~강남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2 보호자 01:57:28 529
1203690 앞베란다에 세탁기 자리 있는 아파트도 있는거죠? 13 ㅇㅇ 01:52:20 1,022
1203689 급질문요 냉장고 청소후 작동이 안되요 급질 01:33:27 369
1203688 어제 구조된 강아지들 어미개 참 뭉클하네요 5 An 01:29:17 1,089
1203687 [인터뷰] "의사 수, OECD 평균 수준까지 20년... 19 뉴스 01:20:10 855
1203686 문정부 정책 믿고 주택 구매 미룬 무주택자 및 상급지 이동 미룬.. 44 .... 01:12:39 1,823
1203685 성실한 아이라서 맘이 아픕니다. 14 초보엄마 01:07:09 3,156
1203684 기안84 웹툰 논란거리도 아니라고 하던 분 6 웃김 01:04:58 1,565
1203683 컴퓨터 질문요.집에서 vpn을 쓰는 이유가요 8 ... 01:03:26 669
1203682 미통당에서도 갭투자 방지 대책이 있나요? 18 .. 01:02:22 768
1203681 월세계약이 파기되면 이전세입자는 다시 또 구해놓아야하나요? 6 ... 00:58:56 651
1203680 박진영이요 4 ... 00:57:56 1,698
1203679 사람한테 기대 안 하니까 편하네요 5 .. 00:55:25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