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전;; 항의같은거 안하는 사람인데.. ㅠ.ㅠ

나라냥 조회수 : 2,944
작성일 : 2011-09-07 13:24:34

오늘 제대로 폭팔했어요;;

아침에 일찍 세차를 맡겼어요. 퇴근때 찾고싶었는데(다시 나가야되니깐!!)

10시까지 오래서 중간에 (뭔가 복잡한과정을 거치고) 나가서 찾아왔네요.

차에 딱! 타자마자... 창문온열버튼이 눌러져있길래.. 응? 눌렸는가보네. 하고 눌렀는데.

손에 느껴지는 끈적함 ㅡㅡ;;

레자왁스 묻힌 걸래로;; 시트닦던걸 대시보드를 닦은거네요.. 허헐..

바쁘면 그럴수도 있지.. ㅠㅠ 그러고 참았어요..

(정작 내 차는 앞좌석 통풍시트 놔둬서; 레자왁스 안써두 뎀 ㅡㅡ;;)

회사도착해서.. 앞유리창 보니.. 가운데 윗부분이 안닦었.....;; 와이퍼 아래도 안닦었.....;;

...아줌마들이 키가 작으니 그럴수도 있지.. ㅠㅠ

유리창과 차체를 잇는 실리콘과 유리창사이의 때.....

바쁘면 그럴수도 있지.. 내차같이 닦아주겠어?

헤드라이트에 그대로 흔적을 남겨둔 벌레 사체들....ㅠㅠ

말라붙어있으니 불려닦을시간 없었는가보지.. ㅠㅠ

그러고 그냥 쿨 하게 넘겼어요..

다음에 거기 안가면 되지.. ㅠㅠ

 

그러고 30분동안 차 안을 다시 닦았습니다;;

레자왁스.. 왠만큼 문질렀는데도 안닦이네요.. 짲응;;;

 

점심먹고 들어와서.. 차를 다시 휘릭 둘러봤는데;;

타이어 윗쪽 휀다에 뭔가 묻어있네요..

설마 아직까지 물기가 덜말랐을리는 없고!??

만져보니.. 끈저억...........................................

타이어에 뿌리는 광택제가 그대로.............아놔. 여기서 펑!

 

내가!

그래; 많이봐줘서 대시보드랑 전면부에 레자왁스 묻은것도 참았고!

유리창 덜닦인것도 참았고!

(전에 맡겼을때 안쪽유리창이 제대로 안닦여서 꼼꼼히 해달라고 말까지 했는데!)

그래! 와이퍼 아랫쪽에 물자국 얼룩덜룩한것도 다 참았는데!!

아놔~ 더이상 못참아!!!

 

지도검색에서 검색해보니 전화번호 나오더라구요.

전화해서 세차 그따위로 하지 말라고 따졌어요..

나 원래 항의전화같은거 잘 못하는 사람인데.. ㅠㅠ

왠만한건.. 남이하는거니깐 그냥 넘어가는 편인데.. ㅠㅠ

완전 돈아까워요!! 세차하고 돈아까워보긴 처음이네요.

내 만이천원......................ㅠㅠ

(경차라 쌈 -_-)

우씨. 자동세차 돌렸을때랑 다른게 뭐야!?? 우씨우씨!!!

IP : 61.36.xxx.180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mmmm
    '11.9.7 1:40 PM (118.176.xxx.42)

    정말 항의할만하네요... 그렇게 할것같음 누가 돈내고 하겠어요...잘하셨네요..좀깨달을필요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602 형제 환갑이면 얼마쯤 하나요? 1 멀어서 03:25:37 199
1819601 명언 - 마음이 무너지지 않는 한 함께 ❤️ .. 03:21:57 100
1819600 올공 진압하는 서울경찰청장이 백해룡이 지목한 마약 외압 관련자네.. ..... 02:56:31 223
1819599 월드컵 포르투갈-콩고민주공화국 4 ㅇㅇㅇ 02:55:16 231
1819598 매불쇼에 무슨 원한이라도 있나요?? 10 똥형이왜저래.. 02:52:34 406
1819597 태국국왕라마10세랑 정용진 닮은것 같아요. ... 02:46:56 62
1819596 요즘 나오는 봄동도 있나요? 2 배추 00:58:27 364
1819595 잠실개표소 시위 현장서 흉기자해 ..경찰 대치 끝 제압 6 00:53:38 804
1819594 방탄 지민이 브레드피트 느낌 있지 17 ㄱㄱ 00:51:25 960
1819593 혈압약 먹고 수치10 떨어지는게 맞나요 3 130에서 .. 00:38:08 446
1819592 손흥민 뒷담화한 기자들 누군지 정체가 밝혀진 듯 6 축구팬 00:35:51 1,556
1819591 % 커피 코엑스에 있는 게 원조인가요? 8 ... 00:26:42 585
1819590 올공 극우들이 성조기 흔드는이유 35 0000 00:19:05 1,016
1819589 사이다 우상호.. 정청래가 왜 책임을 집니까? 23 ㅇㅇ 00:17:45 1,536
1819588 구글 AI모드가 제미나이보다 나은것 같지 않아요? 1 ㅇㅇ 00:07:12 717
1819587 올다르크?는 어떤여자인지 깜깜이네요 4 올다르크? 00:02:23 710
1819586 주식 수익이나면? 6 주린이 2026/06/17 1,673
1819585 그간 가본 나라.. 앞으로 갈 나라 11 여행 2026/06/17 873
1819584 내란 뜻도 모르면서 중학생한테 털리는 좌파 아줌마 10 ... 2026/06/17 930
1819583 아이 발 사마귀 재발했는데요 9 병원추천 2026/06/17 556
1819582 지금 갑자기 꺾여 다들 떨어지는데 이유가 뭔가요? 1 ........ 2026/06/17 2,159
1819581 주식계좌를 보니 1 어머나 2026/06/17 1,491
1819580 직장 바로 옆 편의점 알바가 불친절해서 좋은 점 3 .. 2026/06/17 1,530
1819579 내란당만 유투브.보조금 주는줄 알았는데 36 ... 2026/06/17 1,255
1819578 음식.물 미끼로 성착취..국경없는의사회 추악한 민낯 6 .. 2026/06/17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