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일보습 1 주일 차 개인적인 경험/

오일보습 | 조회수 : 2,056
작성일 : 2012-02-12 10:54:09
밑의 쉐어버터 보고 작성합니다 ㅎㅎ

저고 겨울철 피부가 너무 당겨서,

쇼셜에서 오일샀어요( 호호바+로즈우드+기타등등 섞임)

세수 하자마자 물기 있는 얼굴에

오일 4방울 정도 두드리면서 발랐는 데-----당김이 사라졌어요!!!

오일보습 일주일째인데요, 오일바르면 얼굴 번들거릴 줄 알았는 데,

오히려 말끔히 흡수되고 수분이 안날라가게
잡아주는 것 같아요//

아침: 세안- 오일보습-에센스-(수분크림)- 오일2방울 +비비

저녁: 오일클렌징-에그솝-세안-토너-오일보습-에센스-에센스2

이렇게 사용한 지 일주일째인데요, 평소에는 저기에
오일이 없고, 수분그림 2종을 썼어요 ;;

수분크림이 못 잡는 걸 오일 한방울이 잡았어요!!

피부 정말 촉촉해진 게 수확이에요/ 번들거림 없음/

오일을 50원 크기로 따라서세안 후, 맨 얼굴에
문질문질 마사지 하니까,

각질? 같은 것도 나오고, 피부 잡티가 느껴지면 서

여드름이나 피지 같은 건 저절로 녹듯이 나오더니

이 후론 완전 얼굴 매끈! 달걀에 물 뿌려 놓은 것 같이 ㅎㅎㅎㅎㅎ암튼 대만족!!

저는 이번에, 쉐어버터도 사렵니다 ㅋㅋ
IP : 218.239.xxx.3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
    '12.2.12 11:04 AM (110.70.xxx.222)

    저도 아래 시어버터글 보고 쓸까말까 했는데
    ㅋㅋㅋ
    저도 오일 얼굴에 바른지 1주일이에요
    지난주 피부상태 최악에 여드름칭궐상태였어요 저는 심한 건성인데 여드름까지 나서 뭘 바르기가 힘들거든요
    참다못해 얼굴에 오일발랐죠
    당김이 덜해요 번질거릴줄알았는데 오일도 싹 스며들어주는 미친 건성피부

    지금 1주일 조금 지났는데 완전 좋아요
    왜 이걸아직 몰랐나 싶을정도로요

    어제는 용감하게 목욕도 다녀왔어요
    제가 가을 겨울에는 목욕을 못가요
    피부가 너무 당겨서요
    목욕 내내 제 피부 만져봤거든요
    계속 보들보들
    목욕하고 나서도 바로 오일발라주고
    집에오는데 (보통은 집에오면서 거칠해져요)
    오잉 계속 보들보들 ㅠㅠ

    왜 진작 오일 바를 생각못했나 속상하면서도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되었다 싶네요 ㅠㅠ

  • 2. ...
    '12.2.12 11:15 AM (211.246.xxx.84)

    저두 오일 좋아해요
    호호바 오일 요즘 바르는데 아주좋지요

  • 3. 원글이
    '12.2.12 11:18 AM (218.239.xxx.3)

    오일 진짜 신기하죠?!!!

    어쩜 다 순식간에 스며들어서 더 촉촉하게 만들어요!! 쥴리크 오일 저도 이거 다 쓰면 살래요!!
    전 인디언오일이라고 티몬에서 싸게 팔길래 샀어요 ㅋㅋㅋ

  • 4. ㅋㅋ
    '12.2.12 12:13 PM (1.176.xxx.92)

    오일 마사지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원글님 글 보았더니...다시 시작해야겠어요..!!
    오일에 흑설탕 갈은거 섞어서 마사지하면 진짜 좋아요...추천합니다~~~

  • 5. 상큼
    '12.2.12 1:24 PM (116.36.xxx.13)

    오일은 어떤거쓰세요??
    추천들 해주세요...
    어디서 사야하는지도요~^^

  • 6. ㅂㅂ
    '12.2.12 3:01 PM (120.142.xxx.87)

    바이오오일도 좋아요!ㅎㅎ

  • 7. 근데
    '12.2.12 5:14 PM (211.234.xxx.144)

    눈가엔바르면 안되겠죠? 눈가가넘건조해서요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01050 해야할일을 일년동안 미뤄두고 못했던것이 너무 괴로워요 ..... 22:38:26 33
1401049 초4 딸 고백 받았는데...걱정. 띠용 22:37:43 85
1401048 '살처분 노동자' 심리치료비, 국가가 전액 지급한다 국가는 22:37:15 21
1401047 전에 이혼했던 전부인 만나서... 5 재혼할때.... 22:34:55 418
1401046 신년 타로 해석 해주세요 1 dd 22:30:39 67
1401045 악마 같은 계모 소름 22:30:01 263
1401044 전 살면 살 수록 사람을 모르겠던데.. 2 22:29:53 224
1401043 잠옷 목부분이 많이 파였을때 이런 넥워머 어떤가요 4 ..... 22:28:46 158
1401042 키이나 나이틀리 예쁜가요? 3 .. 22:27:50 149
1401041 선천적인 목주름은 원인이 뭘까요 ... 22:27:44 79
1401040 고등학생 아이 공부 안 될때 읽으면 힐링 될 만한 책 있을까요?.. 1 ㅇㅇ 22:25:53 132
1401039 층간소음 어디까지 참아얄까요, 2 ㅅㅈ 22:25:43 144
1401038 아이 유치원 이야긴데요.. 선생님께 말씀 드려야겠죠? 4 두다다쿵덕 22:25:19 238
1401037 강다니엘 상황 생각보다 심각한 듯 11 퍼온글 22:25:02 2,018
1401036 가요무대 김지애 4 나도 늙는구.. 22:21:55 588
1401035 별의별 유투버가 다 있네요. 1 ... 22:21:00 437
1401034 차안에서 팩붙이고 한숨자야겠어요. 고딩맘 22:20:38 312
1401033 (컴앞대기) 교회 다니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성경공부 22:18:03 232
1401032 초1 아이 일과좀 봐주세요 1 바나나 22:16:15 207
1401031 울릉군의 텃밭이 자유한국당 3 1984 22:16:12 168
1401030 향수 추천 좀 해주세요 ㅡㅡ 22:13:51 93
1401029 해외여행 어디가 3 4월 22:10:55 417
1401028 어떻게 해야할까요 000 22:09:12 143
1401027 라벤더 향기 가득한 향수 있나요? ㅈㅈ 22:07:13 124
1401026 우울증 진단받으신분 우울증약 얼마동안 드시나요 5 밍이 22:06:37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