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이번에 적우가 탈락자 같아요

나가수 조회수 : 2,901
작성일 : 2011-12-11 19:20:36

 

지난주 마지막에 적우 노래 들려주더라구요.

혹시 했는데.. 오늘 노래 부르는거 보니.. 최악.

지난번에 2위했어도.. 오늘 큰 표 차이로 7위해서 탈락자 되는갑다 싶네요.

 

예전에 조규찬씨도 탈락하는 전주 마지막에 노래부르는 모습 보여줬거든요.

IP : 59.5.xxx.79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엊그제
    '11.12.11 7:22 PM (118.176.xxx.141)

    여기서 스포봤는데 탈락 아니라 했어요 제가보기에도 제일 못하던데 어찌된건지..

  • 2. ..
    '11.12.11 7:23 PM (175.112.xxx.217)

    탈락안하면 오늘 난리 나겠는데요..이건 뭐..참

  • 3. 오오
    '11.12.11 7:24 PM (203.152.xxx.141)

    지금 1위부터 발표하네요.. 두구두구두구...

    근데 적우 탈락안하면 이건 음악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

  • 4. 나가수
    '11.12.11 7:25 PM (59.5.xxx.79)

    아 그래요? 지난주 마지막에 노래를 보여주길래... 혹시 했는데 오늘 보니 역시나 최악이어서요.
    그나저나 적우씨.. 오늘 경악이다 못해 오히려 불쌍할 지경이었어요..ㅠ

  • 5. 우롱
    '11.12.11 7:30 PM (119.67.xxx.235)

    적우 어떻게 되었나요? 지금 밖에 있어서
    진짜 시청자를 우롱해도 유분수지...
    자질이 평균이하예요... 정말 거북하고 기분 나쁘고!!

  • 6. 그랬으면
    '11.12.11 7:31 PM (203.234.xxx.232)

    적우 보면서 드는 생각이 ....가수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여

  • 7. ...
    '11.12.11 7:32 PM (221.139.xxx.238)

    적우 탈락 절대 안할꺼 같아요. 지난주 상위권자들이 이번에도 상위권.... 바비킴이 떨어질꺼 같네요

  • 8. ..
    '11.12.11 7:34 PM (125.134.xxx.196)

    적우 7위네요

  • 9. ...
    '11.12.11 7:36 PM (180.64.xxx.147)

    다음 경연에 저 여자를 또 봐야 하나요?
    이건 정말 나가수 시청자에 대한 우롱입니다.

  • 10. 나가수
    '11.12.11 7:37 PM (59.5.xxx.79)

    헐. 인순이씨가 탈락이네요...
    적우씨가 이번에 탈락하는게 적우 그녀를 위해서도 차라리 나았을텐데 그렇네요.

  • 11. 저도
    '11.12.11 7:42 PM (203.234.xxx.232)

    바비킴 상위권이라고 생각하는데
    나가수 평점 공정한거 맞는지 ....흠

  • 12. 해피맘
    '11.12.11 8:30 PM (61.83.xxx.8)

    3주는 더봐야하는거.. 적우안나올때까지 시청거부.

  • 13. ..
    '11.12.11 8:51 PM (222.101.xxx.249)

    저도 적우 안나올때까지 시청 거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5211 바이럴 미녀 프리지아 5 ,, 03:52:52 532
1415210 "대장동 사업자에 성남시장 선거 직전 5300만원 줬다.. 3 샬랄라 03:51:02 186
1415209 김건희 팬클럽 가입자가 엄청 올랐네요 10 방송후 03:48:22 363
1415208 부츠컷 청바지 기장? 패션 03:35:12 99
1415207 러시아 우크라이나는 왜 싸우는거죠? 5 ㅇㅇ 03:24:29 400
1415206 김건희의 무속 집착은 계산된 행동이라 생각해요. 7 ... 03:22:48 529
1415205 호주 산모 백신 2차 접종후,,,,,,,,,태아 뇌출혈 사망. 15 호주 03:17:18 667
1415204 김건희와의 마지막 통화 6 ㅇㅇ 03:09:42 687
1415203 소를 산채로 잡은 @@법사 10 02:55:49 405
1415202 도라지 잘 아시는 분 질문 있어요 1 happy 02:44:28 155
1415201 거니 녹취록 이건좀 큰듯 5 ㅇㅇ 02:39:01 870
1415200 혈액검사만으로 암검사 대신해도 되나요? 4 요즘 암검사.. 02:38:40 416
1415199 현대아이파크 총체적 문제? 5 효우 02:23:24 948
1415198 엉클 보고 있으니 화나네요 1 ... 02:18:35 641
1415197 이재명 지지자들 24시간 똑같은 내용 도배질 극혐 26 ㅇㅇ 02:02:39 574
1415196 인터넷 TV 재약정할때요. 6 ㅇㅇ 01:56:06 362
1415195 그해 우리는 보고 인스타 궁금해서요. 2 .. 01:47:47 695
1415194 윤석열 부부 문제가 심각한 이유 16 ... 01:47:19 1,872
1415193 북한이 미사일 쏘거나, 일본이 무역제제 하거나, 중국이 혐한하거.. 4 ㅇㅇ 01:43:40 231
1415192 그래도 안철수는 무당은 안 찾을 것 같아요 16 ㅡㅡ 01:36:05 521
1415191 윤석열, 퇴근길 을지로입구역 '깜짝 등장'..구름떼 인파 몰려 8 구름떼~ 01:30:56 974
1415190 가지가 얼룩덜룩하게 되었는데 먹어도되나요? 2 ㅇㅇ 01:30:48 329
1415189 곶감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곶감판별 01:30:45 175
1415188 치매유발물질이 로션에도 들어있네요 13 .... 01:05:30 2,409
1415187 요즘 거실에서 자는데 천장에서 빠직빠직 소리 뭔가요? 8 ㅋㅋ 01:00:33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