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현대차 비너스 어스 디자인 미쳤네요

........ 조회수 : 3,899
작성일 : 2026-04-11 12:46:01

https://youtu.be/86mdTsnho_c?si=tmzc9s62p58icMGx

 

현대차인데 이번 베이징 모토쇼에

컨셉카로 나온다는데

특히 비너스 디자인 보자마자 넘 예쁘네요

컨셉카라서 상용은 아니겠지만

현차가 넘사로 잘만든다 싶어요

내연차의 강자였던 벤츠나 독3사

전기차 디자인들 똥망이던데

우리나라 현대차 승승장구 할 것 같아요 

 

 

IP : 168.126.xxx.228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흠...
    '26.4.11 1:33 PM (58.231.xxx.145)

    비너스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는 아닌듯한데...
    약간은 남성적 라인으로 느껴짐요.
    현대차 2종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모델이네요.
    디자이너가 같은가...

  • 2. 저런 걸
    '26.4.11 1:34 PM (112.154.xxx.218) - 삭제된댓글

    상용해야지
    아이오닉은 진짜 너무 촌시려

  • 3. 무튼
    '26.4.11 1:43 PM (223.39.xxx.53)

    멋있네요.
    현대차 흥해라

  • 4. 오~
    '26.4.11 2:05 PM (118.37.xxx.223)

    외제차 같아요

  • 5. 꼰대꼰대
    '26.4.11 2:27 PM (221.140.xxx.254) - 삭제된댓글

    사이버트럭?
    그거 며칠전에 봤는데
    그냥 크고 시커멓고
    멋있다가 아니라 차선 다잡아먹어서
    앞이 안보이네 ㅡ 제 앞에있어서
    어스지 비너스인지도 실물 나오면 그럴듯
    옛날사람이라 전기차 못몰거같아요
    암것도 없이 탭하나 핸들 하나
    요즘 모니터 세개나 쫙달리고
    물리버튼 하나도 없이 다 터치식인거 싫어서
    다른모델 샀어요 ㅜㅜ

  • 6. ....
    '26.4.11 3:10 PM (121.170.xxx.137) - 삭제된댓글

    윗님 옛날 사람이면 그냥 편한 대로 사는 게 낫죠

  • 7. 거참
    '26.4.11 3:19 PM (112.150.xxx.172)

    표현도...
    아무데나 미쳤대..

  • 8.
    '26.4.11 3:28 PM (117.111.xxx.67)

    영상 댓글에 람보르기니랑 사이버트럭이 애를 낳은 거 같다고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1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omg 23:13:20 222
1818300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3 ..... 23:12:42 514
1818299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2 참참참참 23:11:07 220
1818298 현자가 보는 진선미의 뜻 23:07:36 144
1818297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5 ㅇㅇ 23:00:24 320
1818296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2:59:54 201
1818295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11 .. 22:53:24 505
1818294 칫솔 교체 주기 6 양치 22:29:06 801
1818293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2 .. 22:19:34 1,162
1818292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2 ㅁㄴㅇㄹ 22:19:23 1,411
1818291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2:12:49 1,796
1818290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2:09:18 590
1818289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2:08:26 614
1818288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2:03:02 876
1818287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8 왕자 22:02:35 1,554
1818286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1:58:37 2,145
1818285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1:58:33 887
1818284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1:53:08 1,874
1818283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5 .... 21:51:16 529
1818282 [단독]'자폭 무인기 '를 '교육용 탄약'으로..계엄 한달전까지.. 그냥3333.. 21:49:39 436
1818281 박지훈 변호사도 '오창석의 청년재단' 이사 되었네요? 25 ㅇㅇ 21:48:38 1,463
1818280 오이를 좀전 두개나 먹었어요. 2 ㅇㅇ 21:41:33 1,242
1818279 '울컥' … 윤석열 징역 30년에 '격분' 8 스윗 21:40:19 2,000
1818278 식당 기계한테 욕먹은(?)느낌 5 기계 21:40:00 1,328
1818277 케데헌 이재 친일파 후손이죠? 19 ... 21:38:18 2,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