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하루에 몇번 들어오세요?? 82에

둥글게 조회수 : 2,140
작성일 : 2025-04-30 23:25:18

전 손에 핸펀 잡으면

무조건 82부터 일단 들어와요. 

왜인지는 몰라요. 

남편이랑 애들이 맨날 82만 보냐구 할정도예요. 

세상사를 여기서 알아요. 뉴스도 안보고 일단 눈뜨면 82보고 밤사이 뭔일 있나 확인하고. 낮에도 밤에도 속보를 82보고 알아요. 

제가 82를 좋아하는 이유 중 가장 중요한건 눈이 안피곤해요. 이미지 없고. 깔끔하게 텍스트로만 볼수 있어서가 큰것 같아요. 

홈화면에 추가해놔서 누르면 바로 게시판으로 쑝

로긴은 지문으로 해놔서 손가락 대면 끝!!

자주 들어올수 밖에 없어요. ㅎㅎㅎ

IP : 180.228.xxx.184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찌찌뽕
    '25.4.30 11:28 PM (116.32.xxx.18)

    저도 그래요
    뉴스를 여기서 먼저 들어요 ㅎㅎ

  • 2. 현실과마법
    '25.4.30 11:29 PM (118.235.xxx.130)

    저도 그래요
    뉴스를 여기서 먼저 들어요 ㅎㅎ

  • 3. ..
    '25.4.30 11:32 PM (111.171.xxx.196)

    저도 그래요 222222
    셀폰 잡으면 순서가 82부터 보고
    유투브로 넘어가요

  • 4. ㆍㆍㆍㆍ
    '25.4.30 11:42 PM (118.235.xxx.30)

    미투 저두요
    하루 5번

  • 5. 와 똑같
    '25.4.30 11:44 PM (119.74.xxx.172)

    82로 하루를 열고
    중간 중간 관련소식 유튜브나 뉴스에서 디테일하게 보고
    밤에 82를 닫으며 하루를 마무으리~

  • 6. ㅇㅇ
    '25.5.1 12:07 AM (1.235.xxx.70)

    저는 아침부터 자기 전 까지 시시때때로 들어와요. 계엄이후 더 심해진 듯 해요. 항상 뉴스를 82에서 제일 먼저 들어요.

  • 7. wjfjs
    '25.5.1 12:15 AM (59.11.xxx.27)

    몇번 들어오다니요
    저는 살아요

  • 8.
    '25.5.1 12:50 AM (125.135.xxx.232)

    진짜 82쿡 자게는 심플해서 눈이 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있어서 좋아요
    여타의 게시판 가보면 말머리도 지저분하게 붙어 있고 글이 베스트란 타이틀로 이중으로 올려져 있는 둥 ᆢ뭔가 정신이 없고 번잡한 느낌인데
    82쿡 자유게시판은 쥔장님 성격인냥 깔끔하네요

  • 9. ...
    '25.5.1 1:49 AM (59.19.xxx.187)

    택스트만 있어서 좋은 점도 있네요
    근데 지문으로 로그인을 하신다니
    82쿡을 지문으로 로그인하신다는 거 맞나요?
    어떻게 하는 건데요?

  • 10. ...맞아요
    '25.5.1 7:34 AM (125.139.xxx.147)

    텍스트만 있어서 너무 좋아요

  • 11. ..
    '25.5.1 10:40 AM (39.7.xxx.143)

    제 온라인 친정이고 언니고 동생들이라 생각해요
    일단 일어나면 82. 아이가 초등학기초 질문지에 엄마는
    82cook을 한다고 써놨..
    죽을만큼 힘든때도 여기들어와 위로받아요
    가끔은 현실적이고 따끔한 조언도 있어 상처가 되려나 하지만
    진심으로 걱정되서 하는 조언인줄 아니까 아프지 않고 정신바짝 차려져요
    뜨끈한 아랫목에 두툼한 이불깔려있고 화로에 군고구마 올리고 언니,동생들 모여앉아 담소나누면 그중 한 두명 들락날락하면서 계속 수다떠는 모습 연상되요
    저한테는 아랫목같은 곳이에요 82가

  • 12. mm
    '25.5.1 1:46 PM (222.237.xxx.106)

    저도 지문으로 로그인 하는데~~~~^^
    그건 아이디, 비번을 핸폰(삼성패스)에 저장해놔서
    가능한 거예요~
    그렇게 안하시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9603 허은아 - 이 대통령이 “정치판을 바꿀 때가 되지 않았냐. 함께.. 9 ㅇㅇ 04:32:38 129
1819602 형제 환갑이면 얼마쯤 하나요? 3 멀어서 03:25:37 544
1819601 명언 - 마음이 무너지지 않는 한 1 함께 ❤️ .. 03:21:57 213
1819600 올공 진압하는 서울경찰청장이 백해룡이 지목한 마약 외압 관련자네.. ..... 02:56:31 335
1819599 월드컵 포르투갈-콩고민주공화국 7 ㅇㅇㅇ 02:55:16 386
1819598 매불쇼에 무슨 원한이라도 있나요?? 17 똥형이왜저래.. 02:52:34 773
1819597 태국국왕라마10세랑 정용진 닮은것 같아요. ... 02:46:56 102
1819596 요즘 나오는 봄동도 있나요? 2 배추 00:58:27 423
1819595 잠실개표소 시위 현장서 흉기자해 ..경찰 대치 끝 제압 7 00:53:38 912
1819594 방탄 지민이 브레드피트 느낌 있지 19 ㄱㄱ 00:51:25 1,121
1819593 혈압약 먹고 수치10 떨어지는게 맞나요 3 130에서 .. 00:38:08 513
1819592 손흥민 뒷담화한 기자들 누군지 정체가 밝혀진 듯 8 축구팬 00:35:51 1,754
1819591 % 커피 코엑스에 있는 게 원조인가요? 9 ... 00:26:42 645
1819590 올공 극우들이 성조기 흔드는이유 35 0000 00:19:05 1,105
1819589 사이다 우상호.. 정청래가 왜 책임을 집니까? 23 ㅇㅇ 00:17:45 1,680
1819588 구글 AI모드가 제미나이보다 나은것 같지 않아요? 1 ㅇㅇ 00:07:12 771
1819587 올다르크?는 어떤여자인지 깜깜이네요 4 올다르크? 00:02:23 760
1819586 주식 수익이나면? 7 주린이 2026/06/17 1,811
1819585 그간 가본 나라.. 앞으로 갈 나라 11 여행 2026/06/17 1,005
1819584 내란 뜻도 모르면서 중학생한테 털리는 좌파 아줌마 10 ... 2026/06/17 1,014
1819583 아이 발 사마귀 재발했는데요 9 병원추천 2026/06/17 592
1819582 지금 갑자기 꺾여 다들 떨어지는데 이유가 뭔가요? 1 ........ 2026/06/17 2,331
1819581 주식계좌를 보니 1 어머나 2026/06/17 1,660
1819580 직장 바로 옆 편의점 알바가 불친절해서 좋은 점 3 .. 2026/06/17 1,657
1819579 내란당만 유투브.보조금 주는줄 알았는데 36 ... 2026/06/17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