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6개월만에 상봉한 댕댕이들

ㅇㅇ 조회수 : 3,237
작성일 : 2022-10-03 01:36:50
 https://pann.nate.com/talk/367711868
그놈의 코로나 때문에...
IP : 156.146.xxx.20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2.10.3 2:21 AM (124.54.xxx.37)

    저 사진 갖고싶어요 넘 귀여운 댕댕이들..얼마나 보고싶었으면..ㅋ

  • 2. ....,
    '22.10.3 4:52 AM (110.70.xxx.131)

    ㅋㅋㅋㅋ.

  • 3. 오구오구
    '22.10.3 6:22 AM (220.78.xxx.226)

    이뻐요ㆍ앞으로 자주 만나라

  • 4. ㅎㅎㅎㅎ
    '22.10.3 8:50 AM (180.68.xxx.158)

    1일 1산책 꼭~
    아가들아^^

  • 5. 댕댕이 냐옹이는
    '22.10.3 9:32 AM (106.102.xxx.110)

    정말 사랑이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0820 남편이랑 있으면 너무 화가나요 03:36:26 57
1440819 루이비통 할인 받는 방법 있을까요? 1 ..... 03:18:00 73
1440818 밥 안먹고 축의금 5했는데요 3 ㅇㅇ 03:14:35 258
1440817 조작의 힘 1 55 02:35:31 264
1440816 팔찌가 자주풀리는데요 2 ... 02:26:45 240
1440815 김민재 부상으로 2일째 훈련불참이래요ㅠㅠ 6 ㅇㅇ 01:56:47 899
1440814 아무리 펄펄 뛰며 이재명 처넣자고 글 써봤자 33 ... 01:40:02 737
1440813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 이제야 들어봤네요 3 01:26:26 867
1440812 지금 프랑스와 덴마크 축구하는데 10 lllll 01:12:34 1,633
1440811 병아리콩 국산은 없나요? 3 .. 01:04:50 790
1440810 억지로산다 2 00:56:20 843
1440809 비염인지 그냥 코감기인지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1 ㅁㅁ 00:48:03 392
1440808 봉사하러 간거 맞니 18 ㅂㅈㄱㄱ 00:47:16 1,670
1440807 본인 자식들을 지칭할때 따님, 아드님 왜그러는거에요? 9 ㅎㅎ 00:43:28 1,101
1440806 초록계통 아우터에 어울리는 이너요 2 ㅇㅇ 00:36:28 788
1440805 4세대 실비보험으로 바꿨는데.. 11 실비보험 00:36:05 1,337
1440804 굿윌스토어 어떤가요? 2 .. 00:28:33 551
1440803 부모 형제와 거의 소통이 안되는 자식 5 부모 00:26:09 1,435
1440802 빵 찾아요 이름모름 12 찾아요 00:18:38 1,642
1440801 겨울에 통영가는데 현지인 맛집 추천해주세요 1 ^^ 00:16:21 560
1440800 가재가 노래하는 곳, 소설과 영화 6 강추 00:13:35 573
1440799 이강인 어린시절 영상 2 ㅇㅇ 00:12:10 854
1440798 학부 때 잠깐 썸있고 짝사랑하던 남자 4 학부띠ㅢ 00:07:59 1,827
1440797 치아바타를 어디서 사 드세요? 13 치아버타 2022/11/26 2,399
1440796 그것이 알고싶다 보세요? 45 노인약탈 2022/11/26 6,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