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은숙씨도 노화 즉빵으로 맞았네요

ㅡㅡㅡ 조회수 : 6,451
작성일 : 2021-11-26 13:59:25

예전 드라마에서 마지막으로 보고 십년만에 처음 봤는데

원래 동그랗고 동안이지 않았나요

연예인이 저렇게 늙었으면 나 포함일반인들은 얼마나 늙었는가

생각하니 우울

IP : 203.175.xxx.169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드라마보고
    '21.11.26 2:00 PM (223.38.xxx.225)

    너무 늙어보이더라구요.
    누군가 햇음

  • 2. 이상
    '21.11.26 2:09 PM (61.105.xxx.11)

    작년인가 예능프로에서
    이뻤는데요 ????

  • 3. 걱정노노
    '21.11.26 2:10 PM (175.223.xxx.19)

    차화연씨도 한참 쉬다 드라마 첨 나왔을때
    넘나 추레하고 늙어보여서 놀랐는데
    방송하면서 차츰 젊어지고 도로 예전
    미모가 나오던걸요
    그들 걱정은 하는게 아닙니다 하하

  • 4. .....
    '21.11.26 2:19 PM (222.102.xxx.75)

    맞아요. 작년까진 예능에서 너무 예뻐져서 한참을 봤는데
    지금 보니 턱선 때문에 살이 많이 쳐졌더라구요. 안타깝...

  • 5. ..
    '21.11.26 2:25 PM (118.235.xxx.242)

    나이가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전 김희선 또래인줄 알았는데
    70년생으로 나오네요.
    그럼 쉰둘..
    대학때 조은숙씨 나오는 연극 본적이 있어요.
    작은 키에 얼굴이 정말 예뻤는데
    많이 늙으셨네요

  • 6. ....
    '21.11.26 2:39 PM (218.50.xxx.118)

    그 배우 예전에도 한번 확 늙어서 나오다가 다시 좀 나아지고 이런걸 반복하는거 같아요

  • 7. 괜찮구만
    '21.11.26 3:26 PM (112.167.xxx.92)

    턱을 쳤었나봐요 젊을때 광대와 턱을 쳤는지 글서 그쪽부분이 쳐지는걸로 보이는데 이거 아니면 다른 얼굴피부는 괜찮구만

  • 8. ....
    '21.11.26 3:27 PM (220.127.xxx.238)

    원래 그 배우 활동할때도 신기하게 확 노화가 오더라구요 젊은 나이인데도
    살도 엄청 잘찌고 턱 아래살도 잘 늘어지고

    좀 그러고 관리하고 드라마 찍고 다시 찌고 반복패턴이었어요

    지금은 활동도 안하고 그러니 더하겠죠

  • 9. 작년이었나?
    '21.11.26 3:35 PM (180.70.xxx.49)

    골프방송 나왔는데 너무 젊어져서 깜짝놀랐었는뎅.
    얼굴이 동그랬는데 완전갸름해졌더라고요

  • 10. 전혀
    '21.11.26 4:28 PM (211.36.xxx.53)

    너무 동안이던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8145 불로소득 300있으면 ㅇㅇㅇ 13:57:43 7
1398144 서울 집값 평균 17% 하락 예상 집값 거품만.. 13:57:31 13
1398143 사랑이 없는 부부사이 일까요 3 ㅡㅡ 13:46:40 395
1398142 백신 무서워서 못맞는 분들 궁금하네요 6 ... 13:45:50 326
1398141 혼자 먹는 간단한 식사 2 혼밥 13:45:09 301
1398140 그 말이 딱. 재명되면 나라망하고, 석열되면 나라혼란. 12 레드준표 13:43:53 349
1398139 마트에서 분쇄 커피를 사봤는데 3 ㅇㅇ 13:43:38 249
1398138 제누아즈 구울때 설탕대산 꿀 넣어도 될까요? ㅇㅇ 13:42:47 38
1398137 6살딸이 어른처럼 방을 정리해놨네요 6 .. 13:41:10 543
1398136 붉운 끄ㅡㅌ동 어제 좀 과한 거 7 제비be 13:34:08 725
1398135 회색충치는 어떻게 생기는 건가요? 1 ㅡㅡ 13:33:04 135
1398134 일당백 정영진 스탈이 좋네요ㅜ 9 13:28:38 354
1398133 누군가가 '여성스럽다'고 느껴지는 순간들이 언제세요 5 davi 13:22:42 821
1398132 서울 강북쪽 근대 건축물 같은 것 다룬 책 있을까요? 5 혹시 13:22:28 134
1398131 무테 안경 찾으셨나요?????? ... 13:19:28 244
1398130 VR 추천해주세요 2 11 13:19:03 86
1398129 젊은 친구들은 코로나 걸려도 후유증이 계속 이어지지 경우가 7 코비드 13:17:49 932
1398128 윤석열 방송사고(2분 영상) 8 윤석열 방송.. 13:14:51 640
1398127 코 성형한지 20년 지났는데 요즘 좀 욱신거려요 질문있어요 13:10:50 548
1398126 서성한도 정시는 1등급 15 ㅇㅇ 13:06:19 1,136
1398125 이재명 형수 욕설 전말 한 짤 정리 20 ... 13:05:55 711
1398124 굴전 비린내 안나게 부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굴전 13:05:31 407
1398123 마사지샵도 백신패스인가요? 1 사랑스러움 13:02:36 378
1398122 우리나라 참 인물없네요 17 에궁 12:59:51 817
1398121 82는 전직 국정원 공작팀과 토왜들이 활동할까요? 23 12:53:09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