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선거 끝나니 LH도 쏙 들어갔네요?

희한하네 조회수 : 3,653
작성일 : 2021-04-12 01:07:14
민주당 선거 대패의 가장 큰 원인은 LH 폭로라고 생각합니다.
LH사태가 이번 정부 들어서만의 일이 아니지만
당연히 집권여당의 악재가 될 게 뻔한 일이었죠.
그 폭로를 무려 여당 지자체장의 측근(최측근)들이 했다는 정황이 있습니다.
또 희한한 건, 또 무려 '조선'이 이 건에 있어 도지사를 옹호하고 있다는 겁니다.

......‘폭로 주도’로 알려진 인물들, 이재명 지사와 직간접적인 관련은 있지만…
‘LH 기획 폭로설’은 이재명 지사가 말한 대로 
정치판의 호사가들이 ‘이간질’을 위해 만들어낸 허구일 가능성이 다분하다.

이재명 지사가 말한 대로
이재명 지사가 말한 대로
이재명 지사가 말한 대로

https://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nNewsNumb=202104100019

진짜 희한하지 않습니까? 
세상에나, 조선일보가 이렇게 옹호해주는 여당 인사가 있다니요?

조선이든 국민의힘이든 아주 손 안 대고 ㄸ을 닦고, 서울시장을 그냥 앉아서 얻었으니
LH 폭로가 얼마나 고마웠을까요.
민주당은 폭탄을 맞았지만, 국민의힘은 업어주기라도 하고 싶겠죠.

여러 언론에서 LH폭로와 관련해서 이재명 지사의 측근을 운운하고 
민주당 당원들은 거의 100% 못된 의도로 폭로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만에 하나, 정말 이재명 지사 쪽이 아니라면,
과연 이재명이 얌전히 '나 아니야' 한마디로 끝이 났을까요?
그 남발하는 고소고발, 안 하고요?

더욱이 LH 폭로를 주도한 것으로 알려진 서성민 변호사는
이재명 관련해 문파들을 (대리) 고소고발해왔다고도 하던데요.
자신들 짓이 아니라면, 언론이든 누구든 조치를 취하는 게 자연스러운 일 아닌가요?

.......
그나저나, 선거 끝나니 진짜 LH 관련 보도도 쏙 들어갔네요. 에휴 ㅠㅠㅠ
 
IP : 61.102.xxx.144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욕쟁이 김모씨
    '21.4.12 1:09 AM (73.52.xxx.228)

    조선기사 가져와 이재명이 LH폭로건 배후 아니라고 두둔한다면서요. ㅋㅋㅋㅋ

  • 2. LH문제를
    '21.4.12 1:09 AM (61.102.xxx.144)

    덮어야 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닙니다.
    다만, 하필 그때 폭로한 것이 절대적으로 민주당에 악재였다는 분명한 사실을 언급하는 겁니다.

  • 3. 멍청한 초선들
    '21.4.12 1:11 AM (61.102.xxx.144)

    가장 중요한 패배의 원인들은 쏙 빼놓고
    조국을 언급해.....어디서 배워 먹은 버르장머리인지....

    누구 사주를 받고 그렇게 멍청한 짓을 했는지 모르지만
    이재명 지지자들은 이낙연이 시켰다는 또 '멍청한' 소리들을 해대더군요.

  • 4. ..
    '21.4.12 1:11 AM (1.233.xxx.223)

    ㅉㅉ
    전 솔직하게 원글이 이해 어렵네요.

  • 5. lh배후
    '21.4.12 1:13 AM (124.50.xxx.138)

    ㅇㅈㅁ은 각성하고 나가라!!!!!!!!
    디어문은 나가라!!!!
    너같은게 무슨 유력 대통령 후보냐
    챙피스러원

    오늘 부선궁 페북 보니 ㅋㅋㅋㅋㅋㅋㅋ
    웃긴 얘기가 있더라

  • 6. ㅇㅇㅇ
    '21.4.12 1:27 AM (175.194.xxx.216)

    이정도 논란이면
    이제그만 자발적으로 직내려놓고 나가야하는거 아닌가요?
    혜경궁부터 LH 디어문까지
    한두개도 아니고

  • 7. 디어문
    '21.4.12 1:29 AM (112.118.xxx.134)

    LH폭로이후로 박영선 지지율 떨어졌다고 뉴스에서 나오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초선5인들이 성명서 ㅠㅠ

    딴지것들은 이낙연이 초선배후라고 가짜뉴스뿌리며 이낙연은퇴하라고 매일 욕도배하고 있죠.
    그분위기에 디어문이 들떠있다가 오늘 실수로 본인정체 드러냄 ㅋㅋㅋ

  • 8. 저는
    '21.4.12 1:31 AM (114.203.xxx.133)

    점점이가 사라진 게 너무 너무 신기해요.

  • 9. ...
    '21.4.12 1:31 AM (181.167.xxx.197)

    LH는 하나의 트리거였을 뿐입니다. 그것 때문에 진 것은 아니예요.

  • 10. 튀기는 왜 튀어
    '21.4.12 1:32 AM (61.102.xxx.144)

    튀니까 진짜 이재명이라는 확신이 들잖아요.

    그냥 '농담이었어. 장난 좀 쳐봤어'
    그랬으면 별일 아닐 수도 있는데

    삭제하고 튀어버리니 완전 확신!!!

  • 11.
    '21.4.12 1:32 AM (121.165.xxx.96)

    선거직전 까발린 단체도 의심스럽네

  • 12. 문파
    '21.4.12 1:35 AM (39.7.xxx.115)

    아까 딴지일보 갔는데
    베스트 보니 이낙연대표 욕들이
    낙엽 나견 또 뭐였더라.
    어휴
    저곳이 민주당지지자들 많은 곳 맞는지
    소름끼쳐하며 나왔네요
    #이재명아웃

  • 13. 디어문
    '21.4.12 1:39 AM (112.118.xxx.134)

    딴지에는 디어문 정체 밝혀진거에 대한 글은 없네요? ㅎㅎ

  • 14. 점두환
    '21.4.12 1:45 AM (183.99.xxx.114)

    언론판독기 적폐이죄망

  • 15. 죄명이
    '21.4.12 1:58 AM (223.33.xxx.134)

    목적달성?

  • 16. 디어문
    '21.4.12 2:39 AM (124.50.xxx.198)

    다른 커뮤서 봤음
    ㅋㅋㅋㅋ
    저번에 이어서 이번에 또 어휴.

  • 17. 갈라치기
    '21.4.12 7:06 AM (180.65.xxx.50)

    .

  • 18. 조중동이
    '21.4.12 8:34 AM (39.7.xxx.158)

    두둔하는 유일한 여당인사.
    걍 판독기죠.ㅡㅡ

  • 19.
    '21.4.12 9:40 AM (180.70.xxx.241)

    LH 터트려서 성공했지만 디어문이 걸려버렸네요?
    이래서 본성은 못속인다고 하나봄

  • 20. 너트메그
    '21.4.12 10:22 AM (223.38.xxx.215)

    LH사태로 민주당참패했다고 생각한다면
    다음대선에서도 좋은결과를 기대할 수 없을거예요.

    극성친문들이 이재명 공격하며 화풀이 하는데
    이재명만 민주당 탈당하면 민주당이 승리할 것같나요?
    LH사건을 폭로하면 안되나요?
    민주당공격한게 아니라 공기업 비리 밝힌건데
    민주당이나 문정부에선 비리고발하면 적폐라고 규정하는데
    정말 답답해요. 이럴때일수록 내부분열하지 말고 잘 정비해서 다음대선에 승리할 방안을 마련하야죠.

    약아빠진 이재명이 이인제가 어떻게 됐는지 잘아는데
    탈당 안해요. 대권도전 이번에 힘들거예요.
    이재명 이용할 방법을 찾는게 민주당에 더 유리할거예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4813 열무김치 ... 06:49:49 16
1324812 Sk iet 상한가에 파나요? 1 주린주린 06:48:33 90
1324811 암에 걸린게 죄인가요 1 06:38:05 508
1324810 사랑제일교회 “거짓 공표한 이승로 성북구청장 고소할 것” 3 ........ 06:35:41 177
1324809 전업 주식투자가 괜찮을까요? 6 원글 06:28:17 439
1324808 검찰수사위 13명 중 8명이 이성윤 수사 중단하고 기소하라 권고.. 5 .... 06:08:51 481
1324807 감사한 분께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요? 3 ... 06:00:03 217
1324806 도올 김용옥 교수 그리고 김정운 교수 자유 05:57:32 303
1324805 해외에서 백신 맞은 입국자 격리면제 4 .. 05:51:37 603
1324804 티빙.웨이보 보시는 분~ 2 .. 04:51:31 402
1324803 조국장관 부인 정경심 무죄로 나오겠네요. 14 .... 04:20:18 2,166
1324802 (펌)신발군 아빠는 조심하셔야 할 듯 웃픔 03:56:15 2,682
1324801 카톡만으로 상대방이 제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 03:48:28 482
1324800 조인성 배우는 박동훈이 되어가는 듯... 2 ... 03:44:13 1,922
1324799 한강 의대생 사건에서 현명한 사람들이 할일 14 ??? 03:34:10 2,557
1324798 한마디만 하고 잘께요 10 이재멍 03:29:52 1,487
1324797 "영어 읽어줘" 정인이 양모 옥중편지 공개 12 ... 03:10:09 2,343
1324796 변호사 중간에 바꿀 수 있나요? 5 .. 02:58:15 474
1324795 노쇼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3 질병관리청 02:56:37 807
1324794 보이스피싱에서 조금이나마 안전해지려면 5 .. 02:41:59 873
1324793 한강사건 골든 말이에요 17 02:28:24 3,334
1324792 한강 사건에 사람들이 관심갖는 이유. 3 .... 02:10:07 1,236
1324791 우리나라가 선진국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 7 ... 02:04:21 1,265
1324790 인생 사 쉽지 않네요...(팔자타령 푸념주의) 40 Love05.. 01:52:46 4,027
1324789 민주당 당은 정신 차려라 6 맥도날드 01:37:42 563